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로야구 10구단] 부영 "원정경기도 흥행 자신" 2013-01-09 17:19:55
‘브랜드 아이덴티티’도 발표할 계획이다. 김완주 전북지사는 “부영·전북 10구단은 홈경기뿐만 아니라 원정경기 흥행에서도 가장 앞서가는 구단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체육·교육 넘나드는 사회공헌 활동 부영의 사회공헌 활동은 다양하다. 부영은 1983년 회사 설립 초기부터 교육시설이 필요한 학교에 기숙사...
모비스 "내비 정보로 도로 예측…헤드램프 자동 조절" 2013-01-09 17:17:37
국내 첫 개발 현대모비스는 9일 내비게이션과 연동해 차량 헤드램프의 각도를 자동 조절하는 ‘차세대 지능형 헤드램프 시스템(ails)’을 국내에서 처음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이 기술은 메르세데스 벤츠와 bmw 등 독일 일부 프리미엄 브랜드의 최고급 모델에만 적용되고 있다.ails는 내비게이션이 주행 경로를 예측,...
피부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마법의 에센스로션 파격세일 2013-01-09 17:08:00
최근 국내 1위 소셜커머스 ‘쿠팡’에 정가 45,000원인 주름개선 에센스로션 ‘아마란타인 에센스로션’ 150ml 한 개당 56% 할인된 가격인 19,800원에 등록하고 판매를 시작했다. 뷰티풀라이프 관계자는 “기존에 선보인 뷰티풀라이프 모이스춰크림이 성능과 가격 모든 면에서 큰 인기를 끈 바 있는데, 이번...
오리온, 중국 매출 '1조 시대' 2013-01-09 16:51:56
따라 오리온 중국법인 매출은 지난해 처음으로 국내 매출을 넘어섰다. 오리온은 지난해 3분기까지 국내에서 6061억원의 매출을 올렸고, 연간으로는 8000억원대인 것으로 증권업계는 추정했다. 오리온그룹의 이런 성과는 화교인 담철곤 회장(사진)이 중국시장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어 가능했다는 지적이다. 담 회장은 마케팅...
KT, 야구단 창단에 `올인`..통신사에 다이아몬드란? 2013-01-09 16:46:57
3백억 원의 구단 유지비용이 부담이지만 앞으로 창출될 무한한 브랜드 가치를 고려하면 결코 많은 비용이 아니라는 게 KT의 생각입니다. <이성민 기자> smjlee@wowtv.co.kr 보시는 것처럼 흔히 마름모 모양의 야구장을 다이아몬드에 비유하곤 하는데요. KT의 프로야구 진출이 가시화되면서 다이아몬드 시장을 확보하기 ...
한국콜마 vs 코스맥스…국내 이어 中 화장품 시장서 '격돌' 2013-01-09 16:41:37
development & design manufacturing. 제조업체가 자체 브랜드 없이 주문자의 제품을 개발·생산하는 방식. 단순히 생산만 하는 oem에 비해 개발력과 기획력을 갖추고 있어 거래처와의 관계가 긴밀하다.이준혁 기자 rainbow@hankyung.com▶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생방송...
[취업&뉴스]일신산업 "기술력으로 세계 보온단열재 시장 도전장" 2013-01-09 16:33:10
독자 개발한 것으로`포그니`라는 자체 브랜드를 갖고 있다. 로이단열재는 기존 부피 단열재의 단열 성능 대비 두께를 절반이하로 줄이고도 동일한 단열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로이단열재`는 롤 타입으로 돼 있어 시공성이 뛰어나고 일반 스티로폼 단열재 보다 20배 가량 좋은 성능가지고 있기 때문에 소규모...
'올 킬 본능' KT Rolster, 위너스 라운드 '펄펄' 2013-01-09 15:51:59
를 기반한 국내 e스포츠 대표 브랜드 'sk 플래닛 스타크래프트 Ⅱ 프로리그 12-13 시즌'의 2r t스토어 라운드(승자연전제)에서 kt rolster가 2 경기 연속 올킬을 달성하면서 위너스라운드 강자로 떠올랐다.▶ kt, 2라운드는 우리 것 승자연전 방식으로 치러지는 2라운드가 시작되자마자 kt rolster가 펄펄 날고 있다....
[Smart & Mobile] 카카오톡"우리가 대세"vs조인"게임은 이제 시작"…모바일 메신저 '2차대전' 2013-01-09 15:35:05
있다. ○조인, 다양한 기능으로 무장 조인은 국내 이동통신 3사만의 메신저 브랜드가 아니다. 전 세계 220여 통신사와 제조사가 참여하고 있는 ‘차세대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의 공동 브랜드다. 글로벌 이동통신업계는 텍스트만 보낼 수 있었던 1세대 문자서비스(sms)와 여기에 사진과 동영상을 추가할 수 있는 2세대...
플랫슈즈 레페토, 의류 라인 론칭! 2013-01-09 15:15:44
브랜드 레페토가 의류 라인을 론칭했다. 레페토는 1월8일 신사동 가로수길 스타럭스 메가숍 건물 1층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컬렉션을 선보였다. 발레에서 영감을 받은 만큼 소녀 발레리나의 등장과 함께 의류 라인이 소개됐다. 이날 컬렉션에서는 총 18가지 착장이 선보여졌다. ‘발레리나의 평상복’을 떠올리는 의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