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관광예산 1조2천295억 투입…"올해 관광대국 원년으로"(종합) 2023-01-17 11:46:23
등 세계 15개 도시에서 대규모 홍보행사인 'K관광 로드쇼'를 진행하기로 하고 이 사업에 46억원을 배정했다. 아울러 인공지능(AI)을 활용한 마케팅에 37억원을, 메타버스 관광콘텐츠 구축에 19억원을 지원한다. 광역 지역을 연계하는 'K관광 휴양벨트' 사업과 섬 관광 활성화 사업도 추진한다. 이 밖에...
관광공사, 사업계획 설명회…"2027년 외래관광객 3천만명 유치" 2023-01-17 09:09:17
국제로드쇼' 등 40개 핵심사업의 사업 내용을 공개한다. 또 관광공사 해외지사 사업계획 설명회에 이어 참가 기관·관광업계 실무자 간 비즈니스 미팅 시간이 주어진다. 김장실 관광공사 사장은 "'2023∼2024 한국방문의 해'를 맞아 대대적인 방한 캠페인을 준비 중"이라며 "공사뿐만 아니라 지자체, 민간과의...
"코딩 배우면 3개월 내 취업"…에스파 콘서트 SXSW 간다[Geeks' Briefing] 2023-01-13 16:10:47
팀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날 데모데이에선 9개 팀이 선정돼 △수분 섭취 체크를 위한 서비스 및 제품 개발 △청소년의 휴식 유형 검사 서비스 개발 △동물 학대 방지 및 환경보호를 위한 견모펠트 키트 개발 △동물의 삶을 위하는 기후 위기 캠페인 △일회용 결합 계좌 더치페이 서비스 개발 등을 주제로 피칭했다. 허란...
bbb 코리아, 제주도서 무료통역 서비스 홍보 캠페인 진행 2023-01-12 14:44:12
지원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 대표 관광지인 제주도에서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무료통역 서비스와 통역앱을 소개하여, 내외국인의 언어불편 해소를 위해 기획됐으며, 캠페인은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제주도 내 관광안내센터와 함덕해수욕장, 동문시장을 비롯한 제주시 내 주요 관광지에서 진행됐다....
SIEK, 새해 프로모션 진행…"플스5 사면 최대 100만원 상품" 2023-01-10 17:46:37
of Play` 캠페인을 이날부터 오는 2월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용자는 해당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플레이스테이션5 또는 디지털 에디션을 구매한 뒤 네트워크 계정을 로그인해 공식 홈페이지에 양식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는 계정 별로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이 가운데 추첨을 통해 대상 20명에게...
[스타트업 CEO] 자동차 애프터마켓 O2O 플랫폼 ‘카닥’ 2022-12-31 19:35:27
등 매스미디어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중이다. 카닥은 ‘월간 정비소’ 컨텐츠를 통해 우수 정비소 홍보를 돕거나 운전자에게 차량 관리 정보 및 이벤트를 제공해 지속적인 서비스 이용을 장려한다. 창업 후 한 대표는 “카닥이 공급자와 수요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했다는 점에서 큰 보람을...
‘어느 때보다 뜨거웠던 한 해’ 권유리, 더욱 확장된 영향력으로 풍성하게 장식한 2022년 2022-12-30 09:40:09
이어 라디오까지 접수하며 전천후 눈부신 활약으로 2022년을 한계 없이 확장된 권유리의 영향력으로 물들였다. 권유리는 받은 사랑에 보답하듯 아름다운재단 자립준비청년(보호종료아동) 지원 사업인 ‘열여덟 어른’ 캠페인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유튜브 콘텐츠 출연 및 팟캐스트 녹음에 참여, 자립준비청년을 응원하는...
LG전자, 스마트홈 플랫폼 `LG 씽큐` 디지털 캠페인 영상 론칭 2022-12-13 09:04:44
먼저, 12월 6일부터 약 한 달간 LG전자 홈페이지에서 캠페인 영상을 카카오톡 친구에게 공유하면 참여 가능하다. 또한, ThinQ 앱 다운로드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ThinQ 앱을 다운로드 후 화면을 캡처하여 해당 화면을 #LGThinQ #LG씽큐 #엘지씽큐 등과 같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권유리, 생일 맞아 특별한 선행…선한 영향력 전파 2022-12-05 13:15:09
5일 생일을 맞아 아름다운재단 자립준비청년 지원 캠페인 ‘열여덟 어른’에 참여, 유튜브 콘텐츠 촬영 및 팟캐스트 녹음을 진행한 것은 물론, 자립 키트 선물 및 대학 진학 학생들의 교육비를 위해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권유리는 단순 기부에 그치지 않고, 수건, 담요, 식기세트, 양초...
시선 닿을 때마다 돈 된다…울상짓던 오프라인 광고의 반란 [긱스] 2022-11-15 08:59:19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를 토대로 도입문의 건수와 앱 다운로드 수가 각각 340%, 200% 이상 증가했고, 채용 지원자도 약 150% 증가했다고 밝혔다. 엘리스 관계자는 "시장에 코로나 상황이 완화되고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출퇴근 유동 인구가 급격히 많아지면서 기업-소비자간 거레(B2C), 기업간 거래(B2B) 타깃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