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金과장 & 李대리] "예거 밤 마시며 불금을?" 이 정돈 아셔야 '꼰대' 소리 안들어요 2013-01-07 17:40:45
해외 명품 브랜드가 아닌 것은? ①에르메스 ②토리버치 ③니코보코 ④미우미우21.요즘 시계에 관심이 많은 직장인들이 늘고 있다. 남자의 로망, 손목 위의 권력으로 불리는 명품 시계 브랜드로 맞지 않은 것은?①예거 르쿨트르 ②블랑팡 ③바버 ④위블로 <먹거리·놀거리>22. 다음 중 요즘 젊은이들이 즐겨 가는 클럽...
스쿨푸드, 새해 들어 4개 매장 동시 개점 2013-01-07 09:32:36
등 전국적으로 브랜드 인지도 확대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 (대표 이상윤, www.schoolfood.co.kr)가 새해를 맞아 서울 홍대점, 경기 동탄점 등 수도권과 울산 성남 CGV점, 광주 상무점 등 지방권에 4개 매장을 잇따라 오픈 했다. 새롭게 오픈 한 4개 매장은 모두 뉴욕 스타일의 파벽과 자연스러운 노출벽,...
마케팅의 힘…똑같은 브랜드라도 매출 2배 2013-01-06 10:12:43
소통의 공간으로…아파트 단지 20개 모임 대표와 친분'커피베이'가산점 커피 직접 서빙하며 고객과 대화…취향 파악해 '맞춤형 서비스' 제공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하겠다는 사람들은 대부분 상권을 철저히 분석하고 적절한 아이템을 찾는다. 어디서(where), 무엇을(what) 할 것인가를 결정하는 것이다. 이렇듯...
카페베네, 일본시장 진출 … 통할까? 2013-01-04 12:12:46
토종 커피 브랜드 카페베네가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카페베네는 일본 내 중견기업과 합작회사를 만드는 형태로 일본 시장에 진출한다고 4일 밝혔다. 카페베네와 손잡은 일본 기업은 2대째 커피관련 사업을 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합작회사 규모는 100억 원에 달할 전망이다.카페베네는 이르면 올 9월...
[K-프랜차이즈, 해외서 길을 찾다] 코리안치킨, 'KFC 나라'에 도전장 던지다 2013-01-03 16:15:52
세계 관광객들과 글로벌 브랜드들이 몰려들어 '프랜차이즈 업계 메이저리그'로 불린다. 한국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자본주의 본고장에 브랜드를 '역수출'하고 있다.파리바게뜨는 시티서치 등 소비자평가 사이트에서 5점 만점에 4.5점을 받았다. bbq는 현지조사 업체로부터 'kfc 치킨보다 맛이...
[2013 대전망] '한국인의 밥상' 을 해외로…'K푸드' 글로벌시장 공략 가속 2013-01-03 15:30:38
전략제품으로 선정하고 ‘비비고’라는 통합 브랜드를 붙였다. “어설프게 외국인 입맛에 맞춘 제품보다는 한국 음식을 그대로 선보이는 정공법으로 승부하겠다”는 게 이 회사의 전략이다. 그룹 계열사인 cj푸드빌의 한식 레스토랑 비비고와 함께 해외 진출을 확대, 2016년까지 비비고를 연간 매출 2조원대의 대형 브랜드...
[2013 대전망] 식품업계 신성장동력 3대 화두…'프리미엄·소용량·간편식' 2013-01-03 15:30:31
‘제일제면소’ 등 cj그룹 계열 외식 브랜드와 공동 개발한 식품을 쏟아내고 있다. 단체급식 시장 1위인 아워홈도 급식부문 성장세가 둔화되자 간편식 브랜드 ‘손수’를 만들어 소매점에 진출했다. 1981년 국내 간편식 시장의 시초로 꼽히는 ‘3분 카레’를 출시했던 오뚜기도 사골곰탕, 육개장, 설렁탕, 도가니탕,...
유학닷컴, 새해맞이 소원성취 이벤트 실시 2013-01-03 15:03:24
상담 받는 모든 고객에게는 영화예매권 증정 또는 브랜드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이 외에도 유학상품권, 온라인 회원가입 시 유학지원금 지원 등 각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유학닷컴 마케팅 총괄 팀장은 “2013년 새해를 맞아 학생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는 소원 성취 장학혜택 이벤...
농심, 공격경영 돌입…"올 그룹 매출목표 4.8조" 2013-01-02 11:22:50
파워 브랜드화 △커피시장 성공적 진출 △감자칩 시장 1위 탈환 등을 제시했다. 이 회사는 지난해 12월 먹는 샘물 '백두산 백산수'를 출시했다. 이는 제주삼다수 사업 중 나타난 판매원으로서의 한계를 넘어 생산∙물류∙영업을 아우르는 종합 체제를 갖춘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농심은...
`히트상품`, 한계를 넘어서다 2012-09-03 20:07:17
가격이 커피보다 다소 비싸지만 물감보다 진한 빛깔에서 자연의 향기가 묻어납니다. 매장에서 직접 구워내는 빵도 당근과 블루베리, 각종 채소에서 짜낸 원액으로 반죽하고, 버터나 첨가물을 넣지 않아 담백합니다. 지난해 1천700억원의 매출을 올린 휴롬의 올해 매출 예상치는 3천억원. 원액기 83만대 판매를 목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