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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방하남 고용노동부 신임 장관 취임사 2013-03-11 16:25:14
최우선과제로 삼아, 현장행정과 제도개선을 추진함으로써 소중한 인적자원이 손실되지 않도록 재해에방에도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셋째, 일자리를 지키기 위한 고용안전망을 더욱 촘촘히 하고, 고용복지 연계서비스를 강화하겠습니다. 일자리를 만드는 것 못지않게 일자리를 지키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일자리는...
[뉴스초대석] 정지완 코스닥협회 회장 2013-03-11 15:29:40
지원을 강화할 것임 ▶ 두 번째로 코스닥시장의 신뢰확보와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하여, - 각계 전문가들을 모시고 간담회와 세미나 등을 개최하여 코스닥시장 발전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 신뢰받는 코스닥시장으로 정착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할 것임. ▶ 이외에도 협회는 코스닥기업의 Best...
[월요인터뷰] "입각 못했어도 섭섭하지 않아…朴 대통령, 쓴소리도 들어야 성공" 2013-03-10 16:57:53
창업 인큐베이터, 관련 법률·제도를 종합적으로 아우르는 개념입니다. 좀 더 종합적이고, 내용이 더 깊어졌다고 할 수 있지요.”▷불황 장기화에 대한 대책도 시급하지 않을까요.“물론입니다. 창조경제는 비전이고 나아가야 할 방향이지만, 당장 경기 활성화 효과가 있는 건 아닙니다. 따라서 현재의 경제위기 관리와 투...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한솥도시락, 매장운영 지도사…4단계 '맞춤코칭' 2013-03-07 15:31:15
교육을 실시하며, 종업원을 위한 교육제도도 마련돼 있다. 한솥은 가맹점의 각종 문제 해결과 매출 이익의 극대화를 위해 4단계의 가맹점 관리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담당직원이 점포 운영과 관련된 사항에 대해 단계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본부와 가맹점이 협력과 신뢰를 기반으로 함께 성장하는 것을 추구한다....
다우 또 최고치‥연준 "美 경제 완만한 회복세" 2013-03-07 11:36:09
예상을 뛰어넘는 호조세를 보인데다 연방준비제도(Fed)가 "미국 경제가 완만한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고 평가하면서 점진적인 미국 경제의 회복에 대한 투자자들의 신뢰를 높였습니다. 보도에 오상혁 기자입니다. <기자> 다우지수가 천장 높은 줄 모르고 연일 고공행진을 펼치고 있습니다. 6일 뉴욕증시에서...
[경제의 창 W] 복지재원 마련‥`지하경제 양성화` 실효성은 2013-03-06 19:02:36
등의 제도정비가 우선돼야 합니다. 특히 예식장 등 대규모 현금 수입업종과 성형외과 등 고소득 전문업종에 대해서는 세무조사를 강화하는 채찍과 함께 성실하게 납세하는 경우 인센티브를 주는 등 ‘당근’을 제공할 수 있는 방안도 적극 검토해야 합니다. 또 고의적인 매출누락 행태가 만연해있는 부가가치세...
인천경총 정기총회 개최 2013-03-06 15:17:32
신뢰도 향상에 기여한 점이 공로로 인정받았다. 인천경총은 1986년 노사화합을 다지는 새로운 기업문화 운동으로 ‘보람의 일터 운동’을 전개하고 이 사업의 일환으로 1994년부터 ‘보람의 일터 대상’ 시상제도를 마련해 보람의 일터 조성과 생산성향상에 공이 큰 우수기업과 노사화합과 기업경쟁력 제고에 힘써온 우수...
한국타이어, 11년 연속 ‘한국산업 브랜드 파워’ 1위 선정 2013-03-06 11:16:42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소비자들의 깊은 신뢰를 확인했다고 회사 측은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올해로 15회를 맞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각 산업별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의 기업 신뢰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평가 제도입니다. ...
동양매직,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11년 연속 1위 2013-03-05 20:07:47
이전 가스오븐레인지 부문 8회에 이어 복합오븐 부문에서 6회 연속 선정되어, 오븐부문에서만 총 14회 선정됐습니다. 한편 올해로 15차를 맞이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1999년부터 실시되어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평가제도로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로 구성된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매년 해당...
내가 판결한 'LOL 트롤' 어떻게 됐을까? 2013-03-05 18:05:44
게임에 도입된 제도로서 플레이어 스스로가 게이머의 비매너 플레이에 대한 제재 여부를 고민, 결정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시스템이다. 라이엇 게임즈는 건전한 게임 문화를 위해 플레이어들이 비매너 플레이 각각에 대해 다수의 의견을 모으고, 신뢰 높은 결론을 도출할 수 있는 이와 같은 시스템을 자체 개발, 도입한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