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CIM한국협회, '을지로의 숨은 매력' 주제로 부동산세미나 개최 2019-12-12 13:23:19
대표)는 “을지로를 철공소와 인쇄소, 노가리와 골뱅이, 을지면옥, 양미옥 등의 노포로만 기억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최근에는 힙한 장소들이 많아지며 ‘힙지로’라는 별칭으로 불리고 있다”면서 “진짜 을지로의 숨은 매력에 대해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심영규 편집장은 아는동네...
수산물도 온라인으로 쇼핑…G마켓 "수산물 판매 5배 증가" 2019-10-14 10:37:54
광어는 3배 이상 판매가 늘었다. 꽃게(80%)와 랍스터(20%), 새우(13%), 골뱅이·소라(150%)도 판매가 증가했다고 G마켓은 밝혔다. G마켓은 산지 직송 수산물 위주로 구성한 '가을철 싱싱수산' 프로모션을 통해 꽃게와 전어, 전복, 랍스터 등을 선보이고 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다양한 사이드 메뉴, 푸드 페어링의 재미! 치킨맛집 `누구나홀딱반한닭` 2019-10-01 14:41:44
매콤새콤함으로 입맛을 돋워주는 골뱅이와 쫄면의 조합이 일품인 `촉촉칸닭&쫄뱅이` 및 `바사칸닭&쫄뱅이` 세트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매콤달콤한 국물과 말랑한 떡이 조화를 이루며 어떤 치킨과도 맛이 어울리는 `국물 떡볶이` 또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사이드 메뉴 중 하나이다. 이 외에도 `치킨 퀘사디아`, 토마토...
'삼시세끼 산촌편', #산촌노래방 #손칼국수 #장화홍련…감성 가득 관전 포인트 2019-09-27 12:48:01
그려졌다. '겉바속촉' 가마솥 통닭부터 매콤한 골뱅이 소면까지 다양한 '염포차' 메뉴가 시청자들의 금요일 밤 침샘을 자극했다. 오늘(27일, 금) 밤 9시 10분 방송되는 8회에서는 가을비가 촉촉이 내리는 '세끼 하우스'에서 멤버들의 감성 넘치는 시간들을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뜨거운 여름을 보내고 조금 일찍 ...
'삼시세끼' 흥 넘치는 세끼 라이프 大공개...산촌 최초 '염포차' OPEN 2019-09-20 14:43:01
통닭부터 콘치즈, 골뱅이소면, 홍합탕, 누룽지 튀김까지 감성과 입맛을 모두 책임지는 포장마차 메뉴들을 선보인다. '삼시세끼 산촌편'은 6주 연속 남녀2049 타깃 시청률이 지상파 포함 전채널 동시간대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끝없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13일(금) 방송된 6회에서는 만두전골을 만들어 먹는...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X강하늘, 폭격형 로맨스 강력 시동…수목극 1위 2019-09-19 08:13:02
진상을 부렸다. 하지만 동백은 “여기 골뱅이 만 오천 원, 두루치기 만 이천 원, 뿔소라 팔천 원. 이 안에 제 손목 값, 웃음 값은 없어요”라며 그녀만의 ‘은(근걸)크러쉬’를 보여줬다. 그리고 이 모습에 용식은 그만 ‘덕통 사고’를 당하고 말았다. 동백의 단호한 태도에도 규태의 도를...
[1등의 품격] 소비자와 소통한 팔도비빔면, 연간 1억개 파는 '메가브랜드' 됐다 2019-08-29 08:00:08
골뱅이 등과 곁들이면 좋다는 문구도 내세웠다. 기발한 상품에 소비자들도 화답했다. 비빔장은 출시 2년 만에 10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한정판 '괄도네넴띤' 인기에 팔도비빔면 판매도 덩달아 '증가' 비빔장에서 소비자들의 수요를 확인한 팔도비빔면은 밀레니얼 세대(1981~1996년생)를 주목했다....
팔도 만능비빔장, 2년 만에 1000만개 판매 '돌파' 2019-08-23 14:40:51
사과과즙, 양파 등을 넣어 감칠맛을 살렸다. 삼겹살 골뱅이 참치 등 다양한 재료와 잘 어울린다는 설명이다. 휴대성이 높은 40g들이 파우치 형에서 올해는 튜브형인 '만능비빔장 시그니처'도 내놨다. 최근의 소비 흐름도 판매 증가에 주효하게 작용했다는 게 회사 측의 판단이다. 1~2인 가구의 증가로 간편하게...
팔도 `만능비빔장` 누적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2019-08-23 14:32:21
넣어 감칠맛을 살린 게 특징이다. 특히 삼겸살, 골뱅이 등과 잘 어울린다고 입소문을 탔다. 팔도는 1인 가구 증가세를 반영해 40g 용량과 튜브형 제품을 출시하는 등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힌 것이 인기를 끄는데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캠핑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 수요를 흡수했다는 설명이다. 이가현 팔도 상품소...
생선구이 1분이면 OK…커지는 수산물 HMR 시장 2019-08-15 18:36:02
설명이다. 동원f&b는 지난달 ‘골뱅이비빔’ ‘꼬막간장비빔’ ‘꼬막매콤비빔’ 등 수산물 비빔 hmr 제품 3종을 선보였다.식품업계는 국·탕·찌개가 주류였던 hmr 시장이 수산물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와 식품업계에 따르면 2017년 기준 한국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