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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기아차 "2020년 자율주행 기술 상용화"(종합) 2015-03-31 11:30:45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부품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자율주행 기술의 국산화를 달성하고 자율주행 자동차의 대중화 시대를 이끈다는 계획이다. 현대차[005380]는 앞서 지난 1월 중장기 투자 계획을 발표하며 2018년까지 자율주행과 차량 IT 기술 개발이 중심이 되는 차세대 스마트카 개발에 2조원을 투자하고관련...
현대·기아차 "2020년 자율주행 기술 상용화" 2015-03-31 10:30:06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부품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자율주행 기술의 국산화를 달성하고 자율주행 자동차의 대중화 시대를 이끈다는 계획이다. 현대차는 앞서 지난 1월 중장기 투자 계획을 발표하며 2018년까지 자율주행과차량 IT 기술 개발이 중심이 되는 차세대 스마트카 개발에 2조원을 투자하고 관련연구 인력을 ...
더 집요해진 '기술의 혼다' 전설이 시작됐다 2015-03-31 07:10:03
eye) 헤드램프도 사상 처음 도입됐다. 자동감응식 정속 주행장치(acc)와 저속 추종 시스템(lfs),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lkas), 추돌 방지 제동 시스템(cmbs) 등 첨단 기술은 완벽한 자율주행의 직전 단계까지 경험할 수 있게 한다. 평소에는 도서관이라고 착각할 정도의 정숙성을 보이다 음악을 틀면 고급 크렐(krell)...
깊은 코너도 매끄럽게 소화 2015-03-31 07:00:15
오디오 시스템을 통해 보컬과 악기의 소리를 깨끗하게 들을 수 있었다. 균형 잡힌 음질과 풍성한 스피커 음량에 귀가 편하면서도 즐거웠다.야간 주행 때는 스티어링휠 하단에 있는 자동감응식 정속주행 장치(acc)와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lkas) 버튼을 눌렀다. 앞 차량과 차선을 인식하더니 설정 속도인 시속 60㎞ 내에서...
보쉬, 올해 1만2천명 채용…"IT강국 한국청년 도전 기회"(종합) 2015-03-30 17:24:06
협력해 캘리포니아 팔로 알토에서 자율주행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소프트웨어를 개발 중이다. 또 그룹 내 소프트웨어와 시스템을담당하는 보쉬 소프트웨어 이노베이션 사업부를 통해 사물인터넷(IoT)을 위한 소프트웨어와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는 등 소프트웨어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관련분야 인력 수요가 증가하고...
보쉬, 올해 1만2천명 채용…"IT강국 한국청년 도전 기회" 2015-03-30 11:52:05
협력해 캘리포니아 팔로 알토에서 자율주행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소프트웨어를 개발 중이다. 또 그룹 내 소프트웨어와 시스템을담당하는 보쉬 소프트웨어 이노베이션 사업부를 통해 사물인터넷(IoT)을 위한 소프트웨어와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는 등 소프트웨어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관련분야 인력 수요가 증가하고...
현대모비스, 2015 서울모터쇼에 '기술 체험의 장' 꾸민다 2015-03-30 11:21:32
것으로, 가상 화면을 통해 미래 자율주행차의 근간이 되는 첨단 운전자보조시스템(adas)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운전자보조시스템 시뮬레이터에는 주차 시 전후측방 사각지대를 차내 모니터를 통해 보여주는 어라운드뷰모니터링 시스템(avm), 주행 중 앞차와 간격이 급격히 좁아지거나 장애물이 나타났을 때...
보쉬, 올해 1만2,000명 채용 2015-03-30 11:13:23
팔로 알토에서 자율주행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소프트웨어를 개발 중이다. 또 그룹 내 소프트웨어와 시스템을 담당하는 보쉬 소프트웨어 이노베이션 사업부를 통해 사물인터넷(iot)을 위한 소프트웨어와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는 등 소프트웨어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관련 분야 인력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오아름 기자...
현대모비스 "서울모터쇼서 고객소통 늘린다"…체험형 기술전시장 마련 2015-03-30 10:47:26
규모의 개방형 전시장에 운전자보조시스템(adas) 시뮬레이터를 마련한다. 시뮬레이터는 실제 차량의 운전석을 그대로 옮겨놓은 것이다. 관람객들은 시뮬레이터의 가상 화면을 통해 미래 자율주행차량의 핵심인 첨단 운전자보조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다. 운전자보조시스템 시뮬레이터에는 △주차 시 전후측방 사각지대를...
[시승+] 혼다 5세대 레전드, 기술력으로 승부 ··· 핸들 놓아도 곡선주행 운전 스스로 '척척' 2015-03-29 10:08:49
눌러 이 기능을 조작해 봤다. 주행 속도는 시속 80㎞에 맞췄다. 앞서가는 차량이 가까이 다가오자 차가 스스로 속도를 낮췄다. 선행 차가 차선을 변경해 사라지면 그 다음 차량으로 타깃이 자동으로 전환됐다.핸들을 잡아야 하는 곡선 주행에서 손을 떼봤다. 핸들이 자동으로 차선을 따라 각도가 조절된다. 차선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