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사진 송고 LIST ] 2018-08-24 17:00:01
티몰'과 MOU 체결 08/24 15:39 서울 김현태 답변하는 남영신 기무사령관 08/24 15:39 지방 김준범 롯데백화점 대구점에 '웰메이드' 입점 08/24 15:40 서울 김주형 김민정 여자 10미터 공기소총 '은메달' 08/24 15:40 서울 김주형 김민정 '은메달 살짝 아쉽네' 08/24 15:48 지방...
‘닝보박람회’서 中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장한일, 블리블리 메이크업 시연 행사 성료 2018-08-22 15:05:03
중국 티몰 글로벌에도 입점을 한 상태다. 앞으로도 중국 시장에 발 뻗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한편 ‘2018 닝보 아시아 태평양 뷰티웰니스 엑스포’는 중국의 대표적인 소비도시이자 국내 기업의 대중국 주요 진출로인 저장성 닝보에서 개최되는 뷰티, 건강 상업 종합...
中 유명 뷰티 아티스트 장한일도 반한 블리블리, 메이크업 시연 행사 개최 2018-08-22 15:01:00
티몰 글로벌에도 입점을 한 상태다. 앞으로도 중국 시장에 발 뻗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2018 닝보 아시아 태평양 뷰티웰니스 엑스포’는 중국의 대표적인 소비도시이자 국내 기업의 대중국 주요 진출로인 저장성 닝보에서 열리는 뷰티, 건강 상업 종합 행사로서...
'뷰티몰' 미미박스, 세포라와 손잡고 美 공략 2018-08-20 17:36:54
해외 온라인 시장 본격 공략 [ 안효주 기자 ] 온라인 뷰티쇼핑몰 미미박스가 세계 최대 화장품 유통업체인 세포라와 함께 해외 전자상거래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미미박스의 주요 투자자인 글로벌 벤처캐피털회사 포메이션그룹은 20일 미미박스가 세포라와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을 맺고 미국 등 해외 뷰티시장 공략에...
베페, 中 알리바바 '티몰'과 손잡고 중국 진출 본격화 2018-08-20 08:12:38
활동 고객 수만 무려 5억 명이 넘는다. 전시 기간 동안 베페는 티몰 입점 기업들의 제품 쇼케이스를 선보이는 한편, 별도 부스를 통해 티몰 입점을 원하는 참가기업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1:1 상담도 실시한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장관·아이돌 득템' 모어댄 가방, 제주공항 면세점 진출 2018-08-13 11:00:05
티몰 가든파이브점, 서울역 디트랙스 등 오프라인에서도 판매를 시작한 데 이어 이번 JDC 면세점 입점으로 매출 확대가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실제로 입점 첫날 관광객과 면세점 직원들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으면서 하루에만 매출 230만원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면세점에서 가방, 지갑...
블리블리가 제안하는 ‘여름철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 甲 메이크업’ 2018-08-08 19:46:01
블리블리는 현재 중국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티몰 글로벌에 성공적인 입점을 알리며 중국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 전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제이준코스메틱, 항저후서 중국 진출 3주년 기념 전략발표회 진행 2018-08-03 14:12:20
소감을 밝혔다. 이 외에도 인기 제품 테스트, 축하공연, 만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석자들이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제이준은 7월 24일부터 7월 26일까지 사흘간 제이준X티몰 연계 프로모션으로 항저우 Kerry Mall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여 인텐시브 샤이닝, 블랙 물광 라인...
브이티 코스메틱 시카 쿠션 및 마스크팩, "면세점 줄 서서 구매하는 화장품" 2018-08-03 13:33:36
가하고 있으며, 하반기 시카 신제품 출시에도 집중하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은 중국, 일본, 베트남, 미국을 중심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Tmall)에 입점했으며, 티몰이 육성하는 한국 대표 기업으로...
中 '유통 4.0 시대' 선두두자… 허마셴성 경쟁력은 빅데이터 2018-08-02 16:55:14
결제할 수 있도록 했다. 티몰, 타오바오 등 알리바바의 기존 온라인 플랫폼에서 쌓은 빅데이터와 허마셴성 자체 빅데이터가 합쳐지면서 시너지를 내고 있다.알리바바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허마셴성의 입점 지역 상권을 분석해 그 수요에 맞춰 재고 관리와 상품 구성을 하고 심지어는 푸드코트에서 만드는 메뉴, 향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