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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이코] '영원 불변한 시계' 를 향하여 세이코의 133년…세계최초 산실 2014-04-10 07:01:51
한 독창적 디자인의 시계들을 선보이며 세이코만의 개성을 본격적으로 드러내기 시작했다. 1960년대 탄생한 ‘그랜드 세이코’는 세이코가 글로벌 브랜드로 변신하는 결정적인 계기가 됐다. 그랜드 세이코는 하루 시간 오차를 -4~+6초 범위로 줄여 당시 스위스 고급 손목시계에 버금가는 정확성을 과시한 제품이다....
박원순 `서울형 창조경제`에 19조 투입 2014-04-09 17:29:40
중심축으로 모바일앱, 컨텐츠산업, 패션·디자인 산업 등의 융합을 촉진할 것입니다. 이것이 도시형 특시형 특화산업으로까지 전파되는 산업전략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이에따라 서북권 마포 DMC와 서남권 구로 G밸리는 IT 융합 산업중심지로, 홍릉 연구단지 등 동북권은 바이오·녹색 산업 중심지로 키운다는 계획입니다....
박원순, `서울형 창조경제` 19조 투입 2014-04-09 17:28:56
중심축으로 모바일앱, 컨텐츠산업, 패션·디자인 산업 등의 융합을 촉진할 것입니다. 이것이 도시형 특시형 특화산업으로까지 전파되는 산업전략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이에따라 서북권 마포 DMC와 서남권 구로 G밸리는 IT 융합 산업중심지로, 홍릉 연구단지 등 동북권은 바이오·녹색 산업 중심지로 키운다는 계획입...
심플함과 고급스러움 속 1%의 특별함,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BYGAMI) 2014-04-09 11:26:07
디자인 연구소가 있다는 것. 바이가미의 모든 디자인은 디자인 연구소를 통해 제작된다. 회의를 통해 각종 아이디어와 콘셉트, 모티브를 정한 뒤 최종적으로 주얼리 제작에 들어감으로써 더욱 특별한 주얼리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바이가미 주얼리 디자인연구소는 한국 산업기술 진흥협회의 공식 인증을 받아 활발한...
서울시 "2030년까지 1인 GRDP 5만달러로" 2014-04-09 11:00:00
패션·디자인산업 등 ‘창조산업’을 융합해 관광과 MICE 등 고부가가치 기반 신성장 산업영역까지 발전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융복합경제 모델 발전을 통해 2030년까지 도심권은 ‘글로벌 도심 창조경제중심지(종로, 동대문)’, 동북권은 ‘미래성장동력 연구·교육 중심지(창동상계·홍릉)’, 서북권은...
KCC, ‘스칸디나비아 디자인’ 바닥재 6종 출시 2014-04-09 10:11:16
핀란드, 세 국가를 중심으로 피어난 디자인 사조인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이 접목됐다.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은 추운 날씨 때문에 인테리어에서 목재나 패브릭과 같이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자연적 소재를 주로 선택하고, 곡선 형태를 강조한 밝은 빛깔의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또, ‘친환경 인테리어’ 트렌드에 발맞춰...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4-08 18:49:09
있는 전용 케이스로 디즈니의 신데렐라 디자인을 담아냈습니다. 신데렐라의 모습은 물론 유리구두, 시계 등 신데렐라를 상징하는 다양한 소품들이 한데 어우러진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을 입은 2가지 타입의 케이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더바디샵은 8일 더바디샵 광화문점에서 국내 화장품 동물실험 금지 법제...
`삼성멘토링`, 8일부터 대학생 멘티 모집 2014-04-08 12:31:01
삼성멘토링은 대학생 뿐만 아니라 대상을 중고등학생까지 확대해 사회 다양한 구성원들의 진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세분화했습니다. 청소년들의 재능개발을 위한 ▲`틴틴교실` 프로그램을 별도로 신설해 과학·IT, 경제, 미술·디자인 분야에 재능이 있는 삼성 임직원이 전국 10여 개 학교의 중·고등학생을...
제일건설, 25일 `김제 하동 오투그란데` 491가구 분양 2014-04-08 10:08:36
기본으로 다양한 수납공간과 가변형 공간디자인 맞춤형으로 선보인다. 김제시 중심생활권에 위치한 명품입지로 도보로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1km 내에 홈플러스와 같은 대형마트가 인접해 있고 우체국과 김제시청, 보건소 등도 도보로 접근이 가능한 곳에 자리하고 있다.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동서식품, 카누 차별화 마케팅 성공" 2014-04-06 21:50:58
인스턴트 커피 제품과 차별화된 세련된 디자인에 소비자 경험이 결합돼 놀라운 판매 성과를 낸 사례”라고 평가했다. 카누가 출시된 것은 2011년. 동서식품은 5년간 연구와 준비를 거쳐 이 제품을 내놨다. 카누의 특징은 ‘인스턴트 원두커피’. 분말 커피에 잘게 간 원두커피를 넣어 만들었다. 저렴하고 간편하게 마실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