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추석 선물로는 '한우'가 제격 2013-08-19 18:19:42
한우사골곰탕 대용량세트(800ml/5팩/15인분)는 3만7100원, 소용량세트(350ml/5팩/10인분)는 2만1700원에 판매한다. 아토피 원인인 방부제를 뺀 영양간식 갈비맛 쇠고기육포 선물세트(6봉)는 2만4600원에 선보인다. 또, 100% 한우갈비살만을 사용한 ‘칠칠한우떡갈비세트(3박스)’는 4만5100원, 흑임자와 국내산 돼지고기가...
이마트 - 롯데마트 '수원 결투' 2013-08-19 17:02:22
대용량 제품 위주로 판매하는 대신 일반 대형마트보다 물건 값이 싼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는 같은 제품의 경우 트레이더스에서는 일반 대형마트보다 최소 5% 싸게 판다는 방침을 갖고 있다. 빅마켓도 롯데마트보다 10% 이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차이점은 빅마켓이 연간 3만5000원을 내는 고객에게만 물건을 판매하고...
"매장·공장 넘어 도시 에너지까지 절감"…EMS 진출 앞다퉈 2013-08-19 15:29:41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일본의 대용량 전력저장시스템(ess)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이 회사는 지바현 기타모리에 건설 중인 에디슨파워 연구단지에 1㎿급 ess와 관련 설비를 공급하기로 했다. 설명환 포스코ict 홍보부장은 “ess는 태양광 풍력 등 출력이 불규칙한 신재생에너지를 안정화시키기 위해...
LG 프리미엄 가전 '차이나 드림' 2013-08-18 17:18:44
얻고 있는 910ℓ 대용량 냉장고도 전시한다. ‘냉장고 안에 또 하나의 냉장고를 넣었다’는 평가를 받는 매직스페이스 기능을 중심으로 중국 냉장고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lg전자는 한국과 중국이 수교를 맺은 다음 해인 1993년 10월 광둥성 후이저우에 처음 생산법인을 설립했다. 2000년대 들어선 생산 시설뿐 아니라...
LG전자, 중국 10개 도시 생활가전 로드쇼 개최 2013-08-18 15:26:02
LG전자의 `블랙라벨` 세탁기와 910리터 대용량 냉장고(V9100)를 포함해 최근 집안 위생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로봇청소기와 침구청소기 등도 소개합니다. 신문범 LG전자 중국법인장(사장)은 "혁신적 기술과 디자인을 겸비한 최고급 가전 제품으로 중국 가전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며 "중국...
LG전자, 중국 생활가전시장 적극 공략 2013-08-18 11:00:18
독보적인 기술을 탑재한 '블랙라벨' 세탁기, 910ℓ 대용량 냉장고 'V9100' 등프리미엄 생활가전은 물론, 로봇청소기와 침구청소기 등 소형 가전도 소개된다. '블랙라벨' 세탁기는 스마트폰을 작동하듯 손으로 살짝 터치하면 작동시킬 수있어 편리하며, 히팅 기능도 탑재해 온수를 연결하지 않고도...
<삼성전자 매출, 중국에서 줄고 미주지역 늘었다> 2013-08-18 06:01:57
대용량·프리미엄 제품을 잇따라 출시했다. 하지만 중국의 경우 소득 수준이 낮은 소비자들이 많아 효율적인 공략이 이뤄지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따라 중국에서의 매출을 올리기 위해서는 중국의 부자들을 겨냥한 프리미엄 제품뿐 아니라 절대다수인 저소득층을 공략하기 위해 중저가 제품의...
[기자파일]자동차 마케팅에 빅데이터 도입한다면? 2013-08-16 17:05:25
없는 극대용량 데이터를 일괄적으로 분석, 새로운 데이터를 뽑아내는 것이 빅데이터 개념의 핵심이다. ;소비자가 무엇을 원하는지, 무엇을 찾는지를 선제 대응할 수 있다는 얘기다. 한 마디로 소비자를 더 자세하고 정확한 분석은 물론 예측까지 가능한 셈이다. 이런 이유로 자동차...
“오감을 자극하라” 미샤, 소통으로 뷰티 시장에 진격 2013-08-14 20:46:46
앰플이 리미티드에디션을 출시했다. 한정판으로 대용량(90ml)을 58,000원으로 인하해서 판매하고 있다. *뷰티와 문화마케팅의 융합 소통∙정보 공유의 공간 필요 국내 브랜드샵의 성장은 우리나라 뷰티 업계에 상당한 기회와 가능성을 열어주고 있다. 특히 이들이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었던 데에는 고객이 직접...
‘K-뷰티의 기습’ 미샤, 매스티지로 수입 브랜드 제친다 2013-08-14 20:03:41
출시했으며,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리미티드 에디션 대용량(90ml)을 58,000원으로 인하해서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선제품 1품목 구매 시, 동일 가격대 선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하고, 에어-핏 매직 쿠션 케이스 구매 시, 드라마틱 파운데이션 미니어쳐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처럼 매월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