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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년대 코드, 올해도 유행할까? 2013-01-07 11:11:41
브랜드에서는 매해 달팽이 성분 관련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다만 다양한 달팽이 성분 제품들이 출시됨에 따라 효과적인 제품 선택이 더욱 중요해지기 시작했다. 이를 위해서 화장품 성분표시를 체크하는 스마트한 고객들도 점차 증가한 것. 화장품 브랜드 미즈온의 경우 2008년 10월18일부터 화장품 전성분...
“무조건 완판!” 홈쇼핑, 디자이너와 만나 불황 극복 2013-01-04 08:45:01
얻게 되며 디자이너는 자신의 브랜드를 대중에게 알리고 대량생산을 통해 매출 등 비즈니스적인 부분을 강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실 그동안 홈쇼핑 브랜드를 론칭한 디자이너에 대한 부정적인 시각이 많았다. 디자이너의 예술성보다는 상업성이 짙어보였기 때문. 하지만 최근에는 젊은 신진 디자이너들을 중심으로...
쏘카, 서울시 카셰어링 사업자 선정 2013-01-03 18:22:33
쏘카는 공식 사업자로서 서울시 카셰어링 브랜드 사용과 공영주차장 50% 할인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한국도로공사, 내장형 하이패스 등록 없앤다 ▶ 제주도 수입차 a/s, 여전히 제자리 ▶ 기아차, 1분기 출시 프라이드 디젤은 1.4ℓ ▶ 현대차, 중대형차 최대 100만원 내린다
블랙야크,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 론칭 2013-01-03 11:26:37
등 해외브랜드 전개 업무를 강화하기로 했다. 오는 22일에는 예비 대리점주들을 대상으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마모트는 세계 최초로 고어텍스 소재를 등산복에 사용한 브랜드다. 미국에서 점유율 5위권 안에 들며 현재 50여개 국가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블랙야크 관계자는 "미국에서 대중화된 마모트를 국내...
[특별 인터뷰 ②] KBS 한류추진단 오세영 단장 “국경 없는 한류는 이제 '코리아 프리미엄'" 2013-01-02 16:49:04
분석이다. 글로벌 경제위기 속에서도 브랜드 이미지 강화, 효과적인 마케팅, 오너 경영 특유의 과감한 선제적 공격이 글로벌 시장지배력을 유지하는 비결로 자리매김한 것이다. 권역별 집중 탐구 ‘대중문화를 뛰어넘은 한류(韓流)’ “한류의 영향, 아시아 + 미주 + 유럽까지 전 세계화 위한 윈윈 전략 필요해” ...
"4대강 관련 자전거테마주 수혜" 2012-04-24 11:56:10
알톤 외에도 코렉스라는 생활보급형 자전거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일단 점유율이 34.4%에 달해 이 시장이 활성화된다면 수혜를 입을 수 밖에 없다. 최근 고유가로 서민들이 굉장히 고통 받고 있다. 일단 차를 가지고 다니기 무섭다는 서민이 주위에 많다. 사실 우리나라는 거의 대부분이 서민이다. 민간기업인 대중교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