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가 직접 만들어 먹는` 셀프 메뉴로 뜬다! 2013-07-12 11:42:16
즐길 수 있는 신개념 고객 맞춤 음료다. 또한 일반우유, 저지방우유, 무지방우유, 두유 가운데 선호하는 베이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시럽과 커피의 양도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다. 이 방법을 이용하면 한 동안 인터넷에서 화제가 됐던 `악마의 음료`도 제조할 수 있다. 아무리 찾아봐도 메뉴판에 `악마의 음료`란 제품은...
더위를 잊는 ‘활력’ 음료수 인기 3종 공개 2013-07-11 08:03:02
“일반 가공우유보다 단백질 함량 1.5배 강화” 천연원료 음료 군 ▶ 서울우유 ‘쉐이킹’ 쉐이킹은 일반 가공우유보다 단백질 함량을 약 1.5배에서 2배 강화해 신체 활력을 높인 에너지음료로 100% 국산 1급 a원유에 양질의 우유 농축 단백질(mpc)를 사용하여 제품 내 우유 단백질 함유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카페인...
KT, 스마트 러닝 서비스 '올레스쿨 프리미엄' 개편 2013-07-09 10:17:36
일반 성인 대상 자기계발 콘텐츠를 모두 제공하고 있어 다양한 연령층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서비스 개편을 통해 가족 중 한 명만 가입해도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최대 5개의 스마트기기(타사 가입자도 가능)에서 동시 접속해 이용 가능한 '가족형 서비스'를 도입해 경제성과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가슴 속 까지 시원해지는 '기능성 음료' 눈길 2013-07-05 10:52:51
서울우유는 일반 가공우유보다 단백질 함량이 높은 단백질 우유 '쉐이킹(shakking)'을 출시, 운동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카카오, 스윗포테이토, 카페오레, 딸기&바나나 등 4가지 맛으로 구성된다. 카카오와 스윗포테이토는 페트 형태의 제품으로 일반...
우유 아파트, 합성 아냐? '의심되면 부산시 영도구에 가십니다' 2013-07-04 18:28:27
"우유 아파트, 실제 있는 거?", "진격의 우유", "우유 아파트, 합성 느낌?" 등의 반응을 보였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긴 다리소똥구리 발견, 20년 만에 생존 신고 ▶ 세계 최고령 남성 사망, 3세기 살아왔지만 결국… ▶ 신입사원 적정 연령, 男 28세-女 26세 ཚ세...
브랜드의 힘‥`락앤락` 중국선 최고 한국기업 2013-07-04 17:34:25
스카치테이프, 포크레인.. 모두 상품명이 일반명사화 된 사례입니다. 제품이 한번 소비자에게 각인되면 시공간을 초월하는 가치를 갖기 때문에 기업에서는 제품의 성능이나 기능 외에도 이미지 구축을 위해 큰 비용을 투자합니다. 우리나라에도 미원, 다시다, 프리마 같은 비슷한 사례가 있습니다. 97년 출시된 빙그...
가격 비싼데 품질 엉망? 어린이 칫솔 구매 가이드 2013-06-26 17:09:52
정도)’ 등을 비교․평가해 발표했다. 조사결과 일반모 제품 중에서는 ‘초이스엘 어린이 항균모 칫솔(1,300원)’이 ‘조르단 스텝3(2,843원)’에 비해 모 끝 다듬질 수준은 1.5배 우수하면서 가격은 46% 수준에 불과한 것으로 드러났다. 혼합모(일반모와 미세모가 혼합) 제품 중에서는 ‘쥬니어클리오r(867원)’이...
"빙수야~ 내 빙수야~ 내 더위 가져가!" 2013-06-20 11:13:20
선보인 우유눈꽃빙수 ‘홍시’는 얼린 우유를 눈꽃처럼 곱게 갈아 부드러운 맛을 살리고 팥 위에 아이스홍시 하나를 통째로 올려 달콤함을 더했다. 딸기, 초코 시럽 등 첨가물을 최대한 배제하고 통팥의 달콤함과 아이스홍시 자체의 시원함이 어우러져 최상의 빙수 맛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찹쌀떡, 블루베리를...
[대형마트 PB도입 10년(中)]폭풍 성장 숨은 비결은?…스타상품·가격·고급화 2013-06-19 08:50:53
"일반 브랜드 쌀의 경우 지속적인 쌀 소비 감소로 인해 브랜드화되며 가격이 오르고 있기 때문"이라고 판단했다. 이 관계자는 "쌀 외에도 찰현미, 서리태 등 잡곡류 또한 같은 상품군 안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다"며 "요즘엔 화장지, 고무장갑, 선풍기까지 신선식품을 포함한 가공, 생활용품, 가전제품까지 전부문에...
[BIZ Insight] '대형마트 1위' 를 향해…홈플러스의 '최저가' 승부수 2013-06-13 15:35:00
돌려준다. 우유, 라면, 커피, 고추장, 즉석밥, 샴푸, 기저귀, 화장지 등 주요 생필품 대부분이 차액보상 대상에 포함된다. 이마트가 할인 행사를 할 때는 할인된 가격이 비교 기준이 된다. 경쟁사가 할인판매를 하는 가격보다도 싼 가격에 물건을 팔겠다는 것이다. 안희만 홈플러스 마케팅부문장(부사장)은 “‘가격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