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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롤스터, 1위로 라운드 플레이오프 결승 진출 2014-01-23 17:42:29
lipgay1030@gmail.com 클린 e스포츠 위한 승부조작 방지교육 시행 'sk텔레콤 스타Ⅱ 프로리그 2014' 일정 공개 sk텔레콤 스타ii 프로리그 2014, 12월 29일 개막 한국e스포츠 꿈의 구장, '넥슨 아레나' 열렸다 넥슨 아레나서 '스타ii 프로리그 2014' 팡파르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코스콤, 보안 철저‥향후 추가 보안강화조치 시행 2014-01-23 16:34:29
악성코드 탐지/차단 솔루션과 데이터 유출방지 솔루션(DLP)을 구축해 개인정보, 카드정보, 계좌정보가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자동 차단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모든 인터넷용 PC 내 문서에 대해 강제 암호화를 적용하고 업무 관련 자료를 삭제했습니다. 일반 USB 등 휴대용 저장매체 접속을 차단하고 보안 USB만 사용토록...
전문가들 "처벌 강화하고 정보보호 의식 높여야" 2014-01-23 06:01:21
방지 종합대책을 발표한 금융위원회는 금융사들이 고객으로부터 많게는 50가지가 넘는 항목의 정보를 수집해 보유한것으로 파악했다. 기업뿐 아니라 국민도 이런 정보수집이 불합리하다는 사실에 대해 점차 둔감해지고 있는 것도 문제다. 전인경 팀장은 "어떤 분들은 '내 정보는 이미 여기저기 유출됐으니...
[이슈N] 정보유출 처벌 강화‥“징벌 최고 수준” 2014-01-22 18:25:12
사고 방지를 위한 종합대책과 관련해 전문가들은 징벌적인 조치나 배상 관련 패널티를 높이는 것은 맞지만 금융 계열사간 정보공유 차단 만큼은 다소 신중해야 한다는 반응입니다. 이와 함께 “향후 개별 금융기관이 정신적인 무장 여부가 관건이 될 것”이라며 “윤리의식과 연관된 후속 조치나 내부통제 강화가 뒤따르지...
[카드사 정보유출대책]고객정보 보유 차단··수백억원대 징벌적 과징금 도입 2014-01-22 14:49:36
방지대책 당정협의 (사진=연합뉴스) 고객정보가 유출된 카드사 3곳에 데헤 `영업정지 3개월`의 제제조치가 내려진다. 또 이들 카드사의 전·현직 임직원들에 대해서는 해임권고 등 중징계가 부과된다. 신제윤 금융위원장은 오늘(22일) 기자간담회를 갖고 관계장관회의와 당정협의를 거쳐 마련된 `금융회사 고객정보 유출...
증권사들 고객정보관리 '비상'…전방위 대책에 총력(종합) 2014-01-22 14:11:35
보안교육을 강화하고, 인력충원을 포함한 전방위 대책을 검토 중이다. 우리투자증권은 최고경영자의 지시에 따라 고객정보 관리체계와 현황을 재점검하고 사용중인 솔루션 전반에 대한 현장실사를 벌였다. 특히 이번 사태가 외주인력을 통해 발생했다는 점에 주목해 외주인력에 대한 통제정책도 다시 점검했다....
지난해 불건전 주문·매매 '감소'…상습적 불건전 거래 '여전' 2014-01-22 11:57:00
방지를 위해 단계적으로 내리는 조치다. △유선경고 △서면경고 △수탁거부예고 △수탁거부 등 4단계에 걸쳐 조치가 이뤄진다. 불건전 주문·매매는 줄었지만 상습적 불건전 거래자 비중은 늘었다. 지난해 2018명이 2회 이상 수탁거부 조치를 받았다. 재수탁 거부 비율은 74.1%로 전년보다 7.6%포인트 높아졌다. 거래소...
[금융권반응] 정보유출 대책 예의주시‥`영향 미미할 것` 2014-01-22 10:42:09
오늘(22일) 오후 2시 개인정보유출 재발방지 대책을 발표할 예정인 가운데 금융권이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이번 대책에는 고객이 카드 해지시 개인정보 완전 삭제, 금융지주 계열사 간 고객정보 공유 제한 등의 방안이 담길 것으로 전해졌다. 금융권에서는 이번 대책에 따라 금융사들이 받을 부정적 영향은 거의...
"국민 96%, 개인정보 제공 동의시 약관 확인 안해" 2014-01-22 06:01:12
중징계를 통한 재발 방지를 원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개인정보 유출 시 가장 큰 피해를 일으킨다고 생각하는 항목은 주민등록번호(30.7%), 계좌번호·카드번호(25.6%), 휴대전화 번호(18.9%) 순이었다. 가장 선호하는 본인인증 확인 방법은 휴대전화 인증(46.4%), 공인인증서(42%)순이었다. 개인정보에...
증권사들 고객정보관리 '비상'…전방위 대책에 총력 2014-01-22 04:02:06
보안교육을 강화하고, 인력충원을 포함한 전방위 대책을 검토 중이다. 우리투자증권은 최고경영자의 지시에 따라 고객정보 관리체계와 현황을 재점검하고 사용중인 솔루션 전반에 대한 현장실사를 벌였다. 특히 이번 사태가 외주인력을 통해 발생했다는 점에 주목해 외주인력에 대한 통제정책도 다시 점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