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먼싱웨어, 소이현 인교진 부부의 로맨틱 골프데이트 화보 공개 2015-02-25 11:16:42
정통 골프웨어 브랜드 ‘먼싱웨어’가 연예계 대표 로맨틱 커플인 소이현,인교진 부부와 함께 한 ‘골프 데이트’ 컨셉트의 화보를 선보였다. ‘친구, 연인끼리 즐기는 골프 데이트’를 컨셉트로 한 2015 SS시즌 먼싱웨어 화보에서 소이현,인교진 부부는 오랜 연인 다운 친근함과 신혼부부만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과시하며...
서울모터쇼, "뉴욕모터쇼 영향없다…실관람객 65만명 목표" 2015-02-24 16:21:40
선보이는데 소극적이다. 완성차 업체들과의 소통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지 않나 "(김 위원장)확인이 필요한 부분이다. 완성차 업체에 다양한 신차를 부탁하고 있지만 해외 시장 상황에 대한 완성차 업체들의 판단을 존중해야 한다. 서울모터쇼를 통해 많은 신차를 공개하면 좋겠지만 강요할 수 없는 부분이다" -수입차...
앱리프트, 앱프로모션 플랫폼 앱아이리스 품었다 2015-02-23 11:10:00
글로벌 리더로서의 성장을 도모하며,새 로고와 함께 리브랜딩된 '앱리프트' 브랜드 하에 운영된다. ▲ 앱리프트 대표 카야 타너와 앱아이리스 대표 스테판 벤도프(오른쪽) 2014년 1월, 스테판 벤도프(stefan benndorf), 휴고 헤르사누아(hugo gersanois), 그리고 힛폭스(hitfox) 그룹에 의해 설립된 앱아이리스는 비...
이천희, 저자로 돌아온다…첫 에세이집 ‘가구 만드는 남자’ 출간 2015-02-23 10:00:00
브랜드를 론칭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이번 에세이를 통해 가구 이야기는 물론 캠핑, 서핑 등 다양한 취미 생활과 배우로서의 삶,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이에 대해 이천희는 “14년차 목수로 지내오면서 가구, 가족, 행복한 삶이란 어떤 것인가에 대해 솔직하게 담은 책이다....
[취업에 강한 신문 한경 JOB] 트렌드 중심에는 항상 그들이 있었다, 백화점 바이어 2015-02-16 20:34:16
유치가 중요하다. 입점 후에는 브랜드 매출 활성화를 위한 프로모션과 각종 행사를 기획하는 것도 바이어의 몫이다.▷승:올해부터 롯데백화점은 직책이 md에서 바이어로 바뀌었다. 바이어는 협력사와 1차 소통채널이다. 수시로 브랜드 분석과 방향제시 그리고 새로운 콘텐츠 발굴 업무도 한다. 또한 매출분석을 통한...
현대차, 전주공장 2020년까지 10만대 증산…상용차에 2조원 투자 2015-02-16 14:34:01
현대자동차가 글로벌 상용차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2020년까지 전주공장에 10만대 체제를 구축하는 등 상용차 부문에 총 2조원을 투자한다. 현대차는 2020년까지 6년 동안 전주공장 신·증설 등 상용차 생산능력 확대에 4000억원, 상용부문 신차 및 연구개발(r&d)에 1조6000억원 등 총 2조원을 투자한다고 16일...
[핫피플]정범진 대표 "'포잉' 레스토랑 넘버원 플랫폼" 2015-02-16 06:13:00
투자도 받고 '브랜드'도 높아졌다. 전략도 일부러 고급, 고가의 이미지를 추구했다. 하지만 올해부터는 조금 달라졌다. 정 대표는 '외식문화가 '셰프'라는 단어가 없었던 3년 전보다 확실히 달라졌다 점을 체감한다. 만화 '식객'의 선풍, tv에서 요리 코너 인기 등을 반영해 칼국수-김치찌개-만두 등...
화상 전화영어를 찾는 직장인, 취업준비생들 …… 다양한 서비스 갖춘 ‘민트영어’ 눈길 2015-02-13 17:59:11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더불어 민트영어는 소통을 통해 수강생으로부터 원어민과의 관계에 대해 듣고, 문제점을 개선해 나가고 있다. 원어민 교사에 대한 정보를 100% 공개하며, 회원 스스로 평가하게 하고 직접 선택할 수 있게 한다. 민트영어 관계자는 “수강생들을 위한 서비스 개발에 힘쓰면서 전화영어 1위, 화상영어...
[책마을] 빅데이터의 중심은 바로 'YOU' 2015-02-12 20:50:34
당신의 시대가 온다인터브랜드 지음 / 박준형 옮김 / 살림 / 328쪽 / 1만6000원 [ 송태형 기자 ] 사람들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을 통해 물건을 사고, 세상과 소통한다. 그 대가로 자신의 위치나 기호, 구매 정보, 라이프스타일 등을 기업이 활용하는 데 동의한다. 기업은 이런 개개인의 정보를 활용해 고객들이 더...
슈퍼스타아이, 2015 설맞이 특별 창고 대방출 2015-02-12 16:05:00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절호의 찬스다. 브랜드 관계자는 “2015년 을미년을 맞아 그 동안 사랑해 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 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진행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슈퍼스타아이는 누구나 손쉽게 클래식하면서도 개성이 드러나는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