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이승택 스토케코리아 대표 "유모차 고를때 가장 중요한 건 안정성" 2013-02-20 11:33:08
하는데 크게 공헌했다"며 "타 브랜드에서도 아이와 눈높이를 맞춘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지만 높이와 안정성 면에서는 스토케를 따라올 제품이 없다"고 자신했다. 스토케 유모차는 아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으며 아이와 부모의 교감, 부모의 편리성까지 고루 갖췄다. 특히 키에 따라 높이조절이 가능하면서도 사용이...
우리 가족 캠핑 멘토 '캠핑 네비게이터' 2013-02-20 11:27:40
다양한 브랜드에서 운영되고 있다. 콜맨 캠핑 네비게이터는 캠핑 입문자나 새로운 캠핑 장비로 업그레이드 시키고 싶어 하는 중고수 캠퍼를 위해 각 개인의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캠핑 장비 구매 가이드를 알려주는 서비스다. 콜맨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캠퍼들의 아웃도어 스타일, 캠핑...
실입주금 7천만원으로 `김포한강신도시 쌍용예가` 2013-02-20 10:00:00
있는 브랜드아파트가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김포도시공사가 경기도 김포시 한강신도시 수정마을에서 분양하는 ‘김포한강신도시 쌍용예가’ 아파트는 잔여세대에 한해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여 실입주금 7,000만원만 있으면 즉시입주가 가능하다. 현재 98% 이상의 입주율을 보이고 있는 쌍용예가 아파트는 방문 상담...
고소영 패션 디자이너 데뷔, 이름으로 브랜드 론칭 ‘기대감↑’ 2013-02-19 01:23:02
트위터에 “엘르 3월호에 데뷔하는 ko so young! 대중 앞에 내 이름을 입고 포즈를 취하는 건 참 익숙하면서도 생경한 일이었다”며 “ko so young과 고소영. 누구의 기대보다 내 기대가 가장 큰 이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소영이 디자인 작업에 몰두 중인 모습이 담겨있다....
반스, 컬쳐 플랫폼 ‘하우스 오브 반스’ 개최 2013-02-18 21:04:16
펼쳤습니다. 박부귀 반스 코리아 대표 이사는 “하우스 오브 반스를 통해 한국의 반스 팬들에게 반스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서 기쁘다.”고 프로젝트에 대한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의 반스의 움직임은 서브컬쳐와 공존하며 반스의 브랜드 본연의 모습을 보여줌과 동시에 일반적인 대중들에게 보다 멋진 브랜드로...
고소영, 패션디자이너 데뷔 “익숙하면서도 생경한 일” 2013-02-18 18:59:01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소영은 자신의 이름을 전면에 내세운 브랜드 ko so young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해 2월22일 론칭 행사를 열고 자신이 디자인한 의상을 선보인다. (사진출처: 고소영 트위터,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스키니 핏 종결자 김준희, 올 봄...
‘국민 패션’으로 발돋움한 화제의 스타 패션은? 2013-02-18 18:15:01
있는 것. 특히 연예인들의 패션은 대중에게 엄청난 영향을 준다. 트렌드를 주도하는 역할인 만큼 스타들의 패션은 늘 화제가 되기 마련. 수많은 패션 브랜드들이 높은 개런티에도 불구하고 톱스타들을 광고모델로 세우는 데 공을 들이는 것은 바로 이러한 이유 때문이다. 스타의 이름을 내건 수많은 제품들이 여전히...
정통 아메리칸 캐주얼 행텐, 2013 헤리티지를 재조명하다 2013-02-18 12:55:15
브랜드로 성장했다. 2013년 행텐은 헤리티지를 새롭게 재조명하여 ‘아이러브 캘리포니아’를 슬로건으로 하는 리바이벌 오리지널리티 캠페인과 함께 2013 s/s 광고 또한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선보인다. 세계적인 톱모델인 다니엘 힉스와 마샤 타이엘나는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모던 아메리칸 빈티지의 무드를 경쾌하고...
<'카드업계 잡스' 이번엔 세계 최대 디자인도서관>(종합) 2013-02-18 08:27:24
현대카드는 최근 이마트[139480]와 손을 잡고 생활용품 브랜드 'OYSTER'를 만들었다. 양념없이 날것으로 먹었을 때 가장 맛있는 굴처럼 가식 없이 그 자체로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늘 사용되지만, 특별히 주목받지 못했던 생활필수품인 고무장갑, 수세미, 행주,앞치마, 오븐 장갑,...
예비 창업자여, 가족 같은 가맹본부 門 두드려라 2013-02-17 09:49:29
1등 브랜드로 만들 수 있었다. 진짜 외식 프랜차이즈는 단순히 유행을 따르는 아이템이 아니라 예비창업자가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브랜드여야 한다. 이런 관점에서 새롭게 시도한 것이 중식 프랜차이즈 ‘차이웍’이다. 중식은 모든 국민들이 좋아하는 외식 순위 1위의 대중음식이다. 하지만 최근 중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