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와라와라, 겨울 신메뉴 론칭 "신메뉴 먹고 대리운전 할인 받자" 2013-01-07 12:23:43
2월28일까지 안심귀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리운전 이용시 와라와라에서 1577-1577 대리운전에 전화를 걸어 매장명과 목적지, 결제방법을 말한 후 대리운전을 이용하면 대리운전 요금을 10% 할인 받을 수 있는 제도이다. 이와 함께 와라와라는 신메뉴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와라와라의 겨울 신메뉴...
“코스피, 방향성 탐색 지속.. 금융·소재주 긍정적” 2013-01-07 11:44:09
경 뱅가드의 벤치마크 지수변경 이벤트가 있다. 이러한 두 가지 이슈를 통해 만약 지수의 일시적인 하락이 나타난다면 매수 관점으로 본다. 이 부분을 사전에 확인할 수 있는 힌트는 베이시스 수준과 외국인의 선물매매다. 단연 이머징과 아시아 마켓으로 머니 무브가 굉장히 잘 이루어지고 있다. 지난주까지 확인해보니...
한국證, 앱 '뉴 이프렌드 스마트' 출시 이벤트 2013-01-07 10:59:01
efriend smart)'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뉴 이프렌드 스마트는 다양한 상품거래가 가능하고, 빠른 종목 검색을 지원하는 서랍형 최근·관심 종목, 현재가에서 즉시 호출하는 서랍 주문 등을 이용할 수 있다.한국투자증권은 뉴 이프렌드 스마트 출시를 기념해 뱅키스 고객을 위한...
日 국민스타 후쿠야마 마사하루, 연말 라이브 10일간 18만 동원 2013-01-07 10:03:58
'the live bang' 2012년에 개최한 팬클럽 이벤트 '연주하면서 노래 부릅니다' 등에서 키워온 다양한 스킬로 음악이라는 소재를 요리하여 새로운 풀 코스를 맛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어졌다. 또한 풀 밴드 연주는 물론, 4피스 밴드의 연주로 구성된 이번 라이브에서 후쿠야마 마사하루는 19년 만에 피아...
KTB투자증권, `럭키 칩을 모아라` 이벤트 2013-01-07 09:57:13
KTB투자증권이 `럭키 칩을 모아라`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주식과 선물, 옵션 매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응모권(럭키 칩)을 발급해 태블릿PC, 바디용품 등을 제공하며 오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KTB투자증권 개인고객이 홈페이지(www.ktb.co.kr)에 로그인 후 매매실적에 따라...
아가넷, '윷' 던지면 경품 100% 당첨 2013-01-07 09:36:53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윷을 던져요' 이벤트는 꽝이 없는 100% 경품 행사다. 제품 구매 시 건당 1회의 윷놀이 게임 참여 기회가 부여되며, 윷을 던져서 나온 결과에 따라 ‘던킨도너츠 교환권’, ‘무료배송 쿠폰’, ‘아가넷 마일리지’ 등이 선물로 증정된다. 이와 함께, 설빔 한복 할인행사도 진행된다. 오는...
[뉴스 &] 이동통신 3사 영업정지‥LGU+부터 시작 2013-01-07 08:33:57
이벤트를 진행하고, 새로운 요금제도 출시할 계획입니다. 또 방통위는 다른 통신사가 이 기간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편법, 불법을 저지르지 않는지 수시로 직원을 현장에 파견해 시장 상황을 점검하기로 했습니다. <앵커> 이번에도 LG그룹 소식인데, LG그룹이 올해 사상 최대 금액을 투자한다고요? <기자>...
NHN, '라인'발 깜짝실적 시작-대우 2013-01-07 07:35:03
팝’이 일평균 2억~2억5000만원의 매출액을 유지하고 있고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등 다양한 스티커 판매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신규 수익모델인 메신저창 꾸미기 아바타 '라인 플레이'가 일본 앱스토어에서 유료 순위 20위권에 진입했다. 라인은 1월초 현재 9400만명(일본 4000만명)의 가입자를 확보했으며 사용자 증가...
[부산·경남]파라다이스호텔 부산,독일 명품 교구브랜드 하바를 만나다 2013-01-06 15:57:00
투숙객은 하바 플레이 존만 이용가능하다. 2만원의 추가요금이 부가된다. 아이러브 윈터스파 패키지는 하바 키즈 플레이 존 외에도 호텔 지하에 위치한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존에서 호텔 엔터테인먼트 전문 팀 레오(l.e.o)와 함께 “레오를 이겨라’’ 이벤트를 실시, 우리가족과 레오가 경합을 펼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마케팅의 힘…똑같은 브랜드라도 매출 2배 2013-01-06 10:12:43
이벤트에도 본사의 지원은 계속됐다. 6개월이 지나자 서서히 사람들이 마음의 문을 열기 시작했다. “오픈 초반에는 지나가다 욕을 하는 사람들도 종종 있었습니다. ‘새로운 주인이 새롭게 모십니다’라는 플래카드를 걸어놓았지만 거듭 확인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어요.” 사람들이 죽을 믿지 않던 터라 죽을 권하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