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스토아, 인플루언서 모바일 라방 강화…"신규 고객 확보" 2024-09-23 10:50:47
제작해 신규 고객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해당 인플루언서 방송은 핵심 내용만 요약한 '짧게 보는 숏토아'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SK스토아는 올해 초부터 모바일 사용에 익숙한 고객층을 끌어오고자 유명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 프로젝트를 전개해왔다. 실제 이달 현재 모바일 회원 수가 지난 3월에 비해 약...
콜마비앤에이치, 미국 FDA서 세종·음성공장 '무결점' 등급 획득 2024-09-23 10:38:39
제조 과정을 확인하는 것으로 무결점 등급을 획득한 것은 품질 관리와 안전 시스템이 글로벌 기준에 부합한다는 것을 보여준 것이라고 콜마비앤에이치는 설명했다. 콜마비앤에이치는 현재 면역기능 및 피로 개선 제품 '헤모힘'을 비롯해 피로 해소, 관절 건강, 혈행 개선 등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제조업자 개발...
토스증권 리서치센터 출범 …"개인투자자·미국시장 중심" 2024-09-23 10:14:15
메뉴에 위치한 리서치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MTS에서는 고객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축약된 버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토스증권에 따르면 핵심 애널리스트들은 모두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할 정도로 분석 능력을 인정받았으며, 특히 올해 모건스탠리를 거친 전문가가 합류해 해외 시장 분석력도 크게 높였다. 주요...
[게시판] 한국토요타, 세이프 드라이브 서비스 캠페인 실시 2024-09-23 09:58:47
전국 렉서스·도요타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한 고객에게 하이브리드 시스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배터리와 타이어,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에어컨 등의 부품에 대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토요타의 연장 보증 프로그램인 EWP를 구매한 고객도 서비스받을 수 있다. 한국토요타는 고객이 소유한 차량의 ...
넥스트링크, B2B 서비스 비교견적 플랫폼 “비즈콕” 사전 신청 안내 2024-09-23 09:56:23
수 있는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넥스트링크의 김영훈, 강동구 공동대표는 “넥스트링크는 오랜 시간 B2B 분야에서 쌓아온 경력으로 2024년에 설립하여 B2B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만들어 나가고 있으며, 현장에서 경험한 다양한 고객사와 파트너사의 니즈를 확인하고 모두가 win-win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토스증권, '미 주식' 중심의 리서치센터 문연다 2024-09-23 09:38:26
리서치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MTS에서는 고객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축약된 버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영곤 토스증권 리서치센터장은 "국내에서는 경험하기 힘들었던 개인 친화적인 리포트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면서 "미국 기업을 직접 탐방해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현장감 있는 리포트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SK하이닉스 CXL 최적화 설루션, 세계 최대 오픈소스 리눅스 탑재 2024-09-23 09:20:46
시스템 대비 성능을 12% 이상 개선해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SK하이닉스는 설명했다. SK하이닉스는 "자체 개발한 CXL 최적화 소프트웨어인 HMSDK의 성능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아 이를 리눅스에 적용하게 됐다"며 "고대역폭 메모리(HBM) 등 초고성능 하드웨어 메모리뿐 아니라 소프트웨어 경쟁력도 인정받게 됐다는 데 큰...
삼성화재, 업계 최초 보험업무 처리에 공공 마이데이터 활용 2024-09-23 09:12:03
보상 처리 시 운전자와 피보험자 관계 확인 업무에 2종의 본인정보를 활용해 서류 제출을 간소화하고 시스템 안정성을 확보했다. 앞으로 이를 기반으로 장기보험, 일반보험 업무 및 계약 해지나 보험료 환급의 콜센터 계약관리업무까지 공공 마이데이터 활용을 확대할 계획이다. 고객은 기존에는 보험사에서 안내받은 서류...
국민은행 '점심시간 집중영업'…전국 41개 점포로 확대한다 2024-09-22 18:09:19
방문하는 고객의 불편을 줄이기 위해 근무 인력을 추가 배치했다. 점심시간 집중 상담 영업점은 국민은행 홈페이지와 KB스타뱅킹 앱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행장은 영업점 운영 체계 개선을 통한 대면 영업 강화를 추진 중이다. 그는 임직원들에게 “비대면 채널이 ‘첫 번째 고객 접점’이 되고, 대면 채널은 가치...
"점심시간에 오세요"…은행 서비스 확대 운영 2024-09-22 13:13:07
이 서비스는 고객의 점심시간 업무 처리를 돕기 위해 정오부터 오후 1시까지 개인종합창구 모든 직원이 근무하는 방식이다. 작년 12월 서울 교대역·서소문 지점 등 5개 영업점에서 이 근무 체계를 시범 도입했고, 이번에 수도권·부산·광주·경북·충청 등 전국 41곳으로 확대한다. 점심시간 집중상담 지점은 KB국민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