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콜마 vs 코스맥스…국내 이어 中 화장품 시장서 '격돌' 2013-01-09 16:41:37
development & design manufacturing. 제조업체가 자체 브랜드 없이 주문자의 제품을 개발·생산하는 방식. 단순히 생산만 하는 oem에 비해 개발력과 기획력을 갖추고 있어 거래처와의 관계가 긴밀하다.이준혁 기자 rainbow@hankyung.com▶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생방송...
[취업&뉴스]일신산업 "기술력으로 세계 보온단열재 시장 도전장" 2013-01-09 16:33:10
독자 개발한 것으로`포그니`라는 자체 브랜드를 갖고 있다. 로이단열재는 기존 부피 단열재의 단열 성능 대비 두께를 절반이하로 줄이고도 동일한 단열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로이단열재`는 롤 타입으로 돼 있어 시공성이 뛰어나고 일반 스티로폼 단열재 보다 20배 가량 좋은 성능가지고 있기 때문에 소규모...
'올 킬 본능' KT Rolster, 위너스 라운드 '펄펄' 2013-01-09 15:51:59
를 기반한 국내 e스포츠 대표 브랜드 'sk 플래닛 스타크래프트 Ⅱ 프로리그 12-13 시즌'의 2r t스토어 라운드(승자연전제)에서 kt rolster가 2 경기 연속 올킬을 달성하면서 위너스라운드 강자로 떠올랐다.▶ kt, 2라운드는 우리 것 승자연전 방식으로 치러지는 2라운드가 시작되자마자 kt rolster가 펄펄 날고 있다....
[Smart & Mobile] 카카오톡"우리가 대세"vs조인"게임은 이제 시작"…모바일 메신저 '2차대전' 2013-01-09 15:35:05
있다. ○조인, 다양한 기능으로 무장 조인은 국내 이동통신 3사만의 메신저 브랜드가 아니다. 전 세계 220여 통신사와 제조사가 참여하고 있는 ‘차세대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의 공동 브랜드다. 글로벌 이동통신업계는 텍스트만 보낼 수 있었던 1세대 문자서비스(sms)와 여기에 사진과 동영상을 추가할 수 있는 2세대...
플랫슈즈 레페토, 의류 라인 론칭! 2013-01-09 15:15:44
브랜드 레페토가 의류 라인을 론칭했다. 레페토는 1월8일 신사동 가로수길 스타럭스 메가숍 건물 1층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컬렉션을 선보였다. 발레에서 영감을 받은 만큼 소녀 발레리나의 등장과 함께 의류 라인이 소개됐다. 이날 컬렉션에서는 총 18가지 착장이 선보여졌다. ‘발레리나의 평상복’을 떠올리는 의류와...
㈜루트로닉 "복지부 '보건신기술(NET)' 2개 제품 인증" 2013-01-09 14:32:01
복지부는 국산 의료기기 브랜드 제고를 목표로 net 인증 사업을 공고했다. 여기에는 서울아산병원 등 8개 국내 대형병원과 7개 국내 의료기기 업체들이 컨소시엄을 구성해 사업을 수행했다.루트로닉은 서울아산병원, 세브란스병원 등을 통해 비교임상을 진행했고, 해외 제품과 동등한 수준의 임상 결과를 증명해 net 인증을...
2013년 돌아온 전설의 축구화, 푸마 ‘킹 시리즈’ 2013-01-09 14:02:50
전 세계에 알려진 동시에 푸마 브랜드의 근간이 축구화였던 만큼 80년대 축구의 역사와 함께 하면서 큰 명성을 얻었다. 이에 2013년 새롭게 선보이는 킹 축구화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기능과 산뜻한 컬러로 선보인다. 옐로, 블랙의 새로운 시그니처 컬러로 잔디구장에 잘 어울리는 푸마 킹 축구화는 맨체스터 시티에서...
오리온, 中 입맛 잡았다…매출 1조 달성 2013-01-09 13:54:10
주력했다. 오리온은 중국시장 공략법으로 △초코파이 브랜드를 '하오리여우(好麗友, 좋은 친구) 파이'로 변경하고, 제품 컨셉트를 '정(情)'에서 '인(仁)'으로 바꾼 것 △경쟁사들이 매출 증대를 위해 한꺼번에 여러 제품을 내놓은 반면, 기존 제품이 자리잡은 다음 후속 제품을 출시하는 전략을...
커피빈보다 비싼 커피전문점 '미네르바' … 40년 장수 비결은? 2013-01-09 12:21:28
브랜드 커피전문점이 신촌에 상륙하자 설 자리를 잃고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졌다. 이런 풍파 속에 40년간 신촌 거리를 사수한 커피집이 있다. 커피전문점 '미네르바'다. 이곳의 커피 한잔 가격은 5500~6000원. 대형 커피전문점 중 가장 비싸다는 커피빈의 아메리카노 한잔 가격 4300원보다도 높다.대형...
[인터뷰] 훌라 백이 클래식하지 않은 이유? 훌라코리아 김경혜 대표는 이렇게 답했다 2013-01-09 10:33:44
불변하는 고집스러움이 있습니다. 훌라의 고객은 브랜드 정신을 공유하고 있어요. 훌라가 모험, 도전,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거나 과거를 그리워하지 않는 이유는 이 때문이죠.” 김 대표는 2005년 훌라와 인연을 맺은 뒤 본사와 국내 에이전트와의 불협화음을 조율하고 브랜드를 국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