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대표브랜드] 문경오미자 '레디엠',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영예 2013-04-17 17:59:12
유효성분 등에서 단연 타지역산과 차별화될 뿐 아니라 친환경 재배기술로 생산하여 안전한 먹거리를 찾는 소비 트랜드에 부응한 맞춤형 안심먹거리로서 각광을 받고 있다.오미자는 선홍빛을 띠어 빛깔이 아주 고울 뿐만 아니라 단맛과 신맛이 가장 많이 나지만 짠맛, 매운맛, 쓴맛 등이 조미 역할을 해서 음료 등으로...
[2013대표브랜드] 라츠, 디지털라이프 쇼핑의 중심 2013-04-17 17:59:08
유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유통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겠다는 방침이다.수도권 내 20여 개 라츠 매장에서는 vega 등 국내 유명 스마트폰을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로 만날 수 있다. 일반 판매점에서는 볼 수 없는 명품 이어폰 및 개성 넘치는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한경 소셜브레인K, 골프레슨 'WGT' 오픈…모바일로 최고 교습가한테 배운다 2013-04-17 17:19:15
퍼팅하라는 이론과 차별화된다. 리드베터는 “손목, 팔을 움직이지 말고 몸통을 사용하는 보디 퍼팅을 해야 한다. 그러면 부드럽고 리드미컬한 스트로크를 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쇼트게임의 달인’ 스탠 어틀리는 “런 없이 그린에 볼을 세우는 플롭샷을 하려면 클럽 페이스를 열고 정상 스윙을 하라”고 주문한다....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현대종합상조, 전직 대통령 국장 치른 상조업계 1위 2013-04-17 15:29:28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객 최우선주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10년 만에 업계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75만명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1위 상조회사다. 상조관련 자산은 약 3512억원으로 총고객환급의무액 2234억원보다 1278억원 많다. 2008년 업계 최초로 선보인 ‘프리드’는 이미 유럽이나 미국에서 활성화돼 있는...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yes2404, 99% 소비자 만족…수출하는 포장이사 2013-04-17 15:29:24
수 있다. 차별화한 서비스 덕분에 핵가족 및 1인 가구 고객들로부터 환영받고 있다. yes2404는 자체 개발한 이사운영시스템을 사용한다. 포장이사의 경우 홈페이지(www.yes2404.com)나 ars(1577-2404)를 통해 실시간으로 예상견적을 낸 후 이사 상담, 팀 배정, as를 진행한다. 모든 과정이 전산화돼 포장이사를 더 빠르고...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11번가, 최저가 보장…모바일쇼핑 연매출 2800억 2013-04-17 15:29:22
혜택이라는 차별화된 키워드로 고객기반을 확보했다. 2011년 거래액 3조9300억원을 달성, 사업을 시작한 이후 처음으로 연간기준 흑자구조로 전환했다. 2012년에는 거래액 4조6000억원을 달성했다. 위조품 110% 보상제, 최저가보상제, 무료반품제, 배송지연보상제, 고객실수보상제, 24시간 콜센터 운영으로 업계에서...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한국야쿠르트 '7even', 7가지 몸에 좋은 유산균…장 튼튼 2013-04-17 15:29:17
통해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였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7even이 판매를 시작한 지 한 달 만에 30만 개 이상 팔렸고 10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며 “연 매출 1000억원에 달하는 인기 상품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이마트, 신선식품 직거래로 가격...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그린알로에, 대한민국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의 지표 2013-04-17 15:29:08
차별화했다. 국제알로에기준심의위원회(iasc)에서 인증받은 미국산 천연 알로에 원료만을 사용한다. 모든 제품에 중국산 원물과 원료는 1%도 첨가하지 않는다. 알로에는 채취 후 6시간이 지나면 유효성분이 손실되기 때문에 이를 방지하기 위해 급속동결건조공법을 쓴다. 전체 건강기능식품은 합성보존료, 합성감미료,...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듀오, 결혼정보 부동의 1위…年회원 2만6000명 2013-04-17 15:29:04
차별화된 컴퓨터 시스템인 dms(duo matching system)를 개발해 최적의 이상형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정회원과 성혼 회원 수를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들이 영업비밀을 이유로 밝히지 않고 있는 매출액을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공개해 기업...
샤이니 4인체제 챕터2 활동, SM 측 “종현 합류 미룬다” 2013-04-17 15:24:58
한층 감성적이면서도 성숙한 음악이 담겼다. 샤이니만의 차별화된 색깔과 스토리는 물론 chapter 1과 chapter 2에 숨겨진, 서로 유기적으로 연관된 키워드를 찾아 다양하게 해석해볼 수 있는 재미도 선사할 예정. 이에 더해 ‘드림걸’ 활동 당시 특수 제작한 스탠드마이크로 세련된 안무를 선보였던 샤이니가 이번 chap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