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Real Estate] 동탄2신도시 푸르지오, 전가구 중소형…가격까지 합리적 2013-02-26 15:31:35
중소형 구성의 브랜드 대단지”라고 강조했다.동탄2신도시 푸르지오는 동탄2신도시 내에서도 우수한 생활·교통·자연·교육 환경을 갖춘 단지라는 평가를 전문가들로부터 받고 있다. 무엇보다 ktx 광역버스 등 대중교통 시설을 한자리에서 이용할 수 있는 광역환승센터가 가깝다. 또 동탄2신도시의 핵심 상업시설들과도...
[Real Estate] 부산'신화명 리버뷰 자이', 신흥주거지로 교통·편의시설 우수 2013-02-26 15:31:26
이번에도 고객 만족도가 높은 자이 브랜드를 내세워 ‘신화명 리버뷰 자이’를 공급 부산 아파트 분양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방침이다. gs건설 관계자는 “부산 북구에서 오랜만에 선보이는 메이저 건설사 아파트인 만큼 실수요자들이 몰릴 것”이라며 “자이의 명성에 걸맞게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신...
[Real Estate] 동탄롯데캐슬 알바트로스, 리베라CC 골프장 조망권 으뜸 2013-02-26 15:31:23
brt 등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기흥과 동탄ic도 가까워 서울 등 수도권 전 지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ktx동탄역과 gtx 개통 시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동탄1신도시에서 두 번의 성공적인 공급 실적을 거둔 롯데건설은 앞선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를 대표하는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무엇보다...
박근혜 대통령 취임식 패션… 양장, 한복 골고루 소화 2013-02-26 10:05:02
느낌을 살렸다. 박 대통령이 선호하는 브랜드에 대해서는 알려진 정보가 거의 없기 때문에 취임식 의상에 대해 패션업계에서 촉각을 곤두세웠으나 별다른 이변은 없었다는 후문이다. 유년시절부터 절제를 미덕으로 배운 박대통령은 대부분 맞춤의상을 착용하며 한 번 맞춘 옷은 10년이상 입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
롯데, 헬스·뷰티용품 전문점 진출…H&B, 다음달 홍대에 1호점 2013-02-25 17:44:11
1위 이마트도 지난해 ‘분스’라는 브랜드로 이 시장에 진출했다.헬스·뷰티용품 전문점은 미국 일본에서 대중화된 ‘드러그스토어’를 모방한 형태다. 그러나 의약품 판매 비중이 높은 외국의 드러그스토어와 달리 한국에서는 화장품 등 미용용품을 주로 판매하는 형태로 발전했다. 국내 헬스·뷰티용품 전문점 시장 규모...
어정가구단지, 새봄맞이 이벤트 등 손님맞이 한창 2013-02-25 17:29:24
고객들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어정가구단지 내 브랜드별 할인 소식은 어정가구단지 홈페이지(www.어정가구단지.kr)나 대표전화(031-282-8400)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교통 이용 시 잠실에서 101번 버스, 강남역·양재역에서 2002-1, 5003번을 타고 어정마을 아파트 앞에서 하차하면 된다.
[메이크업AtoZ] 시선 ‘확’ 드라마 퀸 메이크업 2013-02-25 10:36:38
거의 모든 제품이 안나수이일 만큼 브랜드에 푹 빠진 상태다. 늘 대중 앞에서 자신감 있게 메이크업 쇼를 진행하지만, 의외로 성격은 남들 앞에 나서는 타입이 아니라고. 또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되지 않았다면 요리사가 됐을지도 모른다고 말할 정도로 손재주가 대단하다. 그의 섬세한 손길로 더욱 감각적인 메이크업을...
GDEK 展, 디자이너가 직접 작품을 소개하는 신개념 전시회! 2013-02-22 15:28:02
다운받으면 이용이 가능하다. ‘예비 디자이너와 브랜드를 잇다’를 주제로 한 gdek는 활발한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또한 평소 작품 전시를 하기 어려웠던 대학생들에게 마음껏 기량을 펼칠 기회를 제공한다. gdek 운영사무국 김미정 기획팀장은 “2012 gdek를 통해 빛을 본 예비디자이너들의 작품들이...
한국지엠, "5년간 6개 신차 국내 투입한다" 2013-02-22 15:01:01
점유율을 늘려간다는 방침이다. 쉐보레는 대중 브랜드로, 캐딜락은 수입차 시장에 대항하는 고급 브랜드로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판매 네트워크 개선, 고객 서비스 사업 재구축 등을 중장기적으로 진행한다. 특히 디자인은 gm의 경차 및 소형차 개발 본부 역할을 강화하며, 이를...
한국토요타, 국내 시장 비교시승으로 돌파 2013-02-22 12:09:02
'토요타 아트 컨테스트' 한국예선 접수를 기념한 방문객 자녀에게는 고급 색연필 세트와 도화지도 준다. 한국토요타는 "글로벌 대중 브랜드로서 '가격 대비 가치(value for money)'의 진수를 국내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이번 시승회를 준비했다"며 "가족 모두가 즐겁게 웃을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