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세관, 중소기업 유명 브랜드 짝퉁 집중 단속 2013-05-28 09:44:18
달부터유명 브랜드의 아웃도어 용품, 신발 등을 생산하는 중소기업 관계자와 짝퉁 물품 불법 유통 및 단속 정보를 공유하고 합동 단속을 강화하기로 했다고 28일 밝혔다. 서울세관은 이날 논현동 청사에서 계양전기 등 18개 중소기업과 지적재산권보호협회 등 8개 관련 기관 관계자들을 초청해 '중소기업 상표권...
[뷰티 신상] 아름다운 미모와 달콤한 향으로 그의 마음을 사로잡자! 2013-05-28 08:00:03
핫 바디밤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에서 윤기있고 입체적인 바디 라인을 연출해주는 아임 핫 바디밤을 출시한다. 아임 핫 바디밤은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 시즌 매끈한 라인을 연출해주는 바디 메이크업 제품으로 각각 미세한 골드와 핑크 펄이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고 하이라이팅 효과를 주어 한층 탄력있어 보이도록...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한류 바람 탄 'K-프랜차이즈'…미래 신성장 동력 2013-05-27 15:35:02
코리아 브랜드를 업그레이드시키고 있다. 지리적으로 멀지 않은 중국과 동남아의 외식시장은 한국 프랜차이즈 기업들의 ‘앞마당’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각국 베이커리들의 각축장인 중국에서 선두권을 다투고 있다. bbq는 베트남 시장에서 세계 1위 치킨브랜드인 미국의 kfc보다 점포당 매출이 더 높다....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본아이에프, '슬로 푸드' 죽으로 세계 시장 공략 2013-05-27 15:30:54
전국에 가맹점 1430개를 열었다. 한식 브랜드만으로 ‘프랜차이즈 1000클럽’에 진입하는 대기록을 세운 것이다. 대표 브랜드인 본죽의 성공은 ‘죽=웰빙 영양식=일반식’이라는 공식을 성립시켜 우리 식생활에도 큰 영향을 끼쳤다. 죽은 환자식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어엿한 외식업종의 하나로 자리매김하는 데 결정적인...
`지바이게스`, 현아·손앤박과 함께 `키스오브호프` 도네이션 캠페인 2013-05-25 15:42:26
글로벌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지바이게스(G by GUESS)에서 모델 현아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앤박(손대식, 박태윤)과 함께 도네이션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인 ‘키스오브호프(KISS OF HOPE)’를 24일(금)부터 진행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지바이게스가 제안하는 ‘키스오브호프’ 세트 상품의 판매 금액 일부를 제 3세계...
와일드로즈, 20주년 기념 UV-CUT 세트 제품 출시 2013-05-24 11:02:22
와일드로즈는 브랜드 론칭 20주년 기념으로 자외선에 대처할 수 있는 스페셜 uv-cut 세트 상품을 개발하여 출시했다. 소재 자체에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고 있는 썬캡과 토시로 구성된 이 제품은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어 등산, 골프를 포함한 각종 야외 활동 시에 유용하다. 한편 와일드로즈는 기획...
도요타 '라브4' 옵션은 내가 최고!···"3000만원대 SUV 경쟁 불 붙는다" 2013-05-24 10:48:39
나온 후 7년 만에 풀 체인지 됐다. 한국 시장엔 2009년 도요타 브랜드 출범 이후 4년 만에 바뀌게 됐다. 도요타는 좋은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인다는 '양품염가(良品廉價)' 전략을 신형 라브4에도 적용했다. 판매 가격은 3240만~3790만원으로 3세대 모델(2980만~3740만원)과 비교해 큰 차이가...
'때 빼고 광 내는' IT 기기…색상 교체는 기본 2013-05-24 10:43:43
카메라브랜드 인스탁스가 국내에서만 한정으로 출시한 '미니25 캐스키드슨'도 디자인을 강조한 제품이다. 영국의 유명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캐스키드슨과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으로, 캐스키드슨 특유의 꽃무늬를 접목시켰다. 핑크와 민트 색상의 카메라 2종 외에도 잔잔한 꽃무늬가 새겨진 미니필름 3종을 통해...
스토리온 우먼쇼에 소개된 몸매비법 화제돼… 2013-05-24 09:33:59
기초대사 항진, 단백질 보호 등의 기능이 있는 가르시니아 함유제품으로, 한국야쿠르트의 다이어트 브랜드 ‘룩(look)이 개발한 유산균까지 첨가됐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을 줄여주기 때문에 꾸준한 식사 전 섭취만으로 한층 가벼운 느낌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출산 후...
아웃도어 트렉스타,25일 지리산서 그린포인트 캠페인 2013-05-23 17:09:55
캠페인’ 3년째 진행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는 25일 지리산 북부국립공원에서 대국민 환경정화 캠페인 ‘그린포인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트렉스타는 토요일 오전 7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지리산국립공원의 남원에서 바래봉으로 올라가는 등산코스지점에서 그린포인트제도 참여 홍보와 쓰레기 되가져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