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넷은행주, '하루만에 약발끝?' 줄줄이 미끄럼(종합) 2015-12-01 15:14:51
동반 약세를 보이며 부진한 흐름을 나타냈다. 이들 인터넷은행 관련주는 단기 투자자들이 차익실현 매물을 쏟아내 줄줄이 상승분을 반납한 것으로 풀이된다. 전문가들은 그러나 인터넷은행 관련주는 일시적인 약세를 보였지만, 당분간 상승세를 나타낼 것으로 전망했다. 홍성배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인터넷은행주, '하루만에 약발끝?' 줄줄이 미끄럼 2015-12-01 11:07:02
등 관련주도 동반 약세를 보이며 부진한 흐름을이어가고 있다. 이들 인터넷은행 관련주는 단기 투자자들이 차익실현 매물을 쏟아내 줄줄이 상승분을 반납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전문가들은 그러나 인터넷은행 관련주는 일시적으로 약세로 돌아섰지만, 당분간상승세를 나타낼 것으로 전망했다. 홍성배...
한수원, 中企 원전품질 향상에 20억 지원 2015-11-30 20:37:00
수 있게 된다. 원전품질인증이란 원전용 안전등급 기자재가 기술규격을 만족함을 공인검사기관의 심사를 거쳐 인증받는 것으로 원전납품을 위해 필수적이다. 조석 사장은 "원전품질인증 지원사업이 중소기업의 품질경쟁력을 높이고 더 많은 신규 기자재 공급업체를 발굴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중소기업을 글로벌...
한수원, 원전기자재·기술 수출법인 'KNP' 설립 2015-11-19 14:48:59
끌어올리는 마중물 역할을 하는 것은 물론,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에도 기여할 전망이다. knp는 아랍에미리트(uae) 바라카원 ?bnpp)를 포함한 글로벌 원전시장에 원전기자재와 함께 검사 및 정비용역 수출 등을 맡아 향후 10년 간 약 규모의 수출시장에 뛰어들게 된다. knp는 또 해외 원전 건설사와 운영사에 대한 국내기업...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현대백화점, 모두투어, 전자랜드 2015-11-17 14:07:00
등 매년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모두투어는 ‘동반성장’에도 앞장서고 있다. 글로벌 관광레저 그룹이라는 비전 아래 윤리경영, 고객만족, 동반성장 등의 핵심가치를 지켜가고 있다. 따뜻한 나눔을 실현하기 위해 ‘모두가 함께 하는 세상’이라는 캐치프라이즈로 사랑의 체온나눔, 사랑의 빵...
전직원이 월 1000원씩 모아 장애어린이 '재활 응원'…빵 나눔차로 복지시설 기부도 2015-11-13 07:00:50
있다. 2014년 1월에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행복한 동반성장 협약’을 맺고, 2018년까지 1조원 규모의 우리 농축산물을 구매하고 직거래 협약을 20개 지역, 22개 품목으로 늘리기로 했다.2008년에는 우리밀 전문가공업체 ‘밀다원’을 인수했다. 군산 김제 해남 강진 부안 하동 등 주요 생산지의 밀을...
서부발전, 中企 기술촉진에 상용화까지...대통령상 수상 2015-11-11 20:29:58
10일 개최된 동반성장 주간 행사에서도 성과공유제 공공기관 최고 훈격인 산업부장관상을 수상하고, 서부발전의 2·3차 영세중소기업의 자발적 모임인 서대협(서부발전 대윤계기산업 협의회)이 우수 수탁기업협의회로 선정돼 중소기업청장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정영철 서부발전 기획관리본부장은 "공공기관 정상화에 따라...
박장식 안전관리이사, 동반성장 대통령 표창 수상 2015-11-10 17:51:59
동반성장 체계의 기틀을 마련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된 것이다. 앞서, 가스안전공사는 공인 인증기관으로서의 역량을 활용한 중소기업 해외수출지원 사업과 공사 보유 기술력을 지원하는 신제품 개발지원 사업 등 'kgs형 동반성장 사업' 추진을 통해 산업통상자원부 주관의 '공공기관 동반성장 지원실적...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롯데하이마트, 초록마을, 한양사이버대학교 2015-11-10 14:14:34
‘서비스’ ‘고객중심’ ‘소통’ ‘동반성장’ ‘상생경영’ 등의 이미지를 떠올리고 있었다.롯데하이마트의 ‘감성 서비스’는 세심한 배려로 소비자들에게 감동을 전하고 있다. ‘플러스 원 서비스’는 제품 배송 및 설치 후 고객이 필요로...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홈플러스, 롯데주류 클라우드, 굽네치킨 2015-11-10 14:12:31
매출을 올리며 국내 유통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홈플러스가 기록적인 성장을 거듭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고객중심’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기 때문이다. 홈플러스는 2015년을 변화의 원년으로 선언하고, ‘확실히 싼 가격, 정말 신선한 식품’의 “확싼정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