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한카드 "브랜드 가치 금융권 1위에 선정" 2015-04-01 09:22:16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해 만든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이다. 만점은 1천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20∼30대 고객을 중심으로 소통을 강화해 국내 최고의 브랜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겠다"고 말했다. dk@yna.co.kr(끝)<저 작 권...
페르노리카 코리아,부산 동아대서 학생 350여명과 토크콘서트 개최 2015-03-31 12:28:49
대표적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인 발렌타인, 시바스 리갈, 로얄 살루트와 프리미엄 화이트 스피리트인 앱솔루트 보드카, 깔루아, 말리부, 비피터와 프리미엄 샴페인 페리에 주에와 멈 등을 판매하고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책임 음주를 장려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펼쳐왔다.건전하고 책임있는 음주 문화를 장려하기...
이디야커피, `인스타그램` 오픈…기념품 이벤트 진행 2015-03-31 10:42:46
커피전문브랜드 이디야커피가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인 인스타그램을 4월 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디야커피는 공식 오픈을 기념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팔로우(Follow)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디야커피 페이지에 방문해 댓글을 달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되 125명에게는 커피 교환권과...
[뚫어라! 2015 상반기 공채] 이랜드, 매장서 물건 팔아보고…현대차, H스퀘어서 면담…CJ, 영화관서 채용 시사회 2015-03-31 07:00:35
이랜드 직원들과 함께 율동을 한 뒤 각 브랜드를 돌았다. 점심시간에는 이랜드파크 소속의 외식업체 애슐리에서 같이 식사를 하며 업무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도 가졌다. 오후에는 매장에서 직접 물건을 팔아보는 경험도 했다. 이날 행사는 오전 9시에 시작해 오후 5시까지 온종일 진행됐다. 행사에 참가한 장보승...
볼보차코리아, 전시장에 스웨덴 감성 접목 2015-03-30 15:15:24
가장 먼저 소비자에게 전달할 스웨덴 탄산수는 크리스털 글라스 브랜드 '오레포스(orrefors)' 크리스털 잔에 담아 제공한다. 오레포스 크리스탈은 xc90의 기어레버에도 장착됐다. 두 번째로 스웨덴 전통 커피 문화 피카(fika)와 디저트인 시나몬롤 디저트를 서비스한다. 이와 함께 소비자와 가장 가...
이천현 한솔홈데코 대표 "시공 등 B2C로 영역 확대"(종합) 2015-03-30 14:32:45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방침이다. 특히 기존의 자재만으로는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담보하기 어려운 만큼 시공과 유통, 서비스 등으로 영역을 확대해 성장의 발판으로 삼을 계획이다. 이 대표는 "외형 성장과 적절한 이익이 필요한 상황인데 자재를 조금 더...
이천현 한솔홈데코 대표 "성장·수익 동시에 이끈다" 2015-03-30 13:00:06
개발하고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해 소비자들과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이 대표는 "한솔홈데코 제품들은 수십편의 인기 드라마 세트에 시공돼 이를 시청한 소비자들이 실제 이사를 하거나 리모델링 공사를 할 때 해당 드라마 세트처럼꾸며달라고 요청하기도 한다"며 제품의 우수성을 과시했다. 한솔홈데코는...
[풍수로 보는 재테크] 행복한 아파트 고르기 2015-03-30 07:02:00
긴 ‘아파트 브랜드 마케팅’도 같은 맥락이다.아파트보다 아파트먼트를 선택한 사람들은 더 행복했을까. 행복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데서 나온다. 사랑하는 기운의 나눔이고 번짐이고 전이다. 이런 기운들을 모아 보호하는 그릇이 집이다.일곱 개나 되는 최초의 아파트 중 1930년에 지은 회현동 미쿠니...
개그맨 고명환, 창업 6개월 만에 5억 매출 '대박 맛집' 2015-03-29 10:46:53
하게 된다. 매년 새롭게 런칭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만 1400여개 이지만 1년 안에 사라지는 경우도 700여개에 이르기 때문에 철저한 사전 조사는 필수다. "대중적인 프랜차이즈의 경우 안정적이긴 하지만 수익률이 적을 수밖에 없어요. 쪽박과 대박은 종이 한 장 차이입니다. 직접 뛰어다니며 뼛속까지 알아야 성공이...
클라이드앤 X 키스해링, 그래피티를 입은 콜라보레이션 2015-03-28 11:35:00
소통하는 예술을 추구한다. 클라이드앤은 그의 열정을 담은 그래피티 티셔츠를 통하여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 이번 콜라보 티셔츠는 3월27일 전국 브랜드 매장에서 동시에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스북에서는 캐릭터 닉네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 클라이드앤) bnt뉴스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