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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VP 베이스볼 온라인' 구단 토너먼트 진행 2013-01-15 13:54:57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ea 최초의 온라인 야구게임이다.'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한경닷컴...
[인력양성, 中企가 달린다] 위기 딛고 아웃도어 의류 1000만弗 수출탑 2013-01-13 09:56:29
검사 과정을 거쳐 부여하는 고어텍스 생산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연매출 100억원 이상을 올리는 알짜회사였다. 하지만 화재는 신 대표에게 좌절을 맛보게 했다. oem 업체는 수주를 받아 생산만을 담당하는 하도급구조로 제조라인이 없으면 비빌 언덕이 없다. 돌파구를 찾아야 했다. 당시 600여명의 직원들과 머리를 맞대고...
'MVP 베이스볼 온라인' 유저 초청회 개최 2013-01-11 15:10:36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ea 최초의 온라인 야구게임이다.'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한경닷컴...
피온3, PC방 유저에겐 현아가 EP 팡팡 쏜다! 2013-01-10 19:14:08
또한, 방대한 공식 축구 라이선스를 보유한 원작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 전세계 45개 국가 대표팀과 32개 리그에 소속된 15,000 명에 달하는 실제 선수들의 모습 및 최신 라인업 정보가 그대로 반영된다. fifa 온라인 3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fifa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를 통해 확인할...
깜찍한 고양이로 깜짝 놀랄만큼 버는 '헬로키티 아빠' 2013-01-10 15:30:42
70%에 달했다. 제품을 만드는 회사에서 라이선스 회사로의 변신에 성공한 것이다. 다만 쓰지는 한 가지 원칙을 정해놓고 실천하고 있다. 술 담배 섹스 폭력과 관련한 물건엔 절대 라이선스를 허용하지 않겠다는 것. 키티의 깨끗한 이미지를 지키기 위해서다. “키티 캐릭터가 들어간 칼은 볼 수 없을 것”이라고 단언한...
신풍제약, 佛제약사와 합작사 설립 2013-01-08 17:15:20
lfb가 오리지널 라이선스를 보유한 혈전색전증 치료제 ‘에이트린(atryn)’과 혈우병 치료제 ‘팩터세븐에이(f7a)’의 글로벌 생산 판매권을 갖게 된다. 두 제품 모두 유전자 변형 동물에서 치료물질을 채취한 뒤 정제한 바이오 의약품이다. 합작사의 투자 예상 금액은 3400만유로(약 472억9500만원)로 신풍제약과 lfb가 55...
아키에이지, 39위로 순위 첫 진입 2013-01-08 14:45:24
인기는 방대한 라이선스와 최신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현실감 넘치는 게임성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며 '조만간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한편, 다양한 의견과 피드백을 게임에 적극 반영해 유저들이 최적화된 환경에서 '피파온라인3'를 플레이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업데이트를...
[2013 신년기획] M&A 통해 현지와 접점 확대…'한국식 문화' 적극 활용하라 2013-01-07 16:54:25
거의 없는 것은 태국 금융감독 당국이 외환위기 당시 라이선스까지 모두 반납하고 비신사적으로 떠난 한국계 금융사들에 대해 부정적인 시각을 갖고 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이상은 기자 selee@hankyung.com◆특별취재팀=장규호 차장·황정수(증권부)/이상은·박신영(금융부)/유승호(생활경제부)/임근호(it모바일부) 기자...
신세계인터, 살로몬으로 아웃도어 진출 2013-01-07 16:46:13
판매할 예정이며, 의류와 용품은 라이선스를 통해 자체 생산할 계획이다. si가 뒤늦게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것은 다른 사업영역과 달리 아웃도어는 불황에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서다.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 등은 이미 연 5000억~6000억원대 ‘빅 브랜드’로 성장했고 블랙야크, 레드페이스...
신세계인터내셔날, 살로몬 아웃도어 국내 판매권 인수 2013-01-07 15:06:02
라이선스를 통해 의류 및 등산용품도 생산할 예정이다. 국내 지형에 적합한 기능성과 프랑스 브랜드 특유의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상품을 선보인다. 유통망은 대리점, 직영점, 대형마트 매장을 오픈한 후 프리미엄 라인을 통해 백화점까지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최홍성 신세계인터내셔날 대표이사는 “세계시장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