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웅제약, `에너씨슬` 쿠팡 골드박스 프로모션 실시 2022-07-08 15:46:56
고품질 실리마린을 함유했으며, 비타민 B군과 아연을 포함해 면역 기능과 활력에도 도움을 준다. 국제약용식물생산지침(GACP)에 부합하는 프리미엄 밀크씨슬 원료와 엄격한 3중 품질검사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출시 1년 반 만에 대웅제약의 대표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잡은 데 이어 지난 1월에는 소비자 만족도...
티웨이항공, 글로벌고객만족도 LCC 부문 8년 연속 1위 선정 2022-07-08 10:35:56
티웨이항공이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조사에서 8년 연속으로 저비용항공 여객운송서비스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글로벌고객만족도 조사는 국내 기업의 글로벌 고객만족 경영에 대한 인식 제고와 지원을 위한 평가 제도다. 올해 조사에서 티웨이항공은 소비자 품질 만족도, 고객...
대한항공, 글로벌고객만족도 항공여객 서비스 부문 18년 연속 1위 차지 2022-07-08 10:35:19
글로벌고객만족도 1위 기업에 선정됐다. 대한항공은 지난 23일 진행된 글로벌경영협회주관 `2022년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우수기업` 시상식에서 항공여객운송 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글로벌고객만족도는 고객의 품질만족도, 글로벌 역량, 고객 충성도 등을 평가해 매년...
대한항공, 글로벌고객만족도 18년째 1위…티웨이는 LCC부문 1위 2022-07-08 09:38:32
대한항공, 글로벌고객만족도 18년째 1위…티웨이는 LCC부문 1위 (서울=연합뉴스) 최평천 기자 = 대한항공[003490]은 글로벌경영협회(GMA)에서 주관한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조사 항공 여객 운송 서비스 부문에서 18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GMA는 고객들의 품질 만족도, 글로벌 역량 및 고객...
삼천리자전거 유모차형 세발자전거도 "잘 나가네" 2022-07-06 09:45:43
트렁크 적재 및 보관도 용이해 부모의 만족도가 높은 라인업이다. 유모차 기능이 특화된 ‘쥬시’는 편안한 승차감이 강점인 라인업이다. 등받이 각도와 시트 높이를 다각도로 조절할 수 있어 나들이 중 아이가 잠들어도 안락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특히 올해 신제품은 안장과 등받이 쿠션이 업그레이드되어...
KB손해보험,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헌정 2022-07-04 18:15:11
78개 세부 평가 항목의 현장 심사와 직원 만족도 조사 결과를 종합해 1,000점 만점 중 850점 이상을 획득한 기업에게 주는 서비스 품질 경영 분야 최고 권위의 상으로, 현재까지 총 19개 기업만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KB손보는 "디지털 전환을 대비해 차세대 정보시스템 개발을 계획하는 등 경영혁신에 나서고 있다"며...
'군대 급식 오늘부터 바뀐다'…어떻게 바뀌나 봤더니 2022-07-01 13:55:32
장병 중심의 '선택형 급식체계'를 추진, 급식 만족도를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또 선택형 급식체계도 도입된다. 선 식단편성, 후 식재료 경쟁 조달 시스템 도입 등 '장병 급식 선택권'과 '식단편성의 자율성' 확대를 내용으로 하는 장병 중심 급식 조달체계를 말한다. 인상되는 급식비는 장병이...
삼성전자서비스, '전자제품 AS 품질' 1위 차지 2022-06-30 09:43:29
누적 19회 1위에 선정됐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서비스품질 평가모델이다. 각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조사해 부문별 1위 기업을 선정한다. 이번 성과는 고객의 니즈(요구)를 면밀히 분석해 '고객 중심의 특화 서비스'를...
SK브로드밴드,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초고속인터넷 부문 1위 2022-06-30 09:06:37
SK브로드밴드,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초고속인터넷 부문 1위 8년 연속…인터넷TV(IPTV) 부문도 4년 연속 1위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SK브로드밴드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2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초고속인터넷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30일 밝혔다. 인터넷TV(IPTV) 부문에서도 4년 연속...
SK텔레콤,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이동통신부문 23년 연속 1위 2022-06-30 08:44:34
만족도를 측정해 계량화한 것으로,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했다. 국내 서비스 산업 품질 수준을 나타내는 대표적 고객 만족도 지표라고 SKT는 설명했다. 홍승태 SKT 고객가치혁신담당은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해 노력해 온 부분을 인정받은 성과"라면서 "고객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