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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PC방 초당 과금제 도입 2013-04-11 16:22:44
이 자리에서 한국인터넷문화콘텐츠협동조합(이사장 최승재)과 함께 운영하는 모니터링단 발대식도 가졌다. 오는 24일까지 운영되는 모니터링단을 통해 수렴된 의견은 향후 운영에 반영될 예정이다. 넥슨네트웍스 pc방사업실 이기봉 실장은 '오랜 기간 준비와 의견 수렴, 개발, 검증을 거쳐 새로운 체계를 도입하게...
리얼로거코리아와 위드블로그 업무협약 체결 2013-04-10 15:54:37
상생하는 기업 모델을 만들기로 했다. 리얼로거코리아는 바이럴마케팅 기획 및 운영에, 위드블로그는 14만 파워블로거 회원을 바탕으로 체험단마케팅에 강점을 가지고 있다. 두 업체는 서로의 서비스를 공유함으로써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 가장 고민하는 것은 무엇일까? 아마도 마케팅일...
CJ헬로비전, 대학생 영화 창작활동 지원 2013-04-09 12:55:46
창작활동에 관한 지원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젊은이들의 꿈 달성을 지원하기 위한 이번 협약은 CJ헬로비전의 헬로모바일이 우리 사회의 다양한 문화 코드를 이동통신서비스에 접목하기 위한 첫 상생 프로젝트입니다. 후원 기금 조성을 위해 지난 1월부터 `헬로모바일 CGV 요금제`에 신규 가입한고객 한 명당 1895원을...
[GBCI 글로벌 브랜드 1위] 신한은행, 고객은 상생의 동반자…'투게더십'으로 글로벌 비상 2013-04-08 15:32:47
약속을 명문화하고 이를 실천해 고객과의 동반성장을 추구한다는 전략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세계 14개국에 64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신한은행은 앞으로도 글로벌 금융문화를 선도하는 금융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며 “튼튼한 브랜드를 기반으로 고객과 사회의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CJ E&M, 블로그 통한 창조경영 소통 앞장 2013-04-08 14:00:41
방문한 유저들에게 비전을 제시했다. 앞으로 cj e&m은 문화 기업답게 창의성을 핵심가치로 문화를 통한 부가가치를 창출, 창조경제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나갈 계획이다. 먼저 김계홍 방송사업부문장은 창조경제의 핵심인 '인재'를 강조했다. cj e&m은 향후 5년간 매년 14억 원 내외를 투입해 250명 규모의 신진 창작...
아티제, 커피세미나 Salon de cafe 17일 실시 2013-04-08 10:04:17
문화 체험의 기회 제공 뿐만 아니라, 아티제의 소상공인 상생 프로젝트인 ‘커피프로젝트’를 널리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살롱 드 카페(Salon de cafe)’는 아티제 커피 프로젝트 및 커피리브레 소개, 커피 추출 및 시음, 아티제 봄 시즌 메뉴 시식 등의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를 위해 2013 KNBC(Korea National...
[뉴스브리프] 정부, 대통령 직속 '국민대통합위원회' 신설 2013-04-02 17:18:29
사회에 내재된 갈등을 치유하고 상생의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대통령 소속으로 국민대통합위원회가 신설된다. 안전행정부는 ‘국민대통합위원회 설치 및 운영에 관한 규정’ 제정안을 마련해 3일 입법예고키로 했다. 위원회는 국민통합 정책의 기본방향을 정하고, 국민통합 국가전략의 수립·변경·시행에 관한 사항 등에...
롯데百, 전통시장에 재능·자금 지원…50억 기금조성 2013-04-02 12:00:49
있는 백화점 문화홀을 무료로 대여해 준다. 롯데백화점은 본점(약수시장), 울산(수암시장) 등 지역별로 자활 의지가 높은 영세한 전통시장 8개를 우선 지원 대상으로 선정했다. 향후 전 점으로 확대해 점포별로 한 개의 재래시장을 돕는 맞춤형 지원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신헌 롯데백화점...
[특집 취업&뉴스] 2013 고용노동정책 청사진 - 1 2013-04-02 08:11:27
잘 들었습니다. 미래창조형 상생의 노사관계로 나아가기 고용노동부가 발표한 5번째 정책 아젠다까지 들어봤습니다. 노사간의 조율 중요한 것 부분인데요. 어떻게 해결해나갈 수 있을까요. 박준식 / 지금까지 살펴 본 것처럼 일자리 문제는 다양한 계층의 이해관계가 얽혀 있어서 조율 과정이 중요합니다. 이른바 노사정...
`물건` 아닌 `문화`의 구매, 콜래보레이션 뭐 있나 2013-04-01 18:10:57
아닌 콜래보레이션이다. 문화 예술이 꽃피우던 르네상스 시대에 명문가에서 예술가들을 후원해주던 형태를 시작으로 여러 세기 진화해온 콜래보레이션은 이제 단순히 기업의 후원이나 수주를 통한 작업을 뜻하지 않는다. 단순히 한가지와 다른 한 가지가 섞여 이름만 함께 공유하는 것이 아니라, 아예 새로운 창작물로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