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모델협회, 아시아모델페스티벌에서 `올해의 피팅모델` 뽑는다 2015-04-02 15:18:00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은 아시아 최대의 모델축제로 유명 브랜드 패션쇼, 뷰티갈라쇼, K-POP 공연 등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아시아 15개국 최고의 톱모델뿐만 아니라 배우, 가수들과 패션 뷰티관련산업이 참여하고 소통하는 아시아 유일 최대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축제다. 한국경제TV 박성기 기자 musictok@bluenews.co.kr
LF, 대학생 공모전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접수 시작 2015-04-02 11:17:18
브랜드 의류 지원 등의 혜택이 있다. 특히 최종 수상한 학생들은 2박3일간의 워크숍과 밀라노, 태국, 상해 및 홍콩 등지에서의 해외 탐방 활동 기회를 얻는다. 이관섭 lf 마케팅실 상무는 "lf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이 단순한 공모 작품 선발 및 시상을 넘어 대학생들과 lf가 장기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되기를...
베이직하우스, DBSW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슬로우데이’ 캠페인 펼쳐 2015-04-02 11:13:00
베이직하우스가 디자이너 브랜드 dbsw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슬로우데이’ 캠페인을 펼친다. 이 캠페인은 dbsw와 함께 느리게 하는 다양한 방법을 제안하는 패션 콜라보레이션.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전국 베이직하우스 오프라인 매장 및 베이직하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여름까지 판매되는 계절 한정판으로 ‘혼자...
앱리프트, 1년 매출 3배↑베이징-도쿄-델리 지점 활짝 2015-04-02 11:09:00
아니라 서양 국가에서도 우리의 브랜드를 확립하고 충성도 높은 유저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며, "중국에 앱리프트가 지사를 설립한다니 기쁘다. 이번 기회에 협력 관계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태지역은 이미 전세계 스마트폰 사용자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중국이 그 선두에 있다....
휠라, `헤리티지 플래그십` 홈페이지 오픈 2015-04-01 18:56:59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헤리티지 컬렉션’ 출시에 맞춰, 브랜드 정체성과 역사를 현대적 감성으로 소통하기 위한 헤리티지 전용 사이트인 ‘헤리티지 플래그십 홈페이지(http://filaheritage.co.kr)’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휠라가 최근 출시한 2015년 SS시즌 ‘헤리티지 컬렉션’은 100년 이상 다양한 스포츠...
아웃도어, 세컨드브랜드 육성…"20대 잡아라" 2015-04-01 17:22:45
남성 셔츠까지. 언뜻 보면 일반 캐주얼 브랜드 제품이지만, 아웃도어 회사에서 출시한 봄 신상품들입니다. <인터뷰> 박용학 엠리밋 사업본부장 "스포츠와 아웃도어의 중간에서 새로운 시장을 확대하고 싶습니다. 그러기 위해 다지인·소재·컬러를 보다 다양화하고 젊은층과 소통할 것입니다" 젊은 층을 겨냥한 만큼,...
리스토레이션 랩, 커피스미스와 콜라보레이션, 커피와 함께하는 스마트 라이프, ‘스마트 스타일 존’ 공개 2015-04-01 17:17:13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스미스(대표 손태영)는 스마트 디바이스 전문 기업인 리스토레이션랩(www.restoration-lab.com 대표 조한희)과 손잡고 ‘커피와 감성, 스타일이 함께하는 스마트 라이프’를 슬로건으로 하는 ‘스마트 스타일 존’을 커피스미스 매장에 설치하고 커피와 감각적인 스마트 디바이스를 선보이는 새로운...
조용병 신한은행장 "경영 속도낼 것"… 은퇴서비스는 `중장기` 초점 2015-04-01 14:36:13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원활한 소통을 바탕으로 정확히 판단하고 신속하게 실행에 옮기자는 의미입니다. 조 행장은 “글로벌 마인드와 역량을 바탕으로 신한 만의 플랫폼을 구축하고 치밀한 전략과 디테일한 실행으로 경영 활동 전반의 속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현장의 목소리가 정책에 반영...
아웃도어, 세컨드브랜드 육성…"20대 잡아라" 2015-04-01 13:58:07
남성 셔츠까지. 언뜻 보면 일반 캐주얼 브랜드 제품이지만, 아웃도어 회사에서 출시한 봄 신상품들입니다. <인터뷰> 박용학 엠리밋 사업본부장 "스포츠와 아웃도어의 중간에서 새로운 시장을 확대하고 싶습니다. 그러기 위해 다지인·소재·컬러를 보다 다양화하고 젊은층과 소통할 것입니다" 젊은 층을 겨냥한 만큼,...
한화L&C, 소비자패널 `엘렌 8기` 본격 활동 2015-04-01 10:20:00
주부의 눈으로 바라보는 소비자 입장에서 제품과 회사에 대한 쓴 소리부터 제품 개선 의견과 제품 개발의 다양한 아이디어 등 소비자와 시장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역할을 해왔다. 한화L&C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패널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공유를 통해 소비자가 진정 원하는 제품 혁신에 박차를 가해 건자재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