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내 완성차, 가격 인하 ‘전쟁’ 2013-01-11 16:30:15
유기환 기자가 전합니다. <기자> 국내 완성차 브랜드들이 가격 인하 전쟁에 돌입했습니다. 포문을 연 것은 완성차 업계 맏형 격인 현대기아차. 차종별로 차이는 있지만 최대 300만 원까지 가격 인하를 선언했습니다. 지난해 부진했던 K9의 가격 인하폭이 가장 컸고, 주력모델인 아반떼와 K5, 뉴 쏘렌토R 등도...
제시카-크리스탈 자매, 무보정 컷 공개 “화기애애한 분위기!” 2013-01-11 16:29:01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 모델로 발탁된 제시카, 크리스탈 자매는 광고 컷이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이슈가 됐다. 같이 무대에 서거나 출연은 했지만 제시카 크리스탈 자매가 함께 브랜 모델로서 발탁된 것은 처음이기 때문이다. 추가적으로 공개된 광고 컷에서 두 자매의 아름...
아이디병원, 제2회 UCC 공모전 시상식 개최 2013-01-11 16:21:30
관심 속에 성황리에 끝이 났다. 수상작은 브랜드 이해도, 독창성, 완성도와 동영상 사이트 조회 수를 반영해 공정히 심사한 결과, 최우수상의 영광은 한성대 노지훈 외 3명(작품명 : ‘id병원, 희망의 꽃잎이야기’)에게 돌아갔으며 우수상은 고려대 김영규(작품명 : 얼굴뼈전문 아이디병원), 장려상은 홍익대 임혜윤 외...
SKT와 맞대결, KT 야구단 예상 이름보니…'기상천외' 2013-01-11 15:23:52
야구팬들은 kt 야구단 이름에도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이 회사 유무선 통합 브랜드인 '올레'를 활용한 '올레 kt'를 비롯해 sk와이번스와 발음이 비슷하면서도 통신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kt 와이파이스' 등을 예상하는 팬들이 많다. 와이번스의 뜻인 '비룡'을 잡는다는 의미의 'kt...
크라이슬러, 서울모터쇼 참가 않는 까닭은? 2013-01-11 15:03:54
따르면 크라이슬러 전시공간은 없다. 피아트 브랜드 진출을 앞둔 상황에서 홍보효과가 높은 모터쇼 불참은 이례적인 일이어서 배경이 주목되고 있다. 태耽� 없어 불참한다고 덧붙였다. 300c와 뉴 컴패스, 뉴 그랜드체로키 등을 선보이지만 라인업 확대나 부분변경...
효성, 첨단 타일 카페트 앞세워 국내 점유율 40% 2013-01-11 15:02:07
높여가고 있다. 효성은 ‘스완카페트’라는 브랜드로 국내 상업용 카페트 시장의 40%를 점유하며 일본, 호주 등으로 수출도 증가하고 있다고 11일 발표했다. 스완카페트는 효성 인테리어pu가 개발한 사각 중공사(中空絲) 카페트로, 원사의 단면 모서리가 사각형태면서 4개의 구멍이 뚫린 특수 기능성 원사로 만들어졌다....
30초 광고에 43억원…싸이 등장하는 슈퍼볼 결승전 광고 주인공은? 2013-01-11 14:31:56
이 광고는 프리미엄 피스타치오 브랜드 '월더풀 피스타치오' 광고로 싸이는 그린색 수트를 차려입고 특유의 위트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게 된다. 피스타치오를 까먹는 재미를 알려주는 원더풀 피스타치오의 “겟 크랙킨 (get crackin’)” 광고 캠페인이 싸이의 첫 미국 상업 광고 진출작이 된 것. 싸이는...
기아차, 지점장 결의대회..내수 32% 목표 2013-01-11 14:18:16
이삼웅 기아차 사장을 비롯해 국내영업본부, 서비스센터 임직원과 전국 지점장 등 440여 명이 참석해 목표을 달성 결의했습니다. 이삼웅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기아차는 지난해 어려운 시장환경 속에서 판매확대에 최선을 다했다”면서“올해 소통과 공감, 자신감과 열정으로 다시 한번 기아차의 새로운 역사를...
효성, 사무실용 타일 카펫 시장서 '인기몰이' 2013-01-11 11:45:28
작년에는 40%로 뛰었다. 국내 상업용 카펫 시장은 연간 약 360만㎡(110만평) 규모이며 이 가운데 타일카펫 시장이 60%를 차지하고 있다. '스완카페트'라는 브랜드를 가진 효성은 1990년 중반부터 본격적으로 세계 시장을 공략, 현재 일본·호주·동남아 등지에 카펫을 수출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호토모토, 한국인 입맛을 고려한 새해맞이 신메뉴 출시 2013-01-11 11:37:13
[라이프팀] 도시락 브랜드 호토모토가 2013년 새해를 맞아 신메뉴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호토모토의 메뉴는 2012년 11월 동안 진행된 고객 앙케이트 조사를 통해 국내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한 것으로 한국 호토모토만의 독자적인 메뉴라는 점이 눈에 띈다. 일본 외식브랜드가 한국 시장에 다수 입성하는 가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