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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오석 "조세감면·비과세로 성장과 분배 조화"(종합) 2013-05-30 08:28:36
양립하는 가치를 조화시키고자 조세 감면과 비과세 제도를 정비하는 방안을 국제 사회에 제시했다. 현오석 부총리는 29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OECD 각료이사회'일자리·평등·신뢰 세션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그는 고소득층에 집중된 조세지출을 축소하고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한...
현오석 "조세감면·비과세로 성장과 분배 조화해야" 2013-05-30 07:55:09
양립하는 가치를 조화시키고자 조세 감면과 비과세 제도를 정비하는 방안을 국제 사회에 제시했다. 현오석 부총리는 29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OECD 각료이사회'일자리·평등·신뢰 세션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그는 고소득층에 집중된 조세지출을 축소하고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한...
<미국 경제 회복 기대감…출구전략 우려는 지속> 2013-05-29 10:19:15
소비자신뢰지수는 76.2로 5년 3개월 만의 최고 수준으로 올랐다. 또한 미국 대도시 주택 가격을 보여주는 스탠더드 앤드 푸어스(S&P)/케이스-쉴러 지수는 지난 3월에 전년 대비 10.9% 상승해 7년 만의 최대 상승률을 보였다. 신용평가사 무디스 역시 지난 2008년 금융위기 이후 '부정적(negative)'으로...
[뉴욕증시 마감] 지표 호전에 `상승`‥다우 사상최고 2013-05-29 06:11:56
확대하며 고점 만들어낸 배경에는 소비자신뢰지수가 있었습니다. 콘퍼런스보드는 5월 미국의 소비자 신뢰지수가 76.2를 기록, 시장 전망치인 71.2를 크게 웃돌았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지표호전 소식만으로 오전장의 랠리가 후반까지는 이어지기는 역부족이였습니다. 여전히 미국 연방준비제도이사회의 출구전략에 대한...
"보험협회에 소비자 고충처리위원회 만들어야"(종합) 2013-05-28 16:10:46
필터링(여과)할 수 있어 장기적으로 보험산업의 신뢰성 훼손도 방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성 교수는 "영국, 독일, 프랑스, 미국, 일본, 호주 등의 보험산업 선진국들은보험 옴부즈먼(고충처리) 제도를 운용해 보험 민원을 해결하고 있다"며 "보험은 금융산업 중에서도 민원 제기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고충처리...
메트로병원, 개원 30주년 기념 활동 실시 2013-05-28 10:54:50
신뢰할 수 있는 병원을 만들기 위해 고객만족위원회와 제도개선위원회를 발족시켜 활발히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병원 이용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신식 의료 장비도 추가됐다. 메트로병원은 내시경검사를 진행하는 환자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이달에 내시경실...
고객이 보험사에 대출금리 인하 요구 가능해진다 2013-05-28 06:03:08
보험산업 신뢰 제고를 위한 후속 조치로 올하반기 내에 보험사들의 약관 대출, 신용대출 등에 대한 고객들의 금리 인하 요구권을 신설할 방침이다. 취업이나 승진, 소득 증가, 신용등급 개선, 전문 자격증 취득, 우수 고객 선정,재산 증가 등에 해당하면 금리 인하 요구가 가능해진다. 금융감독당국 관계자는...
[심영주 칼럼] 독일 사민당 창당 150주년과 한국 정당의 현실 그리고 안철수 2013-05-27 17:51:56
국가나 통치제도에 대한 국민의 신뢰와 의존을 전제로 한다. 3. 에곤 바르(Egon Bahr, 91세)는 독일 사민당과 평생을 함께해온 사민당 역사의 산증인이다. 빌리 브란트(Willy Brandt) 정부에서 ‘접근을 통한 변화(Wandel durch Annaherung)’를 모토로 ‘동방정책(Ostpolitik)’을 입안했다. euumwelt@hanmail.net
라식보증서 하나면 라식수술 부작용 걱정 '훌훌' 2013-05-27 10:52:17
발급제도에 참여한 이래 불만 없이 안전하게 수술을 이어온 총 수술건수를 일컫는 ‘소비자 만족 릴레이’ 지수를 전면 초기화하게 된다. 라식소비자단체의 ‘치료약속일’제도와 ‘소비자 만족 릴레이’제도는 해당 병원에 대한 신뢰의 척도로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의료진으로 하여금 책임감과 경각심을 갖도록 유도하고...
[랭킹쇼, 코리아 넘버원] “아웃도어 1위는 노스페이스, 2위는 K2” 2013-05-27 10:18:37
달리 A/S 횟수규정이 없어 제도 개선 필요하다고 전했다. 소비자 조사는 전국의 20~40대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모바일을 통해 이뤄졌으며 표준오차 95%, 신뢰구간 기준 ± 4.38%이다. 그 외에 행복체험단을 통해 스마트폰과 연동되어 가정에서 손쉽게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슬림비트 사운드 진동마사지기를 2주간 체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