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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토모토, 한국인 입맛을 고려한 새해맞이 신메뉴 출시 2013-01-11 11:37:13
[라이프팀] 도시락 브랜드 호토모토가 2013년 새해를 맞아 신메뉴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호토모토의 메뉴는 2012년 11월 동안 진행된 고객 앙케이트 조사를 통해 국내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한 것으로 한국 호토모토만의 독자적인 메뉴라는 점이 눈에 띈다. 일본 외식브랜드가 한국 시장에 다수 입성하는 가운데...
기아차, 내수 점유율 32% 달성목표…'카렌스·쏘울 후속' 부탁해! 2013-01-11 11:28:05
달성 방안으로 △차별화 마케팅 강화로 명품브랜드 육성 △고객서비스 혁신을 통한 기업이미지 제고 △영업 현장 자신감 고취 및 경쟁력 강화 등을 중점 추진키로 했다.이삼웅 기아차 사장은 "기아차는 지난해 어려운 시장환경 속에서 판매 확대에 최선을 다했다"고 격려하고 "올해는 소통과 공감, 자신감과 열정으로 다시 ...
아우디 A5 스포트백, 경쟁 차종은 A6 2013-01-11 09:29:41
간섭을 우려할 수는 있으나 궁극적으로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중요 역할에 충실하게 된다. 이와 관련 아우디코리아 관계자는 "판매 간섭은 회사도 일정 우려하고 있는 부분"이라며 "하지만 스포트백이 조금 더 젊은 소비자를 타깃으로 개발된 제품인 만큼 a5 스포트백과 a6의 차이를 이해시키는 데...
[지금은 스마트 뱅킹시대] (하) 디지털 마케팅에 은행 미래 달렸다 2013-01-11 09:26:23
명실상부한 세계 최대 소셜네트워크 채널이다. 국내에서도 페이스북 사용자가 우리나라 전체 인구의 20% 이상인 1000만명을 넘어섰고, 기업과 공공기관 등이 이를 마케팅 플랫폼으로 활용하기 위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2012년 10월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론칭했고 3개월도 지나지 않아 팬수가...
'무료 쿠폰' 준다길래 '앱' 설치했더니…"나도 모르게 소액결제?" 2013-01-11 09:16:10
국내 첫 금전 피해 사례를 발생시키기도 했다.기존 악성코드는 대부분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고 개인정보 탈취가 주 목적이었다. 그러나 체스트는 이미 유출된 개인정보 중 주민번호와 전화번호를 이용해 공격대상을 정한다. 기존 악성코드에서 진보된 형태다.악성코드 제작자는 특정인에게 외식, 영화 또는...
동아제약 "올해 R&D비 1000억…글로벌 신약개발 박차 " 2013-01-11 09:14:38
영업확대를 사업 중점 과제로 제시하고 글로벌 브랜드 신약 개발, 글로벌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는 바이오 의약품의 개발을 통해 r&d 중심의 세계적 제약사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동아제약은 합성신약 및 천연물신약은 의약품 특성에 맞춰 지역별 글로벌 의약품 개발을 추진한다는 전략에 따라 소화기계 질환, 비뇨기...
[인터뷰] 에오스보떼 김현숙 대표 “33년간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알려주고 싶다” 2013-01-11 08:27:02
과시했다. 화장품 판매에서 시작해 국내 최대 규모의 에스테틱 브랜드의 대표이사로 발돋움. 세컨드 브랜드를 론칭하며 빠른 성장을 거듭하다 이제는 에스테틱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에오스보떼’로 피부 미학의 꿈을 펼치려는 김현숙 대표의 귀추를 주목해 본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프로리그 첫 출전 스테파노, 승전보 울릴까 2013-01-11 01:20:12
를 기반한 국내 e스포츠 대표 브랜드 'sk 플래닛 스타크래프트 Ⅱ 프로리그 12-13 시즌'의2라운드 't스토어 라운드' 2주차 엔트리가 발표됐다. ▶ 도약 나서는 중위권 세 팀 4승 5패로 동률을 이루고 있는 중위권 팀들 - cj entus, eg-tl, 8게임단-이 상위권 도약을 위해 나선다. 특히 나란히 세트 득실 1세트...
백화점 식품관에서 ‘패션쇼’가 열렸다? 2013-01-10 21:36:02
사례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도된 백화점 식품관에서의 패션쇼가 가능했던 이유는 바로 고메이494의 감각적인 내부공간의 디자인 큰 역할을 했다. 이번 플래시몹 패션쇼는 2013 s/s 콘셉트인 ‘레트로 퓨처리즘’을 담은 에피타프의 신상품들로 꾸며졌다. 이는 2012 s/s에 갤러리아명품관 west 3층에 론칭된 브랜드로 2030...
[★스타일] ‘차도남’ 박시후 vs ‘꽃미남’ 윤시윤, 백팩 스타일링 대결 2013-01-10 18:52:19
백팩을 한층 럭셔리하게 변신시켜 준다. 이는 국내 가방 브랜드인 쿠론의 비숍 백으로 와니 무늬에 캔버스 소재가 믹스된 아이템이으로 포멀한 비즈니스룩부터 편안한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에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사진제공: 쿠론/ 사진출처: sbs 드라마 ‘청담동앨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