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신한생명, 고객패널단 운영…'따뜻한 보험' 실천 2013-01-16 09:06:14
상담사와 우선적으로 연결하는 ‘vip 전문상담 서비스’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해 9월부터는 고객 중심 경영 실천을 위한 고객패널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패널 제도는 정기적으로 고객과의 소통 확대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업무에 반영, 개선하기 위해 도입했다. 고객패널단은 온라인...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롯데면세점, 업계 최초 고객상담센터·'3시간전 숍' 운영 2013-01-16 09:01:26
상담센터를 만들었다. 고객상담 창구를 일원화해 고객 서비스의 질을 높이는 한편 통합 모니터링 체계도 구축했다. 이를 통해 서울 부산 제주 등 전국에 있는 다양한 지점의 고객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며 서비스 품질을 한층 높이고 있다.2007년부터 cs(customer service·고객서비스) 담당을 crm(customer relationship...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일월, 고객을 생각하는 친환경 매트 2013-01-16 09:00:19
및 고객상담까지 고객에게 100% 합격점을 받도록 노력하고 있다. 특히 소비자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전화 as뿐만 아니라 본사 홈페이지(ilwoul.net)를 통해 불만사항을 접수하는 한편 다양한 이벤트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 일월 매트를 이용하는 고객이 구매에서 사후관리까지 믿고 이용할 수 있도록 전문상담원들이...
<소상공인 창업, 이런 아이템 어때요?> 2013-01-16 06:05:05
제품 안전 상담, 태양광을 이용한 해충 관리 사업, 직접 찾아가서 전기 제품을 설치·수리하는 서비스, 틈새 분야는 컵밥 전문점, 취업을 알선해주는 스터디 카페, 휴대전화 재생 비즈니스, 종이 여백에광고가 실리도록 하는 무료 인쇄 서비스, 시니어의 제2의 인생을 설계해주는 사업등을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선정했다....
[맞벌이 부부의 성공 육아법] (4) 이윤진 양 "학원 안다니고 자기주도학습" 2013-01-15 18:11:28
끌었다. 2학년에 담임으로서 학부모와 상담을 하다가 학원에 다니지 않는다는 말을 듣고 놀랐던 기억이 있다. 공부 계획을 스스로 세워 자기주도학습을 하는 모범적인 케이스다"라고 칭찬했다.친구들과 한창 문자나 카카오특 등으로 수다를 떨거나 게임을 하는게 재미있을 나이지만 이 양은 좀처럼 휴대폰을 소지하고 다니...
연예인 ‘양악수술’ 이것만큼은 꼭 알아두자 2013-01-15 17:14:43
충분한 상담과 과학적인 산출을 통한 세밀한 수술 계획부터 수술 집도 전 과정을 숙련된 전문의가 전담하는 병원을 선택한다면, 보다 만족도 높은 진료 예후를 기대할 수 있다. 그랜드성형외과 유상욱 원장은 “무엇보다 환자들에게 더욱 확실하고 효과적인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원에서 성형외과와 구강외과의 협진은...
잇따른 연예인 ‘양악수술’, 주의사항은? 2013-01-15 17:13:52
장점이 있다. 또한 환자와의 충분한 상담과 과학적인 산출을 통한 세밀한 수술 계획부터 수술 집도 전 과정을 숙련된 전문의가 전담하는 병원을 선택한다면, 보다 만족도 높은 진료 예후를 기대할 수 있다. 그랜드성형외과 유상욱 원장은 “무엇보다 환자들에게 더욱 확실하고 효과적인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원에서...
‘이벤트하우스 봄’, 프로포즈 고객감사 이벤트에 연초 관심 집중 2013-01-15 17:09:44
이 이벤트는 상담문의 혹은 유선을 통한 플래너와의 상담예약 고객에 한하여 제공된다. 본 고객감사 이벤트에서는 63빌딩 내의 아이맥스(imax)영화관, 씨월드, 전망대 등 ‘이벤트하우스 봄’에서 진행되는 프로포즈 이벤트를 이용하는 예약 고객들에게 7만원 상당의 관람권과 e-청접장 제작, full hd 러브스토리 영상편지...
"결제 요구하는 백신 조심하세요" 2013-01-15 16:49:47
2011년 293건으로 크게 줄었다가 지난해 336건으로 다시 늘었다. 소비자 상담센터(전화번호 1372)에 접수된 민원은 2011년 248건에서 지난해 227건으로 감소한 반면 118센터에 접수된 민원은 2011년 45건에서 지난해 109건으로 늘었다.백신 관련 민원은 자동연장 결제(44.5%), 자동해지 거절·불가(24.2%), 본인 동의 없이...
매부리코 코성형, 형태 따라 수술방법 달리 해야 2013-01-15 15:59:18
것이 재수술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다”라고 조언한다. 매부리코 교정을 비롯한 코성형은 환자의 코상태, 보형물의 종류, 환자의 선호도 등이 충분히 고려되어야 하므로 수술 전 수술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와의 상담을 거쳐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도움말: 이세환 그랜드성형외과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