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철규 한솔제지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참여 2021-06-07 15:07:40
그는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 교통 안전을 위한 챌린지에 동참하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사회적 문제에 관심을 갖고 긍정적 영향을 줄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 대표는 다음 주자로 임병선 까사미아 대표, 신영수 CJ대한통운 택배부문 대표를 지목했다. 김병근...
'8월 오픈' 대전신세계, 3000명 채용 온라인박람회 연다 2021-05-19 06:00:04
스타벅스코리아, 신세계L&B, 신세계센트럴시티, 신세계까사미아 등 8곳이 참여한다. 이와 함께 삼구, 위피크, 빌컴 등 협력사 104곳과 지역기업 한스크, 라도무스, 동양환경 등 3곳이 참가한다. 신세계는 이번 행사로 3000여명 규모의 고용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 잡코리아에 마련된 온라인 채용관을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대전신세계, 내달부터 온라인 채용박람회…115개사 3천명 채용 2021-05-19 06:00:03
신세계까사미아 등 총 8개의 신세계그룹 계열사가 참여한다. 삼구, 위피크, 빌컴 등 104개 신세계 협력사와 한스크, 라도무스, 동양환경 등 지역 강소기업 3개사도 참여해 총 115개 회사가 3천여명을 뽑을 계획이다. 잡코리아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참여사가 자체적으로 서류·면접 전형을 진행한다. 대전신세계는 오는...
소비자 주머니 열렸다…신세계, 사상 최대 이익 달성 2021-05-12 16:31:29
증가한 매출 597억원, 영업이익 158억원을 기록했다. 까사미아는 신규 출점과 온라인(굳닷컴) 외형 확대, 프리미엄 상품군 확장 등으로 495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보다 46.4% 성장했다. 영업 손실도 10억원을 기록하며 전년과 비교해 적자 폭을 줄였다. 신세계 관계자는 "어려운 영업 환경 속에서도 강남점 등 백화점 ...
'보복소비'에 신세계 1분기 영업이익 사상 최대…37배↑(종합) 2021-05-12 15:35:26
597억원, 영업이익은 35.8% 증가한 158억원을 기록했다. 까사미아는 10억원의 영업손실을 냈지만 적자 폭이 줄었다. 신세계 관계자는 "올해 남은 기간 백화점 신규 출점과 리뉴얼, 자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바탕으로 실적이 더욱 호전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uc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신세계, 1분기 영업익 37배 급증한 1236억…"역대 최대" 2021-05-12 15:34:41
증가했다. 인터내셔날, 디에프, 센트럴시티, 까사미아 등 연결 자회사들의 실적도 개선됐다. 디에프 매출액은 2.0% 감소한 4789억원으로 집계됐지만 영업이익은 231억원을 기록해 흑자경영을 이어갔다. 인터내셔날은 매출액은 5.7% 증가한 3419억원,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77.5% 증가한 213억원을 기록했다. 센트럴시티...
어반베이스, 메타버스 시대를 이끌어갈 대한민국 대표 기업으로 2021-05-11 13:49:12
꾸미는 ‘3D 홈디자인’과 공간분석부터 증강현실 배치까지 하나의 앱에서 가능한 ‘어반베이스 AR’이 있습니다. 3D 홈디자인과 어반베이스 AR의 기업용 버전은 현재 LG전자, 퍼시스그룹, 롯데하이마트, 에이스침대, 까사미아, 니토리(Nitori), 미쓰비시 부동산(Mitsubishi Estate)등 50여개의 국내 및 일본 브랜드에서...
[금주신상] 살코기 늘린 '비비고 왕교자'·다시 나온 '순수 우유케이크' 2021-04-17 08:00:10
▲ 까사미아가 주니어 가구 신제품인 '아빌 시리즈'와 '베네 시리즈'를 출시했다. 최근 비대면 수업이 지속하며 홈스쿨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변경 기능을 강조한 주니어 가구다. ▲ SPC그룹 계열 파리바게뜨는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순수(秀) 우유케이크'를 재출시했다. 2014년...
까사미아, 해외 명품가구 확대…3000만원대 침대 판다 2021-04-05 17:02:59
신세계그룹의 가구 업체 까사미아가 해외 명품가구 라인업을 대폭 확대한다. 코로나 이후 높아진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프리미엄 상품군의 경쟁력을 끌어올리기 위한 전략이다. 5일 가구업계에 따르면 까사미아는 지난해 9월 말 내놓은 해외 명품가구 컬렉션인 ‘셀렉트(SELECTS)’의 라인업에 올해 4개 브랜드 130여...
'신세계 편입 3년' 까사미아 "올해 흑자 전환 원년" 2021-03-24 18:20:18
대비 감소했다. 까사미아는 올해 매출 목표를 38% 증가한 2250억원으로 설정했다. 올해 1월과 2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2%, 54% 뛰어 목표치 달성에 청신호를 밝혔다는 설명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인테리어 수요 증가를 바탕으로 흑자 달성에 힘쓴다는 방침이다. 까사미아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