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진핑 10년, 기로에 선 한국] "中 부패는 덩샤오핑 그림자…시진핑 개혁 쉽지 않아" 2013-03-07 17:21:44
된 보과과가 상담을 요청한 것이다. 보겔 교수는 “플레이보이라는 이미지를 불식시키기 위해 지역사회에서 봉사활동을 하면 어떻겠느냐”고 조언했다.보겔 교수는 보과과가 인생의 멘토로 삼을 정도로 미국 내 대표적인 중국통이자 동북아시아 전문가로 꼽힌다. 오하이오주 유대인 가정에서 태어나 웨슬리언대를 졸업한 뒤...
서울신용보증재단은…창업 보증·교육·컨설팅 원스톱 서비스 2013-03-07 17:14:37
재무상담, 자금지원 등 종합지원을 맡고 있다.서울신용보증재단은 이 같은 노력을 인정받아 ‘서울시 출연기관 경영실적평가’에서 2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 지난해 서울신용보증재단은 △고객감동 △효율경영 △혁신경영 △책임경영 등 4개 지표에서 모두 최우수 평가를 받아 총점 90.14점으로 11곳 출연기관 중...
[단독] 금천, 식육점 '포화상태'…20~30대 많은 노원, 당구장 '빼곡' 2013-03-07 17:13:40
창업지원팀장은 “예비창업자들과 상담할 때 밀집도가 높은 지역이라고 할지라도 창업을 피하라는 컨설팅을 하지는 않는다”며 “업종지도에 근거해 인근의 같은 사업체 매출 등 추가적인 분석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전덕영 서울신용보증재단 컨설턴트는 “업종 밀집도가 높다고 창업이 어렵다거나 반대로 밀집도가 낮다...
홈쇼핑 고객 불만 1위 제품은 가전 2013-03-07 17:02:47
20.8%, 현대홈쇼핑 18.5% 순이었다. 상담 내용별로는 ‘제품 품질 불량’이 1782건으로 전체의 25%였다. 서비스 상품의 경우 ‘부당 판매 행위’로 인한 상담이 111건(25%)으로 가장 많았다.녹색소비자연대 관계자는 “홈쇼핑 업체들이 고객들에게 제품 설명을 충실히 한 뒤 판매해야 한다”며 “제품 유형의 특성에 따라...
[재형저축 가입 Q&A] 계약기간 전 중도해지시 금리는? 2013-03-07 16:57:30
북새통을 이뤘다. 이날 고객들은 상담 과정에서 다양한 질문을 쏟아냈다. 고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5가지를 정리했다.▷재형저축 최소 계약기간(7년) 전 중도해지하면 금리는 어떻게 되나.“재형저축은 대부분 첫 3년간만 고정금리를 적용하고 이후 1년마다 4년 동안은 변동금리로 매겨진다. 3년이 지나기 전 해지하면 각...
만족도 높은 유학닷컴 해외영어캠프 후기 엿보니… 2013-03-07 16:49:07
상담문의로 이어지고 있다. 여름캠프는 겨울캠프보다 참가자가 많아 마감이 더 빨리 되고, 2013 겨울 캠프를 성공적으로 마쳐 엄마들 사이에서 만족도 높은 캠프로 소문이 자자하기 때문이라는 업계 관계자의 후문이다. 2013 겨울캠프는 미국 동부, 서부를 비롯해 영국 런던, 호주 브리즈번, 뉴질랜드 오클랜드,...
조아스전자, 미혼모에게 사랑의 온기 선물 2013-03-07 16:35:43
및 상담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집에서 혼자 아기를 기르며 생활하고 있는 재가 미혼모들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조아스전자는 지난 해부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구현한다는 취지에서 판매 수익금을 기부하고, 제품을 기증하는 등의 ‘사랑의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올해는 미혼모들을 위해...
녹색소비자연대 "홈쇼핑 불만 가장 많은 품목은 가전제품" 2013-03-07 15:58:59
20.8%, 현대홈쇼핑 18.5% 순이었다. 상담 내용별로는 ‘제품 품질 불량’이 1782건으로 전체의 25%였다. 서비스 상품의 경우 ‘부당 판매 행위’로 인한 상담이 111건(25%)으로 가장 많았다.녹색소비자연대 관계자는 “홈쇼핑 업체들이 고객들에게 제품 설명을 충실히 한 뒤 판매해야 한다”며 “제품 유형의 특성에 따라...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BBQ, 한국적 프랜차이즈 시스템 정착…'치킨 대학' 거쳐간 교육생 1만명 2013-03-07 15:31:24
상담…우리은행 등과 협약 대출 혜택도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는 1995년 9월 설립된 이후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의 각종 기록을 갈아치우며 비약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bbq는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라는 경영철학을 갖고 설립 초기부터 가맹점을 ‘패밀리’라고 불러왔다. bbq는 ‘2020년까지 맥도날드를...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코바코, '소통·공감' 모토…가맹점 하루 매출까지 챙겨 2013-03-07 15:31:19
전 상담 단계에서는 철저한 현장조사를 통해 최적의 투자수익모델을 도출, 맞춤형 사업을 제안하고 있으며 계약 후에는 교육과 점포 현장실습을 통해 실무능력과 자신감을 불어넣어 준다.점포를 오픈한 후에는 전문 수퍼바이저인 지역장이 정기적으로 방문해 경영지도에 나선다. 지역장은 수익성 진단 프로그램을 통해 신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