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양, 신한류 국제 MICE 도시로 힘찬 첫 발 내딛다 2013-07-21 21:21:00
도시에 스토리텔링에 관광하고 비즈니스도 연결 된다고 보면 고양시가 갖는 어떤 유럽적인 어떤 쾌적한 문화 공간 등 또 新한류를 관심 갖고 있는 분들에게는 거리에서 공연장에서 볼 수 있는 어떤 新한류 네트워크들 그리고 킨텍스와 호수공원과 또 꽃박람회와 또 라페스타, 웨스턴 돔과 K-POP, 아레나와 같은 한류월드가...
'최고다 이순신' 아이유-조정석, 달달한 첫 키스, 드디어 러브모드 터지나 2013-07-20 20:14:52
두 사람의 키스를 기다려온 시청자들에게는 가슴 설레는 주말이 될 테지만, 키스씬을 촬영하는 과정은 순탄치 만은 않았다. 최근 계속된 장마 때문에 두 번의 촬영 지연 끝에 세 번째 시도 만에 겨우 성공한 귀한 키스라는 후문이다. 제작사 에이스토리 관계자는 "오랫동안 기다려 온 만큼 아이유와 조정석의 키스는 더욱...
하유미 "남편이 꽃다발 들고 온 순간 운명적인 느낌 들어" 2013-07-20 12:37:26
클라렌스 입과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하유미는 19일 방송된 SBS `땡큐`에서 "1991년 2년 사귄 애인과 홍콩에 놀러갔는데 거기에 또 다른 지인들이 놀러 왔고 지인 중 한 명이 남편과 소개팅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지인과 남편이 서로 마음에 안 들어했다"며 "남편은 내가 당시 애인이 있는 것을 알면서도 지인에게...
‘최고다 이순신’ 조정석-아이유, 애틋한 첫 키스…‘러브라인 급물살’ 2013-07-19 16:14:08
두 사람의 키스를 기다려온 시청자들에게는 가슴 설레는 주말이 될 테지만, 키스씬을 촬영하는 과정은 순탄치 만은 않았다. 최근 계속된 장마 때문에 두 번의 촬영 지연 끝에 세 번째 시도 만에 겨우 성공한 귀한 키스라는 후문이다. 제작사 에이스토리 관계자는 “오랫동안 기다려 온 만큼 아이유와 조정석의 키스는 더욱...
'퍼시픽 림' 뺨치는 아이온 신규 직업 '기갑성' 2013-07-19 15:07:14
오픈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 (aion.plaync.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이재성 전무 Ɖ년 전 전화 한통이 스토리헬퍼 출발' 이인화 교수 편 영화 11만개 장면 분석했어요&...
중기청-중진공, 마케팅전문가양성교육 참여기업 모집 2013-07-19 10:26:05
해외시장 진출까지 일련의 성공스토리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교육수행기관인 한국생산성본부에 팩스나 이메일(suykim@kpc.or.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문의: 중진공 수출마케팅처(02-769-6949) 또는 한국생산성본부 직무역량혁신센터(02-724-1108)
10주년 그랜드체이스, '이터널'의 시대가 온다 2013-07-18 18:12:26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개발사 kog)'가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시즌의 시작과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그랜드체이스'는 온라인 최초의 실시간 3d액션게임으로 다양한 대전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모바일 명가 위메이드 "하반기는 미드코어다!" 2013-07-17 16:05:12
rpg '아틀란스토리', 모바일 aos장르의 결정판 '히어로스리그' 등 풍부한 미드코어 게임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승로 위메이드 크리에이티브 개발본부장은 ''히어로스퀘어'를 시작으로 오랜 기간 다듬어 온 위메이드표 웰메이드 모바일 게임들이 하반기 미드코어 시장 선점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삼성지펠…"재료는 인케이스·푸드는 쇼케이스…지펠이 또 처음이죠" 2013-07-17 15:35:00
역사를 써 온 지펠의 역사를 대변해준다. 삼성 지펠은 변화된 생활패턴을 이해한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삶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모토를 내걸고 고객이 더욱 편리하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냉장고를 만들어왔다.덕분에 nbci(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0년 연속 1위, ncsi(국가고객만족도) 5년 연속 1위,...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SK텔레콤, 전통시장에 첨단 기술 융합…SK텔레콤의 '소통' 메시지 전달 2013-07-17 15:30:33
만들고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제작 스토리 - 전통시장·상인 광고모델로 등장 '화제' 지난 5월부터 전파를 탄 sk텔레콤 ‘가능성의 릴레이’ 캠페인 ‘전통시장’편은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제작한 광고다. sk텔레콤은 서울 중곡동 제일시장과 협약을 맺고 sk텔레콤의 정보통신기술(ict) 솔루션과 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