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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BIFC몰 입주 1년전에 분양하는 까닭은? 2013-07-17 10:07:42
한국은행 부산본부는 개별 독립 빌딩에 입주한다.bifc63빌딩에는 한국거래소(50~62층), 한국자산관리공사(40~47층), 한국예탁결제원(36~39층), 한국남부발전(30~35층), 한국주택금융공사(23~27층),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20~22층), 대한주택보증(15~19층), 신용보증기금(14층), 농협중앙회 부산지역본부(8~9층)등의...
[새펀드] '동양중소형30목표전환형' 펀드 출시…25일까지 가입 2013-07-16 14:49:39
투자자들이 가입하기에 적절한 상품"이라고 밝혔다.또한 오랜 운용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개별 공모펀드에서도 장기레코드를 보유하고 있는 동양자산운용의 대표 펀드인 '동양중소형주식형' 및 '동양high-plus채권형'펀드의 장점만을 묶어서 이번 목표전환형 상품으로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이 상품은 펀드...
<새마을금고 문어발식 확장…당국은 거의 방치>(종합) 2013-07-15 16:23:56
통합 전산시스템을 구축했고, 1천412개 새마을금고 개별 법인에 대해 특별 전수조사에 착수하기로했다고 15일 밝혔다. MG새마을금고가 회원의 대출이자를 높게 산정해 부당이득을 취한 사례가 끊이지않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 경기도 성남에 있는 한 새마을금고는 2007년 말부터 지난 6월 말까지 주택담보대출...
<새마을금고 문어발식 확장…당국은 거의 방치> 2013-07-15 11:52:43
통합 전산시스템을 구축했고, 1천412개 새마을금고 개별 법인에 대해 특별 전수조사에 착수하기로했다고 15일 밝혔다. MG새마을금고가 회원의 대출이자를 높게 산정해 부당이득을 취한 사례가 끊이지않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 경기도 성남에 있는 한 새마을금고는 2007년 말부터 지난 6월 말까지 주택담보대출...
원자재 '블랙홀' 중국…세계 소비량의 3분의 1 2013-07-15 05:56:05
등 주요11개 원자재 상품 시장의 수요에서 중국이 차지하는 비중은 평균 30.6%다. 이 중 중국 비중이 특히 작은 천연가스(4.3%) 시장을 뺀 10개 원자재 상품 시장만 계산하면 중국 수요의 비중은 평균 33.2%다. 세계 주요 원자재 수요의 3분의 1을 중국이 차지하는 셈이다. 개별 종목을 살펴보면 니켈...
국내 주식형펀드 모든 유형서 '플러스' 수익률 2013-07-13 09:46:14
거뒀다. 개별 상품별로는 '삼성KODEX조선주상장지수[주식]' 펀드가 주간 수익률 7.30%를나타내며 1위에 올랐다. 작년 동기보다 조선사의 발주량이 증가하면서 2분기 말 조정받았던 조선주의 주가가 최근 회복세를 보인 점이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미래에셋TIGER은행상장지수(주식)' 펀드가...
아이스크림홈런, 13일 여름방학 홈쇼핑 특별방송 진행 2013-07-12 10:00:00
전문 선생님의 일대일 개별 맞춤 학습관리로 구성된 4만 5천원 상당의 체험 상품과 동일한 구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스크림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방송은 1주 앞으로 다가온 여름방학을 맞아 1학기 교과 복습 및 2학기 준비에 고민인 학부모들의 요청에 의해 방학 시작 전에 방송을 마련됐다. 또한 홈쇼핑 방송 중에...
"휴비츠, 2분기가 실적 저점…조정은 매수 기회"-대우 2013-07-12 07:19:04
기회"라고 밝혔다.개별 기준 2분기 본사 실적은 매출의 경우 전년 동기 대비 2% 증가한 175억원, 영업이익은 5% 감소한 31억원으로 추산했다. 지난해 2분기 실적이 환율 상승 효과 등으로 좋았기 때문에 매출과 영업이익이 당시 수준에 준한 것은 긍정적이란 평가다.2분기 순이익은 약 5억원으로 추정되는 2분기말 환율...
[파워인터뷰]조용병 펀드슈퍼마켓 설립추진위원장 2013-07-11 16:05:24
40개사 넘은 회사들이 주주로 참여하고 개별 주주들이 처한 상황에 따라 사안을 보는 시각이 다르기 때문에 의견 조율이 쉽지 많은 않을 것이다. 하지만 펀드슈퍼마켓의 생명은 독립성이고 기존 판매채널보다 더 투자자 관점에서 투자자에게 적합한 다양한 상품들이 저렴한 수수료로 제공되어야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모...
[2013 한국서비스대상] 삼성카드, 불만 처리 프로세스 표준화…민원평가 1등급 2013-07-10 15:30:38
2005년부터 고객이 직접 삼성카드 상품과 서비스를 모니터링하고 개선점을 발굴하는 ‘cs패널’을 운영하는 등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상품서비스 및 혜택을 개발해오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신용카드 업계에서 유일하게 금융감독원 민원평가 4년 연속 1등급을 달성했다. 또 공정거래위원회 주관 소비자중심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