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워블로거 체험기] ‘슈스케’와 함께한 문화콘서트 “시선집중!” 2013-01-16 10:08:01
종 브랜드들에게 쇄도하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특히 패션, 뷰티에 관한 정보를 한 발 앞서 소개하는 패션 파워블로거의 경우 더욱 주목받으며 화제가 된다. 세계에서 영향력 있다고 알려진 ‘사토리얼리스트’나 국내 남현범 작가의 개인 블로그의 경우 하루 평균 방문자가 3만명에 이를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커리어케어, 공기업 인턴선발 담당자를 위한 '인턴십 4.0' 제안 2013-01-16 09:58:14
일괄적으로 다뤄 해결, 궁극적으로 채용 브랜드를 강화하고 경영평가 등에 대응할 수 있다. 인턴의 입장에서도 피드백 보고서를 자기계발자료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인턴 인증서도 보유 역량의 증빙자료로 삼을 수 있다. 커리어케어는 "국내 인재 채용 문화가 보다 선진화되기 위해서는 인턴 프로그램이 보다 내실 있게 운영...
기아차, "신형 'K7·K3' 투입해 美시장 공략" 2013-01-16 09:11:01
k5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기아 k시리즈'의 브랜드 상승 효과마저 노리고 있다.16일 기아차에 따르면 지난해 말 국내 출시된 '더 뉴 k7'(미국명 카덴자)은 올 2분기 미국 판매에 들어간다. 이를 위해 기아차는 14일 개막한 '디트로이트 모터쇼'에 신차를 출품하고 현지시장의 반응 점검에 나섰다....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스쿨룩스, 첨단 설계로 청소년 체형에 맞는 교복 제작 2013-01-16 08:59:35
프로젝트’를 실시했다. 2010년 국내 최초로 한국 학생만을 위해 최적화된 교복을 출시했다.또한 학생복의 모든 원료를 자연계 재생 순환 원료인 친환경 소재로 사용했다. 소모지 원단은 호주산 최고급 파인울을 60% 이상 함유해 광택이 우수하며 내구성이 뛰어나 늘 새 옷 같은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하루 10시간이 넘게...
편집샵 니노셀린, 가로수길 품고 ‘패션피플 아지트’로 탈바꿈 2013-01-16 08:31:01
키즈, 네이션 브랜드 등을 함께 만나볼 수 있어 국내외 많은 패션 관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니노셀린 쇼룸&까페’ 1층은 까페로, 2층은 쇼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로수길 인접에 위차한 까닭에 패션에 관심 있는 많은 이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까페에서는 전문 바리스타의 수제 샌드위치와 깊은...
[조간신문 브리핑] 정부 조직개편‥경제부총리 부활ㆍ미래부 신설 2013-01-16 07:29:32
브랜드들이 원·달러 환율 하락에도 지속적으로 가격을 올리고 있다고 경제 1면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수입업체들은 환율이 상승할 때 환율과 원자재 가격을 핑계로 가격을 올렸는데요. 환율이 하락하는 지난해 말부터 최근까지 오히려 제품가격을 올리는 행태가 여전하다는 지적입니다. 이번에는 중앙일보...
불황 탓…위스키 소비 두자릿수 격감 2013-01-16 06:21:05
감소에 한몫했다. 브랜드별로는 1위인 디아지오 코리아의 윈저가 2011년 92만2천271상자에서 2012년 80만750상자로 13.2%나 꺾여 하락세가 두드러졌다. 윈저는 9월 5.5% 가격인상에따른 업소들의 불매운동 여파로 판매량이 급감한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임페리얼은 80만5천166상자에서...
[bnt포토] 2013 아시아 모델 어워즈, 패션 브랜드 남성 의류 부문에 시리즈 선정 2013-01-15 21:16:11
각 분야별 대상 브랜드를 선정, 수상했다. 아시아 모델 어워즈 패션 분야 남성 의류 부분에는 남성 어반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가 수상했다. 독창적인 콘셉트와 시대를 앞서가는 디자인으로 국내 브랜드 최초로 피티워모에 참가해 화제를 모으기도 한 시리즈는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를 잡고 있는 누오보 다운을 비롯해...
‘홍콩 5초 슈즈’ 스타카토, 국내 론칭 2013-01-15 21:13:01
슈즈 브랜드 스타카토가 론칭한다. 스타카토는 유럽 및 아시아에서 5초마다 신은 사람을 볼 수 있어 일명 ‘5초 슈즈’로 불릴 만큼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1998년 홍콩의 헐리우드 플라자의 다이아몬드에서 처음으로 문을 연 후 현재 홍콩, 마카오에 23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중국에서는 800개 이상의 숍을...
[bnt포토] 시리즈, 패션 브랜드 남성복 부문 대상 영예 2013-01-15 21:10:41
각 분야별 대상 브랜드를 선정, 수상했다. 아시아 모델 어워즈 패션 분야 남성 의류 부분에는 남성 어반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가 수상했다. 독창적인 콘셉트와 시대를 앞서가는 디자인으로 국내 브랜드 최초로 피티워모에 참가해 화제를 모으기도 한 시리즈는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를 잡고 있는 누오보 다운을 비롯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