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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트 재활용 5초만에…빙그레 '뚱바'로 만든 '분바스틱' 2020-04-16 17:42:11
협업했다"며 "'뚱바'의 제품 형태를 활용해 소장하기 좋도록 만들었다"고 말했다. 테라사이클은 낭비를 없애고 폐기물 제로화에 도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기업이다. 21개국에 진출해 재활용 컨설팅 서비스를 하고 있다. 담배꽁초, 과자봉지 등을 재활용하는 등 환경 보존에 앞장서고 있다. 김보라 기자...
실내활동 늘면서 궐련형 전자담배 판매 점유율 상승 2020-04-16 14:55:36
궐련형, 액상형 전자담배의 인기가 높아지며 최근 출시되는 신제품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전자담배 도입 초기의 경우와 달리 가볍고 편리한 기능을 장착한 신제품들이 잇따라 나오고 있어서다. 특히 하카코리아의 `하카HNB`는 블레이드 교체 시스템(BLADE CHANGE SYSTEM)을 적용, 이용자가 직접 블레이드를 교체할...
우리 가족 건강지킴이 ‘LG전자 건강관리가전 스팀’ 3종에 눈길 2020-04-09 09:00:01
가전 이외에 새롭게 필수가전으로 떠오른 제품들로, 최근 위생에 대한 높은 관심과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신가전 트렌드를 주도하는 주인공은 ‘LG전자 건강관리가전 스팀’ 3종이다. ‘LG TROMM 스타일러’, ‘LG TROMM 건조기 스팀 씽큐’, ‘LG DIOS...
코로나로 보호무역 더 세지나…한국산 수입규제 신규조사 7건 2020-04-08 06:11:00
1∼3월 한국산 제품에 대한 수입규제 조사를 신규 개시한 건수는 7건이었다. 미국이 4급 담배, 일반합금 알루미늄 판재, 초고분자량 폴리에틸렌 등 1분기에만 한국산 제품에 대한 3건의 반덤핑 조사를 새롭게 시작했다. 필리핀은 한국산 승용차 및 상용차에 대한 세이프가드 조사를 개시했고, 파키스탄(황색무기크롬안료),...
밤이 대목이었던 편의점…낮 시간 매출이 더 커졌다 2020-04-08 00:50:09
특히 가정용 제품 매출이 늘었다. 세븐일레븐에서 전년 동기 대비 매출 증가율이 컸던 제품은 식빵(192.1%), 식용류(45.9%), 소주(34.3%)였다. 이마트24에선 4개 묶음 바나나, 롤티슈, 2L 생수, 1L 우유 제품 매출이 5~20% 증가했다. 이마트24는 지난해 주야간 매출에 큰 차이가 없었다. 작년 3월 매출 비중은 주간 39.7%, ...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 증가하며 전자담배 이용률 상승세 2020-04-02 10:54:39
있다"고 덧붙였다. 전자담배 인기가 높아지자 신제품 경쟁도 치열해졌다. KT&G, 아이코스나 하카코리아 등의 업체들이 최신 기술이 적용된 궐련형 전자담배를 내놓으며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하카코리아가 지난 2월 출시한 `하카HNB`는 블랙, 레드핑크, 골드브라운 3가지 컬러를 적용한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이다. 이...
KT&G '릴 하이브리드 2.0' 전국 주요 대도시로 판매 확대 2020-04-02 09:43:51
=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 2.0'의 판매지역을 이달 6일부터 전국 주요 대도시로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판매처는 경기 지역 14개, 기타 지역 15개 도시의 편의점 1만1천여곳이다. 이에 따라 '릴 하이브리드 2.0'은 서울시와 6대 광역시, 세종시와 전국 29개 주요 대도시...
[PRNewswire] 바이프, 주중 계속되는 온라인 음악 시리즈를 시작하여 팬들과 연결 2020-04-01 10:07:32
최고의 멀티 카테고리 상품 조직 중 하나로서 담배와 니코틴 제품들을 전 세계 수백만 소비자들에게 공급한다. 동사는 5만5천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55여개 국가에서 최고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48개 국가에 공장이 있다. 동사의 전략적 포트폴리오는 세계적인 담배 브랜드들과 그 종류가 증가하며 위험성...
메디아나, 인체 삽입형 심부전 측정기기 전임상 시작 2020-03-30 15:52:01
이 제품의 크기는 담배 한 개비의 절반 크기다. 10분 안에 간단한 미세 침습 시술로 환자의 가슴 피부 밑에 기기를 넣는다. 회사 관계자는 "365일 24시간 측정하기 때문에 급성심정지를 사전에 감지할 수 있다"며 "외부 충전이 가능할 뿐 아니라 블루투스로 스마트폰에 연동할 수 있어 데이터 확인 및 전송,...
시장점유율 30%…쑥쑥 크는 초슬림 담배 '에쎄' 2020-03-30 15:16:15
1위를 지켜왔다. 지난해 기준 국내 담배 시장의 약 30%, 국내 초슬림 담배 시장의 약 80%를 점유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러시아, 중동 등 전 세계 70여 개국 수출을 통해 해외 시장에서도 브랜드 위상을 높이고 있다. 출시 당시 에쎄는 20·30대 전문직 종사자를 목표로 한 틈새(Niche) 브랜드였고 시장 점유율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