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신상] ‘머리발’ 살리는 신상 공개 2013-05-21 10:40:01
차지해 화제가 됐다.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에서 동백오일을 고농축 배합한 츠바키 헤어 오일을 출시했다. 츠바키에서 처음 선보이는 헤어 오일로 청정 산지에서 손으로 딴 햇 동백 씨앗에서 첫번째로 착유한 오일을 배합했다. 동백의 특성인 윤기 강화와 모발 보호, 보습 충전, 손상모 케어의 풍부한 효과를 ...
“야구장 여신은 역시 달라!” 야구장패션 스타일링 비법 2013-05-20 18:13:02
자외선을 차단시켜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도 하지만 하나만 착용해도 패셔너블하게 연출할 수 있어 야구장에서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한 브랜드 관계자는 “독특한 스타일의 캡 모자와 선글라스는 하나만 착용해도 포인트가 된다. 똑같은 스타일링 보다는 야구장에서 튈 수 있는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하면 멀리...
슈피겐SGP, 갤럭시S4용 케이스 `플립메이트` 출시 2013-05-20 16:25:55
모바일 액세서리 글로벌 브랜드 슈피겐SGP(대표 김대영)이 갤럭시S4 정품 플립커버 · S뷰커버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전용케이스 ‘플립메이트’를 출시했습니다. 슈피겐SGP의 갤럭시S4용 ‘플립메이트’는 베젤이 노출되는 정품 플립커버 · S뷰커버를 보완하고자 제작된 전용케이스. 정품 플립커버와 S뷰커버를 장착한...
[Brand new] 오늘의 뷰티 신상품 2013-05-20 11:11:14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일본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메이징에서는 애교살을 도톰하게 만들어주는 `애교살 미용액`과 `눈물 글리터`를 출시했습니다. 애교살 미용액은 일시적인 효과가 아닌 바를수록 도톰한 애교살을 만들어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라네요. 볼륨있고 탄력적인 가슴을 가꿔주는 바스트 크림과 같은 원리로 개발됬다...
올바른 기업문화 ‘착한 브랜드’가 뜬다 2013-05-20 09:00:03
브랜드의 착한 마음과 행위는 소비자는 물론 소비 자체를 움직인다. 닥터브로너스의 관계자는 “닥터브로너스의 철학은 ‘인간에게 최고의 품질과 안전을, 자연에게는 보호를 선사한다’는 데서 시작한다”며 “브랜드의 이익추구를 위해 소비자에게 거짓말을 하거나 자연을 침범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라고 전했다....
직장인 `세컨드백`‥다양한 디자인으로 `눈길` 2013-05-20 08:49:35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는 작년 한 해만 3만 5천개가 판매되었고, 올해는 이미 3만개 판매를 넘어섰다고 전했다. 신분증, 교통카드, 쿠폰 등 점심시간 외출 시 딱 필요한 소지품만 넣고 다니기에 안성맞춤인 카드홀더는 특히 무더운 여름 거추장스러운 액세서리는 모두 배제한 쿨 비즈룩에 포인트 액세서리로 활용할...
자진 상장폐지 기업 잇따라 … 쫓겨나기기 전에 떠난다? 2013-05-17 09:05:33
이뤄내기가 어려워졌다"고 말했다. 여기에 브랜드 인지도 확보 같은 부가적인 목적 달성이 어려운 데다 상장 유지에 들어가는 회계작성, ir 비용의 부담도 상장폐지 결심의 원인으로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그룹이 계열사 지분 100%를 인수하고 직접적인 관리체제에 들어가면서 자연스럽게 상장폐지가 된 경우도 있다. 지...
다가온 뮤직 페스티벌 시즌! 패셔니스타가 되기 위한 준비물은? 2013-05-16 16:09:01
전 품목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일상의 여유’ 스타의 선글라스 연출법 ▶고소영-채정안이 선택한 하이주얼리 브랜드는? ▶프린트 아이템으로 스타일을 살리는 tip ▶공효진 런던 직찍, 프라이빗한 리얼웨이룩 총망라! ▶무한도전,...
[서울베이비페어] 스토케가 만들면 아기띠도 다르다 2013-05-16 11:44:26
마이캐리어 쿨’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기존 마이캐리어와 동일한 가격인 29만 8천원, ‘스토케 마이캐리어 빕’은 2만 9천원이다. 한편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학여울역 세텍전시장에서 열리는 '서울베이비페어'에서 스토케 유모차 및 다양한 브랜드의 유아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조아스전자, 미니 고데기 `바이헤븐 No.3` 출시 2013-05-15 11:22:41
배우 전혜빈의 디자인으로 탄생한 단독 이미용 브랜드 `바이헤븐`의 3번째 시리즈인 미니 고데기`바이헤븐 No.3`를 15일 출시했습니다. 바이헤븐 미니 고데기는 80g이 되지 않는 초경량 제품으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 인데다 전원 코드를 분리할 수 있고 별도의 잠금 버튼이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는 것이 가장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