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산 호텔 MICE, 감성코드로 부산브랜드 UP" 2013-10-27 19:55:22
연간 저희들은 한 크고 작은 마이스 행사를 1,000건 정도 해마다 해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이스에 관련된 그 손님들 수도 한 100,000만 명 정도 집결 되는 것 같습니다. 김대관 경희대 컨벤션경영학과 교수> 우리가 이제 복합단지 이야기하면 뭐 싱가포르의 마리나베이샌즈 라든가, 그 뭐 마카오에 있는 그 호텔...
‘오로라 공주’ 전소민 분가 실패, 김보연 “양심 있는 거니?” 2013-10-26 00:01:01
간 로라는 서러움을 참지 못하고 대성통곡했고, 늦음 밤 남편을 따로 불러내 다음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진출처: mbc ‘오로라 공주’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서인국 아버지 언급, 데뷔 후 변하신 모습 “실시간으로…” ▶ 신성일 폭탄발언 “아내와 애인은 별개, 엄앵란도 다...
[책마을] 싸이 '도토리' 좀 모아본 당신…'비트코인'은 써봤나요? 2013-10-24 21:05:42
있는 유일한 거래소인 코빗을 공동 설립해 이사로 활동 중인 저자는 비트코인의 탄생 과정, 발행 및 유통 시스템과 원리를 상세하게 설명한다. 또 자생력을 획득하고 저변을 넓혀온 배경과 과정 등을 화폐의 본질과 역사, 금융 시스템의 문제점 등과 함께 이야기한다. 비트코인은 2009년부터 사토시 나카모토라는 가명을...
KAIST, 전세계에 무료 온라인 강의 2013-10-24 10:46:02
강성모 KAIST 총장은 "KAIST는 올해 60여개 과목을 인터넷을 통한 교수와 학생간 양방향 교수법인 '에듀케이션 3.0'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는데, 학생들의 호응이높다"면서 "코세라를 통해 우수한 강의에 대한 무료 교육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jyou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출산 이후 짙어진 기미-주근깨 해결법 2013-10-23 09:10:04
있다. 엑셀 v시술은 2~3주 간격으로 3~5회 진행되며 횟수는 개인의 피부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보통 3회 정도 치료로 1~2년 정도 기미, 주근깨 등의 잡티 없이 맑고 투명해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으며 안면홍조, 여드름 자국 및 피부 톤 등도 개선시켜 준다. 루미에클리닉 이정아 원장은 “색소질환은 한번 생기면...
취업준비생의 고민 돌출입, 해결방법은 무엇일까? 2013-10-22 12:32:14
8개월간 취업에 대비한 공부를 계속해왔다. 중간에 한 달간 아르바이트를 하기는 했지만 꾸준히 노력을 해왔기에 올해에는 번듯한 직장에 취업할 것이라고 굳게 믿고 있다. 그러나 일말의 불안감이 없지는 않다. 사실 지난해 치른 입사시험에서도 서류전형과 필기시험에 세 군데나 합격했지만 결국 면접에서 고배를 마셨기...
[Biz스토리(28)]한식 첫 미슐랭 2스타 받은 '정식'…성공 3요소 '캐주얼''로컬''와우' 2013-10-21 14:00:57
꼽히는 아테라, 마레아, 모모푸쿠 코, 소토 등과 2스타의 어깨를 나란히했다. 게다가 미슐랭 1스타에서 2스타로 1년만에 승격된 곳은 이들 5곳 중에서도 '정식'이 유일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한식 레스토랑이 가장 성장세가 빠른 '뉴욕 톱5' 식당에 든 셈이다. "미슐랭 가이드 관계자들이 식당에 왔다...
절개와 보형물 없이 코 라인 만드는 '코필러' 2013-10-21 09:47:47
10분 내외로 시술시간이 짧다. 낮은 코와 매부리코 등 다양한 코 모양을 개선할 수 있다. 주사기를 이용해 시술하기 때문에 흉터가 전혀 남지 않는다. 멍이나 부기가 거의 없어 즉각적으로 일상으로 복귀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시술 이후에는 즉각적인 효과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중요한 만남, 면접을 앞두고 있...
"대구의 MICE 매력, 이곳을 通하라" 2013-10-21 00:13:07
그간 10년 동안 대구의 컨벤션 계가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컨벤션 계가 만들면서 이제 우리 엑스코에 전시회하고 뷰로를 맡아 가지고 계속 공동으로 시하고 같이 해오면서 정책도 활성화 시키고 하는데 앞으로 대구시가 물론 뷰로에 가져와도 되겠지만 그 가져가는 것은 제가 말씀드린 향후의 대구 브랜드를 올리고 또 그...
[Cover Story] 밴드왜건·스놉·베블런·디드로 효과…사고 싶은 원리들 2013-10-18 16:43:20
코’ 사건이나 세계 상위 1%의 여성들을 타깃으로 삼는 명품이라고 허위광고를 한 화장품 ‘쓰리랩(3lab)’ 사건 등은 모두 남들이 구입하기 어려운 값비싼 상품을 오히려 사고 싶어하는 과시적 소비행태를 노린 것이다. 스놉 효과란 특정 제품에 대한 소비가 증가하게 되면 그 제품의 수요가 오히려 줄어드는 현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