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4M이 말하는 큐브엔터 시스템은? "인성교육 중요시" 2013-03-13 16:45:02
타이틀곡 '새드니스'는 기존 중화권 음악과는 차별화된 곡으로 사랑하는 이와 이별한 후의 아픔을 노래한 슬픈 가삿말에서 나오는 섬세함과 이와 상반되는 강렬한 남성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1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한국 첫 데뷔 무대를 가진 뒤 중국 베이징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중화...
[한미 FTA 1년] 대미수출·외국인투자 확대 2013-03-13 16:23:40
섬유의 경우 중국과 차별화되는 기능성 직물이 혜택을 봤다. 최근 김 같은 한국산 농식품도 직접 효과를 보고 있다” FTA 발효는 외국인 직접투자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습니다. 지난해 외국인 직접투자액은 162억 달러로 전년비 26억 달러 증액됐는데, 이 중 미국으로부터의 투자액이 절반 이상입니다. <인터뷰> 엄성필...
우리은행, 특성화고 100명 정규직 채용 2013-03-13 16:21:52
특성화고 출신 신입행원 100명을 정규직으로 채용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참가자 상담에 나선 이순우 우리은행장은 "능력에 따른 차등은 있어도 학력에 따른 차별은 있을 수 없다"며 "특성화고 학생을 지속 채용해 학력인플레 해소를 통한 사회적 비용 절감과 고졸인력 실업문제 해소에 기여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중화권 아이돌그룹 M4M, 한국에서 데뷔하는 이유는? 2013-03-13 16:17:02
타이틀곡 '새드니스'는 기존 중화권 음악과는 차별화된 곡으로 사랑하는 이와 이별한 후의 아픔을 노래한 슬픈 가삿말에서 나오는 섬세함과 이와 상반되는 강렬한 남성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1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한국 첫 데뷔 무대를 갖는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JW홀딩스, 3천780만달러 규모 차세대 항생제 수출 체결 2013-03-13 16:14:00
한 차별화된 현지 마케팅을 강화한 결과 중국 내 의약품 수출 규모가 매년 10% 이상 성장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해 3천850만불 규모의 수출 실적을 기록한 JW홀딩스는 올해에는 ▲ 우수한 제품 경쟁력 ▲ 신규 거래선 공략 ▲ 현지마케팅 강화 등을 통해 20% 증가한 4천820만불의 매출을 올린다는 계획입니다.
ETRI, 서울 아산병원과 융합연구 MOU 2013-03-13 15:44:56
경험을 접목해 차별화된 유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 막대한 양의 전산화된 의료정보를 분석할 수 있는 빅데이터 소프트웨어 기술을 구축해 의료 서비스의 질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로봇·인지 핵심컴포넌트 기술, 자율주행 기술, 개방형 로봇 소프트웨어 플랫폼 기술 등을 통해...
ETRI-아산병원, IT와 BMT 융합연구 협력 2013-03-13 15:41:30
운영경험과 접목해 차별화된 헬스케어 서비스를 구현할 계획이다. 임상 데이터의 저장·분석, 진단장비 로그 데이터 분석 등을 통한 환자 안전 향상 기술 등의 연구도 진행한다. 아울러 로봇·인지 핵심컴포넌트, 자율주행, 개방형 로봇 소프트웨어 플랫폼, 고정밀·광역 위치인식 기술 등의 첨단 융합연구에 대한 교류도...
[라면 50년] 대형마트, PB라면으로 제조업체와 '맛겨루기' 2013-03-13 15:30:48
라면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일부 pb 라면은 차별화된 제품 콘셉트와 가격 경쟁력을 무기로 라면 제조업체의 일반 브랜드(nb) 상품을 뛰어넘는 인기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이마트, 하얀 국물·짜장라면으로 다양화 대형마트 1위 이마트는 2007년 10월 ‘맛으로 승부하는 라면’을 선보이면서 pb 라면시장에 뛰어들었다....
[라면 50년] 팔도 '도시락'은 '러시아의 국민라면' 2013-03-13 15:30:47
고급스러운 품질과 차별화한 맛이 꼽힌다. 면발이 빨리 퍼지는 편인 경쟁 제품과 달리 도시락은 원료 고급화와 높은 수준의 가공 기술을 바탕으로 품질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안정적인 모양의 사각형 용기 덕에 멀리 이동할 때 휴대하기 편리하다는 점도 호평받는 원인 가운데 하나다. 러시아인들은 먹고 남은...
[라면 50년] 쫄깃한 면발 · 감칠맛나는 국물…베스트셀러 라면 10選 2013-03-13 15:30:46
한국인이 선호하는 매운맛으로 과감히 차별화했다. 라면시장의 관행을 깬 한음절 브랜드로 제품 특성을 간결하게 강조한 마케팅 전략도 파격이었다. 전세계 80여개국에 수출되는 글로벌 인기상품이다. 진라면 (오뚜기·1988) 오뚜기의 간판 라면으로 국내 라면 판매순위에서 언제나 10위권 안에 드는 제품이다. 부드러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