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웅의 군단'과 '드래곤 플라이트' 공동 이벤트 기대되네 2014-08-13 15:14:12
티켓', '시즌3 플래티넘 티켓', '골드 티켓' 등을 제공한다. 또한, 특정 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달성 레벨에 따라 '걸스데이 티켓' 또는 '에이핑크 a 티켓'을 선물한다. '영웅의 군단 for kakao'는 안드로이드os 기반의 스마트폰 유저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해 즐길...
"앱리프트, 한국게임 유럽-미국 진출 적극 돕겠다" 2014-08-12 02:12:59
여우는 작지만 빠르고 귀엽다. 똑똑하고 스마트했다. 유럽 문화에서 여우는 긍정적 이미지였다. 미국-라틴-아시아도 나쁘지 않았다. 앱리프트는 여우처럼 빠르고 똑똑하게 대응하는 이미지'라고 설명했다. 이처럼 앱리프트는 '서비스나 클라인언트에게 경쟁자보다 높은 수준을 보여준다. 그리고 긍정적인 서비스 ...
낚시의 신, 무더위 날려버릴 여름 낚시 이벤트 놓치지마세요 2014-08-11 10:42:35
5성 화이트 드래곤 낚싯대, 장비초기화 티켓 등을 추가로 추첨 선물한다. '낚시의 신'은 올해 3월 출시 이후 중국, 일본, 미국 등 세계 71개 국가에서 애플 앱스토어 게임 인기 순위 top 10에 드는 등 전세계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7월 말 누적 1,8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지금도 30~40여개 국가에서 애플...
현대증권, 티몬 적립금 쏜다…최대 3만원 2014-08-11 09:49:53
온라인기획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최근 스마트폰, 소셜커머스 등으로 변화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새로운 패러다임이 반영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한편 현대증권은 지난 3월 온라인 펀드쇼핑몰...
‘연애가이드 어플리케이션’ 스마트폰으로 솔로 탈출! 2014-08-07 07:52:56
중에서는 스마트하지 못한 발언과 행동들로 상대방의 눈살을 찌푸리는 일이 간간히 있다. 인터넷에서 네티켓이 중요한 것처럼 스마트폰 유저 사이에는 스마트한 ‘폰티켓’이 꼭 갖춰져야 한다. 그래야만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스마트’란 명성이 부끄럽지 않을 것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이현아 기자 life@bntnews.co.kr...
미소스 영웅전, 이제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즐겨보세요 2014-08-01 12:07:14
반응을 이끌어냈었던 장점은 스마트폰 디바이스에서 계승 및 발전시킨다는 계획 아래 진행중인 모바일 rpg 프로젝트. 세계관은 pc버전의 기원이 되는 태초의 이야기를 고스란히 계승하고 있다. 현재는 전설로만 남아있고, 수많은 성운의 신들이 함께 존재했던 울드 행성을 배경으로, 게이머는 행성에 숨겨져 있는 강대한...
[산업지형 바꾸는 카카오] 25만 택시정보 '카톡'에 집결…전자상거래 시장 '지각변동' 2014-07-31 22:43:07
진격카드 간편결제, 소액 송금 9월부터 서비스 온라인 쇼핑…티켓 예매 … 결제시장 휩쓸 태세 [ 김보영 기자 ] 카카오는 늘 2%가 아쉬웠다. 국내 메신저 시장을 석권하긴 했지만 수익성이 떨어졌다. 카카오는 해결책을 ‘o2o(온라인 투 오프라인) 비즈니스’에서 찾기로 했다. 스마트폰 속의 가상 공간과 현실...
레버쿠젠 FC서울, 오늘(30일) 오후 7시 친선경기 ‘빅매치’ 2014-07-30 18:45:02
찾는 셈이라 손흥민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레버쿠젠 fc서울 친선경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레버쿠젠 fc서울 친선경기 중계, 손흥민 품절됐어” “레버쿠젠 fc서울 친선경기 중계, 스마트폰으로나 봐야지” “레버쿠젠 fc서울 친선경기 중계, 손흥민 티켓파워 엄청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넥슨 '영웅의 군단', 카카오에서도 만난다 2014-07-29 15:40:17
영웅 티켓(플래티넘 또는 골드)’, ‘5만 골드’ 등을 차등 지급하며, 40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최신형 스마트폰을 선물한다. 넥슨은 ‘영웅의 군단’ 홍보모델로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에 이어 ‘에이핑크’를 발탁했다. 새로운 홍보모델...
넥슨 '영웅의 군단', 이제 카카오에서도 즐겨보아요 2014-07-29 12:19:15
1명에게 최신형 스마트폰을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영웅의 군단' 홍보모델로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에 이어 '에이핑크'를 발탁하고 29일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영군, 너 하나면 충분해!'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에이핑크' 여섯 멤버들이 다양한 재미요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