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인 미인도 "조선 시대 그림에 나처럼 생긴 사람 많아" 2014-01-13 09:56:34
연예통신`에서는 영화 `조선 미녀 삼총사` 개봉을 앞둔 배우 하지원, 강예원과 가인의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인터뷰에서 `조선 미녀 삼총사` 출연 배우들은 조선 시대 미인으로 가인을 꼽았다. 이에 가인은 "조선 시대 그림을 보면 저처럼 생긴 사람이 많이 있다"며 농담을 했다. 이어 "본인의 트레이드 마크인...
모바일쿠폰에도 환불방법 명시해야 2013-12-30 12:01:17
구체화하는 방법도담았다. 통신판매에서 품질보증기준이 모호한 경우가 많다는 지적에 따라 통신판매업자는 앞으로 결함·하자 등 피해에 대한 피해보상 기준을 구체적으로 명시하거나 적용되는 보상규정을 명확히 제시해야 한다. 특히 노트북, 카메라, 휴대전화 등 애프터서비스가 중요한 소형 전자제품은...
대우증권 "올해 증시, 역사상 가장 좁은 박스권 등락" 2013-12-30 09:01:47
가졌다"며 "상반기까지 뱅가드의 벤치마크 변경에 따른 외국인 매도세가 줄곧 한국 증시를 압박해 외국인은 10조1천억원어치를 순매도했다"고 말했다. 그는 "미국의 양적완화 축소 논의가 본격화한 하반기에 한국은 상대적으로 안전지대로 평가받으면서 외국인이 13조원 규모의 공격적인 순매수세를 보였다"고...
강남 직장인들 회식 장소로 즐겨 찾는다는 그곳 2013-12-13 16:42:56
마크인 서울 강남역 일대에는 유명 음식점과 대형 주점, 소문난 맛집들이 즐비하다. 하지만 직장인들의 단체 회식을 비롯해 다수의 인원이 모임을 가질 수 있는 장소는 생각보다 많지 않다. 김경미 씨가 입소문을 듣고 탐색한 곳은 최근 강남역 12번 출구 앞에 오픈한 뉴욕스타일포차 ‘세븐트레인’이다. 200평...
[강현철의 시사경제 뽀개기] 경제 민주화 3년, 무엇을 남겼나…손발 묶인 국내 대기업…외국기업이 시장 장악 2013-12-06 17:39:35
미 아라마크는 연 매출 15조원 규모의 세계 3위 급식업체다. 공항 면세점 입찰에 대기업의 참여를 제한하자 세계 면세점업계 2위인 듀프리가 김해공항 면세점 운영권을 따내는 상황도 벌어졌다. led조명을 중기적합업종으로 지정해 대기업들의 손발을 묶자 국내 시장은 오스람, 필립스 등 외국 업체들의 안방이 됐다....
‘아산테크노밸리이지더원’ 산업단지 직주근접 착한 분양가로 인기몰이 2013-11-28 17:38:48
들어선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의 주택시장이다. 이 곳엔 정보통신연구소(R3)와 디지털연구소(R4)에 이어 최근 모바일연구소(R5)까지 문을 열었다. R3와 R4에 근무하는 1만3000명에 R5 연구인력까지 더해져 근로자가 2만여 명을 넘어섰다. 이 때문에 건설.부동산 경기침체 속에서도 이 지역 주택시장은 환호성을 지르고 있다...
미쓰에이 수지, 블랙박스 `유라이브` 모델된다 2013-11-28 10:50:15
미동전자통신은 블랙박스 시장에서 독보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Full-HD, HD, VGA등의 제품군을 출시하며 블랙박스 프리미엄 제품군에서 가장 높은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미동전자통신의 유라이브는 기존 블랙박스의 한계를 뛰어넘는 차별화 된 기술력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지난해 12월에는 블랙박스...
미동전자통신, 미쓰에이 수지 모델로 공중파 광고 돌입 2013-11-28 10:28:14
미동전자통신은 블랙박스 시장에서 full-hd, hd, vga등의 제품군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제품군에서 가장 높은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기업이다. 미동전자통신의 유라이브는 지난해 12월 블랙박스 업계 최초로 q마크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올 5월에는 코트라가 수여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선정됐다....
<옥시크린에서 나로호까지…대덕특구 대표기술들> 2013-11-28 06:01:34
환경 마크를 획득해 친환경성까지 인정받았다. 세계시장은 이전까지 '락스'로 대변되는 염소계 표백제가 장악하고 있었지만,옷을 삶지 않고도 삶은 효과를 낼 수 있는 '발생기 산소' 기술 덕분에 시장의 판도를 바꿔놓을 수 있었다. 당시에는 인센티브라는 개념조차 없을 때라 기술이전료는 한...
지식산업센터도 브랜드 시대, ‘에이스 하이엔드 성수타워’ 눈길 2013-11-27 14:18:32
마크급 규모와 업무,상업,편의 등 복합기능 갖춰 최근 지식산업센터 시장에서까지 대형 건설사의 ‘브랜드 프리미엄’ 효과가 각광을 받고 있다. 브랜드 파워에 의해 가치가 상승하고 그로 인해 시세가 인근 상품보다 높은 수준으로 책정되는데다, 건설사의 부도가 심심치 않게 나오는 요즘 상황에서 탄탄한 재정구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