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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3세대 TV 기술 종주국 부상> 2013-01-02 11:15:40
TV 판매를 시작함에 따라 한국 가전업체들이 차세대 TV 시장에서 앞서가게 됐다. 삼성전자도 올레드 TV 양산을 위한 막바지 단계에 이른 것으로 관측된다. 이에 따라 그동안 글로벌 TV시장 1·2위를 하면서도 '후발주자' 이미지를 벗지못했던 우리나라 업체들은 미국·일본을 따돌리고 차세대 TV 기술...
상반기 시화MTV에 20개업체 공장건설 추진 2013-01-02 11:00:00
업체가 공장건설을 추진합니다. 국토해양부와 K-water는 시화호 북측간석지에 조성중인 시화MTV(Multi Techno Valley)에 올해부터 공장들이 대거 건설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올해 상반기에 착공하게 되는 공장들은 모두 서울·경기·인천에서 이전하는 공장으로, 첨단기계·IT·신소재·벤처기업들로 구성돼...
현대차, "브랜드 파워 높여 741만대 판매 목표" 2013-01-02 10:03:10
부문과 협력업체 등과의 소통 및 협력 강화 추진 방안도 내놨다. 정 회장은 "지난 10여년 동안 미국과 유럽을 포함한 전 세계 주요 9개국에 생산거점을 구축해 명실상부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다"며 "올해 목표인 741만대 를 달성하기 위해선 글로벌 조직 간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해...
2013년 초 주목할 '삼성 탑10 포트폴리오' 2013-01-02 09:22:15
10% 비중이었다.오만 8광구 생산 정상화 호재가 있는 lg상사, 독감백신 who 품질인증을 받은 녹십자, 아시아 아웃도어 의류시장 고성장세의 수혜를 받는 영원무역, 바나나맛 우유 등의 수출 본격화가 예상되는 빙그레도 각각 10% 비중을 차지했다.대기업 si업체들의 80억원 이하 공공수주 참여 제한 호재가 있는 다우기술은...
정몽구 회장 “2013년, 품질 통한 브랜드 혁신” 2013-01-02 09:10:28
역량 결집을 당부했습니다. 또한 올해 자동차 생산·판매 목표를 741만대로 확정하고 현대제철 고로 3호기 완공을 통해 연간 1,200만톤의 고로 생산체제를 구축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를 위해 현대차그룹은 혁신적 품질경영 추진, 미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한 투자와 고용 확대, 부문간 의사소통·협력으로 741...
현대·기아차 "올해 판매 목표 741만대…4%↑"(종합) 2013-01-02 08:17:29
9개국에 생산거점을구축함으로써 명실상부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다"며 "올해 목표인 741만대 생산판매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글로벌화한 조직간에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해 시장의변화에 보다 능동적으로 대응해야 한다"고 역설했다. 정회장은 국민 행복과 국가 발전을 위해 '모범적인 기업'으로서의...
정몽구 회장, 시무식서 '품질·혁신' 강조한 이유 2013-01-02 07:59:10
"생산·판매 부분간 긴밀한 협력은 물론 부품 협력사와 판매 딜러를 비롯 관계사들과의 소통과 협력 또한 더욱 강화해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정 회장은 신년사 말미에 대한민국 대표기업으로서 현대차그룹이 '모범적 기업'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해줄 것도 잊지 않고 당부했다. 그는 "어려운 때일수록 소외된 계층을...
[2일 증권사 추천종목]CJ오쇼핑·삼성전자 등 2013-01-02 07:36:32
생산기지 확보와 생산라인 증설로 원가경쟁력 부각) -빙그레(바나나맛 우유와 메로나의 수출 본격화에 따른 밸류에이션(실적대비 주가수준) 재평가 기대. 중국 가공유 시장의 프리미엄화와 중국 편의점 시장 성장 가속화가 긍정적으로 작용할 전망) -다우기술(대기업 si(시스템통합)업체들의 80억 이하...
[CEO초대석] 이광구 트레이스 대표이사 2013-01-01 21:44:22
하였다 할 수 있습니다. 2. 터치패널 전문 생산업체라고 말씀하셨는데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구를 넥서스4와 옵티머스G에도 트레이스 제품이 들어간다고요. 시청자 여러분께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최근 인기를 끌면서 세간의 화제가 되고 있는 폰이 넥서스4폰과 옵티머스G폰을 들 수가 있습니다. 이들 폰에...
[시론] 中企 성장, 답은 현장인력에 있다 2013-01-01 16:57:42
있을지가 문제다. 중국은 생산 및 기술인력의 풍부함에 더해 최근에는 다양한 제품혁신, 지식전파 속도, 사회문화 등 모든 면에서 경쟁력의 핵심 요소들을 왕성하게 갖춰가고 있다. 동남아시아국가연합(asean) 역시 지정학적 위치의 유리함, 일본의 기술이전 및 투자증가, 소비시장 확대라는 호순환의 과정에 진입하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