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마트 애드 & 사이니지 페어', 9월 일산 킨텍스에서 봐요 2014-05-23 16:09:16
제공되는 양방향‧맞춤형 특성을 가진 새로운 패러다임의 광고를 지칭하며, tv 및 인쇄매체 등 전통적인 광고매체를 대체하며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는 광고 분야 중 하나이다. 또한 스마트광고와 함께 'sas fair'의 주요 컨텐츠로 준비되는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는 동적인 형태의 광고는...
SK텔레콤, 영업재개 맞춘 `현장 마케팅` 진행 2014-05-19 08:42:01
3주 동안은 가입고객 중 매일 1천 명을 추첨해 광고 모델이 착용하는 상품을 패키지화 한 ‘스타 박스’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시행할 계획입니다. 지역별 맞춤 행사도 진행합니다. 서울/수도권에서는 20~30대가 자주 찾는 지역의 50개 매장에서 신규/기변 가입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나만의 휴대폰 케이스’를 ...
구글플레이 "등록자 5대강국...한국 개발자 세계 수준" 2014-05-12 18:31:09
등 한국인의 일상에 맞춤화된 앱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개발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한 국내 개발자들의 성장세도 괄목할 만하다. 최근 2년 동안 구글플레이에 등록한 한국 개발자 수도 3배나 증가했다. 제이미 로젠버그 부사장은 '구글플레이가 개발자, 출판사, 스튜디오, 콘텐츠 제작자들이 한국 뿐 아니라 전 세계...
탭조이, 차세대 광고 수익화 모델 'nGEN™' 발표 2014-04-15 12:16:12
수 있도록 맞춤화된 메시지 및 광고를 제공하는 보상 기반 모바일 광고 솔루션인 'ngen™'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ngen™은 수익 증대에 가장 효과적인 차세대 광고 플랫폼으로써, 사용자 경험을 해치지 않는 광고 유닛들과 사용자 맞춤화된 메시지를 통해 사용자에게 최적의 광고를 제공한다. 특히,...
'자라의 돌풍' 비결은 전략과 전술 '2대1 황금 배분' 2014-04-11 07:00:08
가격전략, 판매채널전략, 고객·거래처전략, 광고·판촉전략 등을 들 수 있다. 전술력은 전략(목표·방향)을 달성하기 위한 실행계획이다. 영업조직체재, 영업맨의 질과 양, 방문활동의 질과 양, 고객과 거래처의 질과 양 등 직접적인 영업활동의 질과 양에 관련된 판매력이 여기에 해당한다. 예를 들어 어느 지역·시장(점...
[웹툰, 한국대표 콘텐츠로] 웹툰 홍보戰 "600만명 손끝 잡아라" 2014-03-28 21:13:27
‘별을 부탁해’란 웹툰을 만들었다. 맞춤정장 브랜드 헬무트는 ‘신사의 집’이란 웹툰 제작을 지원 중이다. 각종 단체의 홍보활동과 공익광고에도 웹툰이 활용되고 있다. 주한 영국문화원은 영국 문화를 소개하는 웹툰 ‘너와 나의 거리는 8.5’로, 빈곤아동을 돕는 국제기구 ‘세이브 더 칠드런’은 아프리카의 신생아를...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3-26 18:30:24
전 대만의 인기 여배우 등 3명이 참여한 광고영상은 유튜브에서 공개 4일만에 조회수가 14만건에 육박하는 등 라진의 모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고 하는데요. 라진 코리아의 길민주 상무는 “신인 걸그룹 듀오를 모델로 기용하는 것은 큰 결단이 필요한 사항이지만, 윙스의 발전 가능성을 보고 결정하게 되었다. 눈에 띄는...
'007' 제임스 본드가 사랑한 슈트…'이탈리아 클래식 슈트'의 자존심 브리오니 2014-03-22 18:05:00
감동시키다 본사 장인이 각국 돌며 '맞춤 슈트' 제작 입는 사람 골격까지 분석…완성까지 6주 [ 임현우 기자 ] 2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 1900년대 초반. 이탈리아 로마 최상류층은 화려한 휴가를 즐기고 싶을 때면 브리오니군도로 떠났다. 현재 크로아티아령인 이 섬은 당시 지중해의 최고급 여행지로 정평이 나...
[일등기업 일등상품] 매일유업 '바리스타', 고산지 프리미엄 원두 블렌딩…컵커피 시장 1위 탈환 이끌어 2014-02-13 06:57:02
블렌딩하고 전문 바리스타와 커피감정사의 맞춤 로스팅 및 정교한 테스팅 기법을 통해 원두 본연의 풍미를 살려 컵커피 시장의 고급화를 주도했다. 국내 시장 수요를 고려해 업계에서 처음으로 250ml 용량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인 것도 소비자의 호평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다. 또 매일유업은 고산지의 귀한 원두에서 최...
완성차 업계, 고객 사수 대작전…"케어 서비스 경쟁 불붙었다" 2014-01-28 15:10:35
광고에 나서는 등 홍보에도 힘을 쏟고 있다. 개편된 블루멤버스는 현대차를 구매 또는 재구매할 경우 적립해주는 포인트 서비스를 강화했다. 기존 제도가 최대 15만 포인트까지만 제공했던 것과 달리, 신차 구매 횟수에 따라 포인트를 차등 지급해 적립 금액을 확대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적립한 포인트를 활용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