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자·타이어·치과…투자 겨울에도 러브콜 이어졌다 [이번주 VC 투자] 2022-10-21 17:12:45
시드 투자 유치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 아크리얼이 61억원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 DSC인베스트먼트, 인터베스트, SDB인베스트먼트, 슈미트, 퀀텀벤처스코리아 등이 투자에 참여했다. 지난해 5월 설립된 이 회사는 치과 산업의 디지털 전환(DX)이 목표입니다. 구강 스캐너와 의료 소프트웨어, 덴털 플랫폼을 개발하고...
실적 시즌 주목할 투자법 [글로벌 시황&이슈] 2022-10-13 09:28:39
목록에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올해 들어서 주가가 플러스권에 있는 기업도 몇 보이네요. 반대로도 살펴봐야겠죠. UBS는 전자 서명 업체인 `도큐사인`에는 의견이 좋지 않았습니다. 포장 음식 판매점인 `심플리 굿푸드`도 실적이 부진할 수 있습니다. `로스 스토어`나 온라인 명품 리세일 시장 제공업체 `리얼리얼`. 그리...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3) 2022-09-21 10:00:03
‘식자재왕’의 확장 브랜드인 ‘식자재왕 플러스(PLUS), ‘식자재왕 온(on;溫)’을 론칭하는 등 고객들의 만족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생활용품 브랜드, BLACKHOLE BLACKHOLE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용품(하수구트랩) 부문을 2년...
[Start-up Invest] 고시원에 XR 리얼콘텐츠 접목한 스타트업, PRE-A 투자 유치 2022-09-14 16:27:00
플러스는 기존에 일일이 발품을 팔아 방을 구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고시원 검색에서 입실까지 10단계의 복잡한 과정을 원스톱으로 해결했다. 또 XR 리얼콘텐츠 연동 디지털 트윈 기술을 활용, 고시원 내부를 완벽히 시각적으로 구현해 이용자가 시공의 제약 없이 수도수압, 수납공간, 가구 사이즈 체크까지 파악 가능하도록...
‘안 싸우면 다행이야’ 황보, 못 하는 게 없는 만능 생존력 발휘…이 구역의 능력자 2022-09-13 10:50:09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케이플러스의 방송인 황보가 출연한 MBC 예능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극한의 리얼 야생에서 홀로 살고 있는 자연인을 연예계 대표 절친이 찾아가 함께 살아보는 자급자족 라이프를 다룬 프로그램으로 다음주 월요일인 9월 19일 오후 9시에 `내손내잡` 두 번째 이야기가 방송된다.
몰로코, 2억달러 향해 달린다…그렙은 코딩시험 론칭 [Geeks' Briefing] 2022-08-23 17:06:32
신한은행은 이날 '신한 퓨처스랩 8기 뱅크플러스' 8개사를 최종 선발하기도 했습니다. 코딩 시험도 토익처럼 개발자 플랫폼 '프로그래머스'를 운영하는 그렙이 코딩 능력을 평가하기 위한 ‘프로그래머스 코딩역량인증시험’을 출시합니다. 기업이 채용 과정에서 활용할 수 있는 일종의 '개발자판 토익...
맛집서 밥 벅고 바다 보며 근무…핫 한 스타트업 다 몰리는 양양 2022-08-22 17:57:10
마이리얼트립은 1년 내내 워케이션을 할 수 있는 근무 제도를 이달 전격 도입했다. 매년 여행비 150만원도 지원한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직원들이 여행을 통해 더 많은 즐거움을 느끼고 더 넓은 세상에서의 경험으로 크게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보기술(IT) 기업 중심으로 대기업에서도 워케이션이...
팅크웨어,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8000 출시 2022-08-11 09:21:52
qhd·울트라 나이트 비전 4.0·다이나믹 ui 2.0 탑재 -아이나비 커넥티드 프로 플러스·차량 관제 시스템 지원 팅크웨어가 2채널 qhd 블랙박스인 '아이나비 qxd8000'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이나비 qxd8000은 지난해 팅크웨어가 출시한 qxd7000의 후속작이다. 새 제품은`q(image quality)...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 ‘I Like That’ MV 첫 공개 5일 만에 조회수 600만 돌파 2022-05-31 15:20:05
YG 케이플러스 관계자는 “’I Like That’ 뮤직비디오 본편이 유튜브 조회수 600만 회를 돌파, 또 한 번 한유아 효과를 입증했다”라며 “첫 뮤직비디오임에도 아티스트로서 값진 성과를 얻은 것에 힘입어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처럼...
닷새 만에 600만명 봤다…뮤비 대박 난 그녀의 정체 [이승우의 IT 인사이드] 2022-05-31 11:46:24
적극적이다. 한유아는 스마일게이트와 리얼타임 콘텐츠 솔루션 회사 자이언트스텝이 함께 제작해 지난해 8월 선보인 버추얼 아티스트다. 지난 2월 YG케이플러스와 전속 계약을 맺고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YuA)의 신곡 '아이 라이크 댓(I Like That)' 뮤직비디오 유튜브...