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웃도어, 화려한 색상 입고 ‘첨단 경쟁’ 2013-02-21 16:58:49
올봄에 론칭한 이젠벅에서도 ‘마운틴 하이킹’ 라인 전 제품에 빛 반사 기능을 담았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사진)는 클라이밍(암벽등반)팀 선수들의 의견을 반영한 전문가용 제품을 대거 내놓는다. 클라이밍 라인 ‘와이드앵글’에서 아이더 클라이밍팀 선수들의 의견을 반영해 활동성, 신축성 등을 강화한 ...
샤이니 온유 "실력 가장 늘어난 멤버는 바로 나" 2013-02-20 21:11:36
되는 '다이너마이트'나 '히치하이킹'을 소화했다. 원래는 절대 안 되던 음이었는데 이번에 녹음하면서 정말 많이 연습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태민과 종현도 발전한 온유의 모습을 칭찬하고 나섰다. 태민은 "대중들에게 음악을 전달하는 게 가수의 가장 큰 임무다. 멤버들도 경험이 늘다보니 전달력도...
노스페이스, `2013 다이나믹 하이킹` 출시 2013-02-19 19:14:25
재킷, 팬츠와 가방 등으로 구성된 ‘다이나믹 하이킹 콜렉션’까지 함께 출시했습니다. 노스페이스만의 아웃도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출시된 ‘2013 다이나믹 하이킹’은 350g의 초경량 등산화로, 특히 노면 반응성이 뛰어난 트위스트 (Twist) 형태의 부드럽고 탄력적인 파일론 (Phylon) 소재의 중창 (미드솔, Midsole)...
노스페이스, 초경량 등산화 ‘2013 다이나믹 하이킹’ 출시 2013-02-19 14:04:59
‘다이나믹 하이킹 콜렉션’까지 함께 선보이며, 자연을 더욱 가볍고 역동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경량성과 내구성을 겸비한 노스페이스 ‘다이나믹 하이킹 콜렉션’은 몸에 밀착되면서 최적의 움직임을 도와 등산 및 다이나믹한 산악 스포츠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활용성을 극대화 시켰다....
샤이니 ‘Dream Girl’ 티저 공개, 팬들 관심 집중! 2013-02-18 18:42:32
위해 떠나는 타임머신 여행을 노래한 ‘히치하이킹’, 사랑에 빠진 감정을 권투 펀치에 맞아 정신 못 차리는 상황에 비유한 가사와 귀여운 멜로디가 어우러진 ‘punch drunk love’, 귀에 쏙 들어오는 훅과 밝고 신나는 비트가 돋보이는 ‘아름다워’ 등도 전혀 지루함 없이 밝고 유쾌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
‘20일 출시’ 샤이니 정규 3집, 소장가치 살펴보니… 2013-02-18 09:29:50
위해 떠나는 타임머신 여행을 노래한 ‘히치하이킹’, 사랑에 빠진 감정을 권투 펀치에 맞아 정신 못차리는 상황에 비유한 ‘펀치 드렁크 러브’, 귀에 쏙 들어오는 훅과 밝고 신나는 비트가 돋보이는 ‘아름다워’, 한 편의 뮤지컬같은 가사가 인상적인 ‘걸스, 걸스, 걸스’, 짝사랑하는 이에게 전할 수 없는 마음을 연...
“불황을 넘어서라!” S/S 론칭 ‘뉴페이스 브랜드’ 관심 집중 2013-02-14 09:00:02
스타일을 제안한다. 마운틴 하이킹과 퍼포먼스 라인으로 구성, 정통 아웃도어보다 스포츠와 간단한 산행을 즐기는 젊은 층을 겨냥한다. 윤희수 네파 마케팅 팀장은 “아웃도어 활동을 즐겨하는 젊은 층이 증가함에 따라 이를 겨냥한 신개념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다. 기능성은 물론 트렌디한 감성도 접목, 데일리웨어로도...
이젠벅, 직영 1호 매장 `대전 은행점` 오픈 2013-02-04 20:02:04
입니다. 올 시즌, 이젠벅은 ‘극한에 대한 도전’을 콘셉트로, ‘마운틴하이킹’과 ‘퍼포먼스’ 두 라인을 통해 아웃도어와 스포츠가 접목된 하이브리드 제품을 선보입니다. ‘마운틴하이킹’은 하이킹 중심의 심플한 디자인에 데오드란트 기술로 청량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퍼포먼스’는 러닝 테마 라인으로, 전...
네파, MBK와 함께 해외시장 개척 2013-01-22 17:55:22
젊은 층을 겨냥한 브랜드 입니다. 등산과 하이킹을 중심으로 한 `마운틴 하이킹 라인`과 러닝을 테마로 기능성을 강조한 `퍼포먼스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김형섭 네파 대표이사는 이젠벅 런칭과 함께 건강과 스타일에 관심이 높은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차별화 된 마케팅을 펼쳐 연내 100여곳의 매장 오픈을 목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