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착한 기업' 전성시대 … 기부·후원에 브랜드 이미지 굿~ 2013-04-02 15:17:06
캠페인이 탐스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줬다고 전문가들은 평가한다. 캠페인으로 '착한 기업' 이미지를 쌓은 탐스는 창립 5년 만에 제품 100만 켤레를 판매하는 등 인기 브랜드로 급성장했다.영국 화장품 브랜드 러쉬(lush)는 화장품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캠페인을 펼쳐왔다. 생산하는 모든...
피부 고민 한 병에 해결 “여배우 에센스?” 2013-04-02 11:41:05
효모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는 힘을 키워주고 투명한 피부빛을 되찾아준다. 발효 에센스를 바를 때는 화장솜과 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솜을 사용할 때는 내용물을 충분히 적신 후, 피부결을 따라 닦아내듯 발라준다. 이 경우 묵은 각질을 정돈하고 피부 미세 티끌까지 닦아내 맑은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이 된다. 손을...
[착한 기업, 착한 경영] 1등기업으로 가는 '아름다운 동행'…나눌수록 경쟁력 쑥~ 2013-04-01 15:35:10
지원과 장학사업 등으로 한국의 위상을 높이는 데도 기여하고 있다.훈훈한 미담도 있다. cj대한통운은 최근 협력사 택배기사들의 건강진단 비용을 지원했다. 지난해에는 택배기사 자녀들에게 학자금을 주는 제도를 도입했다. 모두 택배업계 최초다. cj그룹 관계자는 “정규인력뿐 아니라 협력사 직원들을 위한 복지도 추...
[경제사상사 여행] "이익집단은 '성장의 敵'…비효율·갈등 불러와 경제 둔화시켜" 2013-03-29 16:04:01
올슨은 국가가 생산성을 높이고 번영을 이루기 위해선 정치와 경제가 이익단체의 압력으로부터 벗어나 자유경쟁을 통한 생산적 이윤추구를 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한다. 집단행동 논리를 기초로 한 올슨의 역사해석도 주목을 끈다. 세계대전의 참패에도 독일과 일본은 연평균 8%의 고성장을 이어간 반면...
윤소이, '아이리스2' 핵심 키로 급부상 2013-03-29 09:20:52
연화(임수향)에게 날카로운 적개심을 드러내고 있는 태희의 행동으로 긴장감을 높이고 있는 ‘아이리스2’ 15회는 4월3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2 '아이리스2' 방송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뮤지컬 시장의 '아이돌화' 흥행티켓의 보증수표? ▶ 제아파이브, 봄...
"글로벌 경기회복 되어야 추경효과 커" 2013-03-29 07:41:49
완만한 성장세는 인플레이션 압력을 높이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경기에 대한 우려감보다는 안정적인 성장으로 인식되면서 풍부한 유동성을 제공해줄 수 있다는 점에서도 긍정적인 전망을 가능하게 한다. 현재 우리나라 GDP 성장률 추이를 보면 작년 3분기와 4분기에 대략 1.5% 수준에서 저점을 확인하고 올해 1분기에 2.3%...
[F/W 2013 서울패션위크] 끝없이 ‘변화’에 도전하는 젊은(?) 디자이너 강기옥 2013-03-28 17:48:14
언제나 해외진출에 대해서는 오픈하고 있다며 ‘키옥’만의 완벽한 브랜드력을 더욱 강화해 더 높이 뛰기 위한 힘찬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온라인몰 포화상태…경쟁력은 바로 ‘자체제작’ ▶서울패션위크 찾은 ★들, 컬러로 보는 스타일...
여배우 명품피부 ‘자연 발효’에 해답 있다 2013-03-28 09:50:02
자극 없이 흡수돼 피부를 보호하는 힘을 키워주고 투명한 피부빛을 되찾아준다. ▶ 발효에센스 사용법 발효에센스는 화장솜과 손 모두 사용해 발라도 좋은데 사용 방법이 전혀 다르므로 주의해야 한다. 솜을 사용할 때는 내용물을 충분히 적신 후, 피부결을 따라 닦아내듯 발라준다. 이 경우 묵은 각질을 정돈하고 피부 ...
남성수제화 전문 `제이콜스` 2013년 F/W 서울컬렉션 성황리 종료 2013-03-27 15:52:44
"많은 패션쇼에 참여했지만, 이번 쇼에서 보여주신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에 스스로도 너무 놀랐다"며, "향후 다양한 분야에서의 콜라보 작업과 제이콜스 슈즈만의 단독 길거리쇼를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 이번 컬렉션 슈즈와 남성수제화, 키높이구두 등 장재훈 디자이너의 제품은 제이콜스 공식 사이트(www.j-calls.com)에서...
[BizⓝCEO] (주)코베아, 세계 최고 품질로 캠핑브랜드 선두 도약 2013-03-27 15:31:22
함께하는 캠핑문화를’이란 키워드로 제품생산과 애프터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해왔던 대로 외국브랜드에 뒤처지지 않는 품질과 합리적 가격으로 소비자를 만날 것입니다. 지난해 가평 자라섬에서 진행했던 ‘고객초청 캠핑 페스티발’과 몽산포 이벤트 같은 행사도 이어가면서 고객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