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천 'MICE 도시'로…송도컨벤시아 '그린 월드 컨벤션센터' 부상 2013-07-18 15:30:07
두산그룹, 현대자동차, 휠라코리아, 유니시티코리아, 기업은행 등의 기업행사 개최지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송도컨벤시아의 차별화된 강점은 뛰어난 지리적 접근성이다. 송도컨벤시아가 위치한 송도국제도시는 비행시간 3시간30분 거리에 인구 100만명이 넘는 도시 50여개가 있다. 82개국 178개 주요도시를 연결하는...
英 '공짜의료' 의 불편한 진실…1만3000명 죽음으로 내몰다 2013-07-17 17:11:09
nhs를 지지한다. 영국 국립사회조사센터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nhs에 대한 만족도는 64%다. 부실 의료 사건이 터지면 nhs 자체에 대한 개혁보다는 “정부가 예산을 더 써야 한다”는 여론이 일었다. 영국 하원 조사에 따르면 2011년 의료비 지출은 2000년보다 두 배 이상 늘었다. 1970년대 이후 영국 정부의 의료비 지출은...
"인천, 개방성과 포용력 품은 동북아 뉴욕 꿈꾼다" 2013-06-23 12:40:45
센터를 만들고 있고요 현대백화점이 곧 투자를 합니다. 거기다 지금 e-랜드도 투자를 하고요 거기다 제가 왕산에 지금 대한항공이 1300억을 투자해서 요트 마리나를 건설하고 있습니다. 이런 게 어우러지면 레저나 쇼핑 같은 그 다음에 시드니 오페라하우스처럼 지금 아트센터를 만들고 있거든요 여기 이제 콘서트홀하고...
지난 10년간 부산 백화점의 소비트렌드 변화는? 2013-06-19 17:33:09
테릭스, 몬츄라, 스노우피크, 센터폴을 포함 6개 브랜드를 추가시켜 총 19개의 아웃도어 브랜드로 운영되는 ‘지역최대의 아웃도어 전문관’이라는 점에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개성충족, 가치소비 등 소비패턴이 변화하면서 명품잡화도 9배 이상 큰 폭으로 성장했다. 코치, 테크노마린에 불과하던 롯데 부산본점의...
유니클로, 근무환경 고려한 슈퍼 쿨비즈 라인 출시 2013-06-04 18:26:01
시원하고 쾌적하게 근무할 수 있는 유니클로 슈퍼 쿨비즈 라인을 출시했다. 땀을 빠르게 흡수, 건조시키며 하루 종일 상쾌함을 유지시켜주는 유니클로 슈퍼 쿨비즈 라인은 상, 하의는 물론 이너웨어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되어 토탈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 또한 쿨비즈의 기본 아이템인 노타이의 반팔 셔츠...
유니클로, 이너까지 시원한 ‘슈퍼 쿨비즈’ 아이템 출시 2013-06-03 16:40:25
레이온 블라우스에 스트레치성과 센터프레스선이 있어 오피스룩으로 제격인 스트레치 앵클 팬츠를 활용하면 시원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외에 항균 방취 및 소취 기능, 그리고 피부에 닿았을 때 시원한 느낌이 드는 소재로 이너웨어의 새로운 개념을 만들어낸 에어리즘을 이너로 착용하면 땀을 흘리는...
日글로벌기업 참여 취업·인턴 채용상담회 개최 2013-05-29 11:01:43
양재동AT센터에서 일본의 글로벌기업 21개사, 해외진출 중소·중견기업 33개사, 중동지역7개 대학, 국내 63개 기업 등이 참가한 가운데 글로벌 취업·인턴 채용상담회'를 개최한다. 상담회에서는 일본 최대 전기전자 메이커 히타치, 세계 2위 자동차부품업체 덴소, 글로벌 패스트패션기업 유니클로,...
[글로벌 지식산업도시 대구] 팔공산 자락에 '메디밸리'…대구, 첨단 의료도시로 거듭난다 2013-05-06 15:29:24
공동연구센터에 기업 입주 문의가 잇따르고 있고, 대기업 계열 및 국책 연구기관 유치가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해 유니메딕스, 한림제약 등 10개 관련 기업연구소와 미국 뇌 관련 대기업인 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 대우제약 등 24개 기업과 투자협약을 맺었다.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관계자는 “국책연구기관이...
카카오, 더 강력해진 '플러스친구홈' 공개 2013-04-30 13:47:02
높였다. 터치 한번으로 즉시 고객센터 전화연결이가능하고, 다양한 위젯도 손쉽게 설정할 수있다. 특히 이 모든 기능들을 플러스친구홈 제작툴인 '홈에디터'를 통해 쉽고 빠르게 구현할 수 있어 마케터들에게 더없이 편리한 마케팅 툴이 될 전망이다. 카카오는 '비즈니스패러다임이모바일중심으로옮겨지면서,...
H&M "점포·브랜드 확장 더 공격적으로" 2013-04-21 16:44:59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h&m은 일본의 유니클로, 스페인의 자라와 함께 세계 3대 spa로 꼽히는 65년 된 의류기업. “한국의 남성복 판매는 h&m이 진출한 국가 중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이는 등 엄청난 성장 잠재력을 갖고 있다”고 그는 전했다. “h&m에 소속된 150여명의 디자이너와 100여명의 패턴 메이커들이 최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