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성제 부산상의 회장" 상의 역량강화에 역점두겠다" 2015-03-20 15:01:44
브랜드 마케팅 효과를 포함하면 천문학적인 시너지가 있습니다. 특히 부산의 주력 산업인 관광과 컨벤션 산업에도 획기적인 성장의 전기가 마련될 것으로 봅니다. 부산이 유치하고자 하는 것은 등록엑스포는 가장 규모가 크고 개최기간만 하더라도 6개월에 달합니다. 그동안 등록 엑스포는 주로 선진국에서만 개최되었고...
퇴직 후 투잡 가능한 `토즈 스터디센터` 2015-03-20 14:25:58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국내 최초 공간서비스 그룹 토즈(대표이사 김윤환, http://www.toz.co.kr)는 자사의 신개념 학습 공간인 ‘토즈 스터디센터’를 대상으로 투잡 창업주들에게 지원책을 강화해 프랜차이즈 사업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토즈는 14년간 프랜차이즈 사업을 펼치며 쌓인 토즈의 노하우가...
조성제 부산상의 회장 "상의 역량강화에 총력을 기울이겠다" 2015-03-20 12:06:26
브랜드 마케팅 효과를 포함하면 천문학적인 시너지가 있습니다. 특히 부산의 주력 산업인 관광과 컨벤션 산업에도 획기적인 성장의 전기가 마련될 것으로 봅니다. 부산이 유치하고자 하는 것은 등록엑스포는 가장 규모가 크고 개최기간만 하더라도 6개월에 달합니다. 그동안 등록 엑스포는 주로 선진국에서만 개최되었고...
[F/W 2015 서울패션위크] 크레스에딤 김홍범, “패션은 젊음의 열정이 담겨야 한다” 2015-03-20 11:52:00
경향을 해서 아기자기하고 리지너블하게 만든 브랜드예요. 크레스 에딤의 컬렉션 라인에 같은 맥락을 가지고 디자인을 해요. 예를 들어서 2015 s/s 크레스 에딤 주제로 쇼를 했다면 그 주제에서 조금 더 위트 있게 표현한 것이 딤에 크레스라고 할 수 있어요. 조금 더 다양한 사람들을 위해서 만든 브랜드예요. q....
디자이너 하동호의 소윙바운더리스, 2015 FW 컬렉션 개최 2015-03-19 20:07:00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고, 디자인으로 풀어나가려 노력한다고 전했다. 한편, 소윙바운더리스는 ‘경계를 잊자’라는 뜻을 지닌 브랜드 네임처럼 이번 컬렉션을 통해 대중들은 물론 국내외 프레스, 바이어, 패션 관계자들과 소통을 시작하며 많은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제공: 소윙바운더리스) bnt뉴스...
휠라 `젤라티커` 이벤트 응모작 전시 이벤트 2015-03-19 16:20:32
고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모아 실제 브랜드 매장 디스플레이에까지 적용한 것은 이례적이라 눈길을 끌고 있다. 휠라는 운동화 ‘젤라또’ 제품을 스티커 모양으로 만든 ‘젤라티커(젤라또+스티커’)를 매장에서 배포, 젤라티커를 붙인 다양한 모습을 촬영해 #GELATICKER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는...
"현대차 디지털로 본다"…코엑스에 '현대모터스튜디오 디지털' 개관 2015-03-19 15:53:05
삼성동 코엑스에 현대차 브랜드를 디지털로 체험할 수 있는 전시 공간인 '현대모터스튜디오 디지털'을 19일 개관했다. 새 시설은 실제 차량이 없어도 디지털 기기를 통해 현대차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든 체험 공간이다.현대차는 이 곳에 가로 6.2m, 세로 2.6m 대형 스크린과 개인형 터치 모니터를 통해 차종과...
이효리, 소신발언 "사회적 이슈에 목소리 내는 것, 쉬운일 아냐" 2015-03-19 14:05:47
사람과의 소통이 하나의 즐거움이라고 답했다. 또한 "사회적 이슈에 목소리를 내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우리 모두가 하나로 다 연결 되어 있다고 생각하기에 더욱 관심을 가지게 됐다"며 삶에 대한 가치관도 밝혔다. 이효리를 발탁한 브랜드 쟈딕앤볼테르는 2015 S/S 시즌을 맞아 컬러 블럭을 강조한 미니멀리즘...
현대차, 코엑스에 디지털 브랜드 체험관 운영 2015-03-19 12:49:46
브랜드 체험관은 디지털 기기를 통해 현대차와 자동차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게 마련한 소비자 소통 공간이다. 가로 6.2m, 세로 2.6m의 대형 스크린과 개인형 터치모니터를 통해 차종, 색상, 편의품목 등을 선택해 나만의 차를 만들어 볼 수 있게 했다. 더불어 3d 모니터를 통해 차의 입체 이미지를 체험할 수 있는...
[가구, 봄을 부르다] 칙칙한 사무실…'시디즈' 로 꽃단장 해볼까 2015-03-19 07:00:02
소프트뱅크….’퍼시스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에서 의자를 사간 회사들이다. 시디즈는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85명의 연구 인력으로 구성된 의자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의자업계에서는 가장 큰 규모다. 또 경기 안성, 평택시 등 생산 공장에서 의자에 필요한 모든 부품을 생산·가공하고 있다.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