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세득 셰프가 추천합니다”…부부의 날, 찰떡궁합 한우요리는 2023-05-19 09:34:01
있는 레드와인 품종별 페어링하기 좋은 한우요리를 알아보자. 먼저, 레드와인의 가장 대표적인 품종이자 흔히 접할 수 있는 ‘카베르네 소비뇽’은 풍부한 탄닌의 스파이시하고 페퍼리한 향과 산도 높은 과일 향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어 ‘한우 육회’처럼 부드럽고 깔끔하면서 감칠맛이 감도는 한우요리와 페어링이 좋다....
뉴욕증시, 美 부채협상 주말에 타결…1.2%↑활짝웃은 증시-와우넷 오늘장전략 2023-05-18 13:56:33
상향 합의에 도달할 것이라는 기대감으로 상승 - 뉴욕상업거래소에서 6월물 서부텍사스산원유(WTI)는 전일 대비 1.97달러(2.8%) 뛴 배럴당 72.83달러에 장을 마감 - 런던ICE선물거래소의 북해산 브렌트유 7월물은 전장 대비 2.05달러(2.7%) 밀린 배럴당 76.96달러에 거래 마감 4) "이번엔 다르다"… LGD·삼성 'OLED...
인터리커, '바론 나다니엘 뽀이약 2018' 출시 2023-05-03 14:05:09
깊은 붉은 색을 띠는 레드 와인이다. 블랙베리와 블랙커런트 등 검은 과실의 아로마가 강렬하게 피어나고, 검은 후추와 볶은 커피빈의 향이 이어진다. 입 안에서는 검은 과실의 향미와 함께 바닐라, 구운 헤이즐넛, 향신료의 아로마가 섬세한 조화를 이루며 묵직하면서도 부드러운 긴 여운을 남긴다. 블렌딩 비율은 61%...
음식이 입에서 느껴지는 감각이 절정에 이르게 하려면 [책마을] 2023-05-01 17:23:42
사러 매장에 가면 선택지가 다양하다. 화이트와 레드, 드라이와 스위트, 가벼움과 묵직함. 와인의 색과 맛, 그리고 ‘보디감’을 취향에 따라 구매하는 것이다. 여기서 보디감은 쉽게 말해 입에 닿는 느낌, 입안에 와인을 머금었을 때 느껴지는 감각이다. 콜라를 마셨을 때 탄산이 톡 쏘는 느낌, 갓 튀겨진 치킨을 한 입 ...
교토 간 노르딕 퀴진 선봉장 '노마'…일본의 24절기 한 상에 차려냈다 2023-04-27 18:18:43
탐구 그리고 발효에 대한 고민을 하게 만들었다. 르네 레드제피 셰프와 그가 이끄는 레스토랑, 아니 ‘팀 노마’는 2024년부터 영업을 종료한다고 선언했다. 2003년 문 연 이후 뉴 노르딕이라는 장르를 만들어낸, 월드 50 베스트 레스토랑 1위에 2010년부터 5년 연속으로 이름을 올린 이들이 갑자기 왜 이런 결정을 했을까....
"방산 모멘텀 안 끝났다…목표가 17% 상향" 2023-04-20 09:23:30
레드백에 더해 루마니아에서 K-9 도입에 대한 가능성이 떠오르고 있다"며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수주 모멘텀이 여전히 긍정적이라고 평가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에 대한 투자의견은 '매수'로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13만 3천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양 연구원은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지정학적 불확실성이...
NCT 도재정, 스페셜 론칭쇼 성공적 개최…미니 1집 17일 발매 2023-04-17 11:15:04
이끌었으며, 현장에는 동방신기 최강창민, 소녀시대 태연, 레드벨벳 슬기와 예리, NCT 태일과 태용, 뮤지컬 배우 손준호, 김소현 부부가 NCT 도재정의 데뷔를 응원하기 위해 방문해 특별함을 더했다. 17일 발매되는 NCT 도재정의 첫 미니앨범 ‘Perfume’은 사랑하는 상대에게 나의 향을 남기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 ...
‘17일 전격 데뷔’ NCT 도재정이 기대되는 이유 셋 2023-04-03 09:40:25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는 상대에게 나의 향을 남기겠다는 메시지와 도재정의 감각적인 감성이 어우러져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셋. ‘원조 유닛 명가’ SM의 新유닛 NCT 도재정은 슈퍼주니어-K.R.Y., 슈퍼주니어-D&E, 소녀시대-태티서, 소녀시대-Oh!GG, 엑소-첸백시, 세훈&찬열, 레드벨벳-아이린&슬기...
MZ 미코노미 트렌드에...불경기에도 프리미엄 과일 인기 2023-03-20 10:06:33
설향 딸기와 눈꽃 딸기 매출도 각각 25%, 9% 증가했고, 레드 키위(213%), 애플 수박(39%), 애플 망고(12%)의 매출이 잇따랐다. 위메프 관계자는 "MZ세대의 미코노미 소비 성향으로 과일도 가격보단 품종이나 비주얼, 영양성분을 우선순위로 두고 있다"며 "이러한 추세가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보고 신품종 과일의 특가...
"프리미엄 과일 매출 급증…가심비 중시 '미코노미' 효과" 2023-03-20 09:30:01
20일 밝혔다. 설향 딸기와 눈꽃 딸기 매출도 각각 25%, 9% 증가했다. 레드 키위(213%), 애플 수박(39%), 애플 망고(12%)도 많이 판매됐다. 위메프는 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을 중시하는 미코노미족의 영향으로 프리미엄 과일 매출이 늘었다고 설명했다. 위메프는 푸드 특가 기획전에서 프리미엄 과일을 할인가에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