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웨이, 삼성 디지털 프라자와 에어컨 관리 공동마케팅 진행 2014-01-20 10:18:36
관리해 주는 서비스로 에어컨을 깨끗하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이번 서비스는 전국 디지털 프라자에서 14년형 Q9000 에어컨을 구매하고, 삼성전자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온라인 신청을 통해 받아볼 수 있습니다. 나지혜 코웨이 홈케어기획팀장은 "이번 공동마케팅을 통해 삼성전자...
위패스, 뷰티솔루션 점유율 1위 하시스와 제휴 2014-01-17 11:21:18
오는 2월부터 기존 및 신규회원사를 대상으로 공동 영업과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으로, 올해말까지 2000여개 뷰티샵으로 서비스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뷰티샵 위패스 서비스는 헤어짱, 뷰티짱 회원사라면 누구나 간단한 가입 절차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2014 스타자문사에 묻다⑨] 에셋디자인, 1000회 탐방의 저력…"구조적 성장에 주목" 2014-01-17 11:14:08
창립 멤버였던 공동대표가 물러나면서 올해 단독 수장으로서 첫 걸음을 내딛었다. 서울 대치동 사무실에서 최 대표를 만나 새해 증시와 운용 전략을 들어봤다. ◆ "기업 본질찾기 노력 분주해진다" "국내 증시는 쭉 뻗기보다 박스권을 높이는 수준에 그칠 것입니다. 저성장과 부채가 세계경제를 짓누르고 있죠. 하지만 금융...
가계부채 개선되나…커버드본드 활성화 2014-01-16 16:21:27
하고, 선박 등담보 목적물이 손해배상보험에 가입돼 있어야 한다. 기초자산은 연체기간에 따라 가치가 차감돼 주택담보대출의 경우 3개월 미만 연체는 대출채권액의 100%, 3개월 이상 6개월 미만 연체는 70%, 6개월 이상 연체 등은대출채권액의 0%가 된다. 금융위는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커버드본드법이 제정돼...
커피전문점 드롭탑, 기아자동차와 첫 공동 프로모션 실시 2014-01-14 10:58:00
기아자동차와 대대적인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드롭탑은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국내를 대표하는 자동차 기업과 처음으로 제휴 마케팅을 진행, 향후 시너지 효과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드롭탑은 기아자동차와 공동 프로모션을 기념해 다음달 28일까지 ‘신년맞이 2014만원 경품 이벤트’를...
[강현철의 시사경제 뽀개기] 가계 부실 '부메랑' 우려…우리 경제 '뇌관' 될라 2014-01-10 18:54:41
이 회사는 47개 자산운용 회사와 기관들이 220억원을 공동 출자해 지난해 9월 만들었다. 자산운용사들이 공동으로 온라인 펀드 판매사를 설립한 건 요즘 펀드 시장이 죽을 쑤고 있어서다. 국내 펀드 시장은 2000년대 중반 펀드 하나라도 들지 않으면 바보 취급을 당할 정도로 붐을 이뤘다. 하지만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
알뜰폰 가입자 250만 눈앞…'우체국·이마트의 힘' 2014-01-09 16:04:05
4만명을 돌파했다.우체국 가입자들은 40대 이상이 80.7%를 차지하고, 피처폰 구매 비율이 48.9%로 높은 특성이 있다.다만 미래부는 알뜰폰의 문제점으로 민원 등을 해결할 이용자 보호역량을 확충해야 하고 매출은 증가했지만 실질적인 수익을 실현하기에는 가입자 수와 단말공급 체계가 부족하다는 점을 지적했다. 아울러...
[경제의 창 W] 연 40만원 절세 `소장펀드` 효과는 2014-01-08 17:08:02
것도 고려할 만합니다. 지난해 자산운용사들이 공동 출자한 펀드온라인 코리아가 3월부터 온라인 판매에 들어가는데요 일반 증권사·은행 창구에서 가입할 때에 비해 공모펀드의 판매보수를 3분의 1 가량 줄일 수 있습니다. <앵커> 정부가 이렇게 직접 나서서 소장펀드를 내놓고, 업계를 독려하는 이유가 있나요? <기...
대세 게임 '돌아온 액퍼 - 제노니아'가 뭉쳤다~ 2014-01-06 13:20:42
흥행작 2종으로 공동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6일, 밝혔다. 출시 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양사의 간판 게임을 통해 다각적인 협력이 가시화 되고 있어 주목된다. 6일부터 오는 8일까지 게임빌은 '제노니아 온라인'으로, 컴투스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로 본격적인 크로스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돌아온...
게임빌·컴투스, 흥행 게임 2종 '크로스 프로모션' 실시 2014-01-06 09:47:21
컴투스와 함께 흥행 게임 2종으로 공동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6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8일까지 게임빌은 ‘제노니아 온라인’, 컴투스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로 본격적인 크로스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의 유저들이 게임 내 배너를 통해 ‘제노니아 온라인’에 신규 가입하면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